‘도시어부’의 마이크로닷과 홍수현 열애설과 나이차이

연예인 핫토픽 2018. 7. 3. 14:10

 

도시어부의 막둥이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열애설, 나이

 

방송 도시어부는 낚시를 좋아하는 중년층뿐만아니라, 센스있는 자막과 편집으로 젊은층까지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런데 방송 도시어부에서 막둥이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마이크로닷이 여배우 홍수현과 열애에 휩쌓였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인들이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사랑을 싹티워가는 것은 종종 있는 일이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나이 차이가 12살 차이인데, 26살의 마이크로닷에 비해 38살의 홍수현이 무려 12살이 더 많다.

 

그런데 함께 도시어부에 출연한 두사람은 12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데에 성공했다.

 

연상녀 연하남커플로 전혀 안어울릴 것 같은 두사람이 서로 처음 만난 것은 작년 10월 홍수현이 도시어부에 처음 출연하면서부터였다.

 

당시 도시어부에 처음 출연한 홍수현을 마이크로닷이 극진히 보살펴주는 장면이 많이 노출되었는데, 그 당시에는 낚시를 전혀 못하는 처음 출연한 여배우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보니까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이미 마음속으로 점지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홍수현은 경력 20년의 베테랑여배우로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경력을 쌓아왔던 중견연기자이다.

 

홍수현은 현재 나이 38세로 20년에 걸친 연기경력을 쌓아오면서, 단 한번도 스캔들이 없는 깨끗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지닌 여배우인데, 현재도 주말연속극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연기활동을 해오고 있는 중이다.

 

홍수현은 단아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사극에서 특히 그 연기력이 돗보였는데, 사극 대조영공주의 남자’ ‘장옥정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던 여배우다.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연기력에서는 이미 공인받았던 그녀는

외모는 아직도 앳된 소녀같은 모습이지만, 벌써 데뷔 20년차의 중년연기자로 35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상당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항상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의 홍수현은 20171026일 여성으로서는 최초로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도시어부의 막둥이 마이크로닷이 그녀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보이면서 두사람간 끈끈한 인연이 시작되었고,

도시어부가 끝난 후에도, 두사람이 SNS를 통해서 서로간 안부와 연락을 이어오면서, 자연스럽게 애정이 싹트게 됐다고 한다.

 

도시어부에서 마이크로닷이 처음 출연한 홍수현을 끔찍이 배려해주고 챙겨주는 모습이 많이 노출되었었는데, 그게 다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에 대한 개인적인 호감의 표현이었다는 것이 뒤늦게 밝혀졌다.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이 사귄다는 것은 홍수현의 소속사측에서도 공식 인정했다고 한다. 홍수현 소속사에서도 두사람이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니까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열애는 단순한 루머가 아니라, 실제 상황임이 두사람의 소속사를 통해서 확인되었다.

 

지금 현재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하며, 서서히 애정을 싹트여가고 있는 중이란다.

 

중견연기자인 홍수현은 데뷔한 지 20년이 흘렀지만, 그동안 한번도 스캔들이 없었기에, 이번이 그녀가 첫사랑을 낚은 것이라는 평가도 나오고 있는 중이다.

 

사람들은 홍수현이 12살이나 어린 띠동갑 마이크로닷을 도시어부에서 낚았다고 말하면서, 홍수현이 도시어부에서 진짜 월척을 낚았다고 말하곤 한다.

 

또한 일각에서는 스캔들 하나없는 만년 소녀같은 이미지의 홍수현누나를 낚은 마이크로닷이야말로 진짜 도시어부에서 월척을 낚았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과연 누가 월척을 낚은 것인지는 독자들의 평가에 맡기기로 하겠다. 아무쪼록 두사람이 방송을 통해서 좋은 인연을 맺었으니, 앞으로 돈독한 애정을 쌓아서 좋은 결실 맺기를 바란다!

 

참고로 마이크로닷은 2006년 그룹 '올 블랙'의 멤버로 데뷔해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벌여오고 있는 래퍼 겸 프로듀서로서, 최근에는 프로듀싱활동을 적극적으로 벌여오고 있는 중이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