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가성비좋은 삼겹살구이 맛집 암사동의 마포소금구이추천, 삼겹살구이

 

오늘은 맛좋기로 소문난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신종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거나, 음식점 방문하는 게 다소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언제까지나 집에서 방콕하고 살 수만은 없는 일이지요. 

우리가 외식을 하더라도 사회적 거리두기만 잘 한다면, 한번쯤 외식을 해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을 가성비 좋고, 맛좋기로 소문난 강동구 암사동에서 잘 나가는 맛집 마포소금구이’ 를 소개드리겠어요!

 

암사동에 있는 마포소금구이는 생삼겹이 맛좋기로 소문난 곳이구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는 곳이지요.

 

고기집이 맛 좋고 가격이 저렴하다면, 그것만큼 좋은 게 어디있겠습니까?

지금처럼,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경제가 무척 어려운 때에는 가성비 좋은 곳을 찾는 것이 최상의 선택인데요.

 

 

그런 점에서, 삼겹살이 쫄깃쫄깃하고 맛이 좋으면서, 동시에 아주 착한 가격을 갖고있는 암사동 마포소금구이맛집을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마포소금구이맛집은 전철 8호선 암사역에서 600m 거리에 있는 아담한 고깃집이구요

친구나 지인, 연인끼리 함께 가서 소주 한잔 마시면서 삼겹살 먹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마포소금구이맛집은 크지도 작지도 않는 평균사이즈의 실내에다, 숯불을 사용해 삼겹살을 굽는 직화구이입니다.

고기맛도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아주 구수해서, 출출할 때에 소주한잔 곁들여서 먹기에 딱 안성맞춤입니다.

 

강동구 암사동 마포소금구이맛집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목살소금구이(1인분)7,500, 생삼겹소금구이(1인분)7,500, 항정살(1인분)7,500, 돼지 껍데기(1인분)3,000원이고, 버섯구이도 있는데, 3,000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 게 우리같은 서민들이 먹기에 딱 좋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소주는 현금으로 결제할 때는 2,000원으로 다른 곳보다 2,000원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구요, 단 소주를 카드결제할 때에는 3,500원입니다.

 

저는 마포소금구이에서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그 양이 많이 나와서 놀랬습니다!~ 

 

 

이 가격에 이처럼 많은 양이 나와서 놀랬는데, 구수한 냄새를 맡으면서 삼겹살을 구워 먹었는데, 그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생삼겹살을 콩가루에 찍어서 먹으니, 더욱 맛이 좋네요~

 

이 곳에서 취급하는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암사동 마포소금구이집에서는 고추와 마늘, 상추, 파무침, 등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구수한 된장국도 서비스로 줘서 감동받았답니다! 

 

 

주인님이 돼지껍데기 한덩어리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꽁짜로 먹는 건 왜 이리 맛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싱싱한 상추 한 개를 펼쳐서, 거기다가 삼겹살 한 개를 얹고, 그위에 장을 찍은 마늘을 얹어 한입에 털어먹고, 거기에다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지요.

 

 

마늘, 상추, 파무침, 등 밑반찬은 샐프로 얼마든지 갖다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지금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1인분 180g7,500원밖에 안된다니, 너무 싸고 맛있어서 좀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어쨓튼 강동구 마포소금구이맛집에서 생삼겹소금구이와 소주를 먹은 소감은, 값이 너무 저렴하고 고기맛이 좋아서 우리 같은 서민들이 이용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맛집으로 느껴진답니다.

 

 

 

생삼겹 소금구이 2인분과 소주 두병을 먹었는데, 총비용이 19,000원밖에 안들었답니다

2만원도 안되는 저비용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집은 이곳 외에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게 결론입니다.

 

가성비 좋고, 삼겹살 맛이 일품인 암사동 마포소금구이맛집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포소금구이 주소 - 서울 강동구 암사동 489-60

마포소금구이8호선 암사역에서 약 600m 거리에 있고,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어서, 찾기가 별로 어렵지않습니다.

 

마포소금구이는 원래는 매일 오후 5~새벽 6시까지 영업했는데, 코로나사태로 영업시간이 제한되어서, 요새는 오후 2~9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코로나사태가 끝나면, 다시 전처럼 새벽 6시까지 영업할 예정이랍니다.

 

마포소금구이맛집의 휴무일은 첫번째, 세번째 월요일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