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 성추행사건 내용과 여성스태프의 미투폭로

연예인 핫토픽 2018. 4. 5. 16:30

 

김생민 노래방 성추행사건의 내용, 피해자 여성스탭

   

김생민 - 197362일 나이 46

   

최근 수많은 방송에서 리포터로서, 진행자로서 줏가를 높여가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이 놀랍게도 성추행사건에 휘말리고 있어서 충격을 주고 있답니다.

 

김생민은 최근 영수증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그동안 바른생활 이미지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우리 방송계에서 대세남으로 올라설 수 있었는데, 이렇게 승승장구해나가던 김생민이 뜻하지 않은 성추행미투로 직격탄을 맞고 있어서 큰 파문이 일어나고 있답니다.

 

너만큼은 믿었는데, 너마저도 추잡한 성추행사건에 연루되었는가?’하고 그동안 김생민에게 좋은 감정을 느껴왔던 수많은 시청자들은 큰 충격을 느꼈을 겁니다.

 

워낙 근검절약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쌓아왔던 김생민이라서, 그에게 성추행미투가 일어날 줄은 꿈에도 몰랐던 만큼, 대중들이 받은 충격과 실망감은 엄청나게 클 것으로 보입니다.

 

김생민은 최근 엄청난 방송계의 대세남으로 떠올랐답니다. 김생민은 영수증을 비롯해서 짠내투어’ ‘전지적참견시점’ ‘팟캐스트’ ‘승부사’ ‘오늘 쉴래요?’ 등 무려 11개나 되는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정도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지금 방송가에서 김생민은 방송계의 황제랄 수 있는 유재석과 신동엽 못지않는 대세남으로 높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인기절정의 시기를 맞은 김생민에게 느닷없이 치욕스러운 성추행사건의 직격탄이 날아들게 되었답니다.

 

놀랍게도 김생민은 10년전에 회식이 이뤄진 노래방에서 여성 두명을 성추행했다는 미투제보가 들어왔다고 하네요.

 

김생민의 성추행 내용

 

2008년 한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던 김생민이 그 프로의 방송관계자들과 회식자리를 가진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회식이 노래방으로 이어졌다고 하며, 노래방에서 노래를 하던 김생민이 밖으로 나갔고, 그 노래방에 있던 한 여성 스태프 A씨를 불러서 또다른 노래방으로 오라는 전갈을 했다고 해요.

이 여성스탭 A씨는 김생민이 왜 나를 찾을까 하고 이상한 생각이 들어 그 노래방의 문앞에서 망설였다고 합니다

그러자 김생민이 문앞으로 나와, 그 여성스탭 A씨를 붙잡고 강압적으로 노래방으로 데리고 들어가서, 자신의 옆자리에 앉혔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여성스탭 A씨를 옆자리에 앉힌 김생민은 그 여성스탭의 몸의 주요한 신체부위를 손으로 만지거나 신체접촉을 하는등 성추행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성스태프 A씨가 김생민에게 성추행을 당하고 있을 때에, 다른 스탭이 갑자기 들어와서 그 여성스탭 A씨를 구출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날밤 여성스태프 A씨는 그 같은 사실을 동료스탭들에게 이야기했는데, 놀랍게도 또다른 여성스탭 B씨도 똑같이 김생민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사실을 털어놓았다고 해요.

그러니까 그 노래방에서 김생민에게 성추행을 당한 여성은 두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10년전에 여성스탭 두명이 김생민에게 성추행당했다는 미투가 폭로되었답니다.

그런데 김생민은 피해를 당한 스탭여성 B씨에게는 그 당시 바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또다른 스탭여성 A씨에게는 전혀 아무런 사과도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그 스탭여성 A씨는 자신이 김생민에게 성추행당한 사실을 그 방송의 메인작가와 피디에게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스탭여성 A씨는 오히려 그 피디에게 핀잔만 듣었고, 김생민에게도 전혀 사과를 받지못한 채, 그 방송에서 하차하고 말았답니다.

김생민의 잘못된 행동을 비판하고 문제를 삼았던 그 스탭여성 A씨는 왠일인지 그 방송관련자들로부터 미운털이 박혀서, 더 이상 방송을 하지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스탭여성 A씨는 그 프로그램의 피디에게 김생민의 성추행사실을 고하면서, 김생민출연을 제고해줄 것을 요청했는데요.

그러자 그 방송피디는 이런일은 방송계에서 흔한 일이다. 이런 하찮은 일을 방송에 출연중인 인물을 어떻게 하차시킬 수 있겠는가

스탭이면 스탭답게 굴어라고 오히려 그 스탭여성 A씨에게 핀잔을 주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성추행을 저질렀던 김생민에 대한 징계를 요구했다는 이유로, 오히려 피해여성 A씨가 방송관계자들에게 미운털이 박혔고, 결국 그 방송국에서 퇴출되고 말았답니다.

이것은 굉장히 잘못된 일인데요. 정말 방송국 갑질의 횡포가 아닐 수 없답니다.성추행을 범했던 가해자는 방송에서 떵떵거리면서 방송을 계속 하고있고, 피해자는 오히려 방송에서 퇴출되는 2차 피해까지 당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스탭여성 A씨는 김생민에게 당한 성추행 피해사실만 이야기한 것이 아니라, 김생민에 대한 징계까지 요구했기 때문에, 그 방송에서 퇴출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김생민에게 당한 또다른 스탭여성 B씨는 김생민에 대한 징계를 요구하지 않았기에 계속 방송일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김생민의 잘못된 행동을 용기있게 전면으로 대응했던 스탭여성 A씨는 김생민에게 사과도 받지못한 채로, 방송관계자들의 횡포로 인해 방송에서 하차하는 억울한 일을 당하고 말았답니다.

그후 그 스탭여성 A씨는 TV방송에서 김생민이 나오는 것을 보면, 무척 속상하고 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다고 합니다.

피해를 당한 자신은 자신의 진로까지 방해를 받게 되었지만, 가해자인 김생민은 방송헤서 계속 승승장구하면서 발전을 거듭해왔답니다. 그러니 그 여성스탭은 얼마나 가슴속에 한이 많이 쌓이게 되었을까요?

결국 그 스탭여성 A씨는 한 언론매체에 미투폭로를 하게 되었고, 그 소식을 전해들은 김생민은 부랴부랴 달려와서 그 스탭A씨에게 뒤늦은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비록 그 여성스탭은 10년만에 사과를 받기는 했지만, 김생민 때문에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자신의 진로를 포기해야만 하는 큰 피해를 겪게 되었습니다.

김생민은 최근 방송에서 검소하고 바른 모범적인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에 터진 김생민성추행 미투폭로로 인해서 자신의 바른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게 되었답니다.

최근까지 김생민은 고정예능방송11곳에 겹치기출연중이며, 최근에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인 CF광고만해서 20개나 될 정도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데, 느닷없이 터져버린 성추행 미투폭로로 인해서 엄청난 타격을 받게 되었답니다.

그동안 바르고 모범적인 이미지를 보여준 김생민에게 수많은 네티즌들이 믿는 도끼에 발등찍혔다면서 엄청난 분노감과 비난세례를 퍼붇고 있답니다.

두명의 여성에게 성추행을 저지른 김생민은 모든 방송에서 퇴출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답니다.

아무리 10년전의 일이라고 하지만, 한명도 아니고 두명의 스태프여성들에게 추잡한 성추행을 반복적으로 저지른 김생민의 행동은 절대로 용인되어서는 안된다면서, 김생민에게 분명히 그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지적이 많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에 대한 비난세례가 이어지자, 김생민은 자신의 지난날의 성추행 사실을 인정했고,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을 시켜드려 부끄럽고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김생민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분노와 비난이 수그러들지 않자, 42일날 결국 김생민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중들이 김생민에게 화가 많이 났던 이유는 김생민이 자신에 대한 미투폭로가 나온 후, 처음에는 피해여성 A씨에 대한 성추행사실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발뺌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김생민은 자신에 대한 성추행미투 보도가 나온 후, 무려 10일간이나 아무런 사과나 해명을 하지 않고 질질 끌었답니다.

김생민은 처음에는 이 사태에 심각성을 깨닫지 못했던지, 자신의 책임을 발뺌하는 모습을 보였구요,

또한 자신의 잘못을 곧바로 인정하고 바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발표했어야 했는데요.

김생민은 계속해서 대중과 언론의 눈치를 보면서, 사과와 하차선언을 계속 미루기만 했답니다. 그리고 방송프로그램 주최측에서 김생민의 하차를 고려하겠다는 보도가 나온 후에야 뒤늦게 자진하차를 선언했는데, 너무 늦은 감이 있습니다.

이미 대중들의 분노와 실망감이 최고조로 올라간 뒤라서, 김생민은 용서받기가 힘든 상황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김생민이 상당히 큰 어려움에 처할 것으로 예상된답니다. 자신이 출연중이던 11개의 방송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자신이 광고를 찍었거나, 찍을 예정인 20개의 광고에서도 큰 후폭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답니다.

CF광고를 찍은 연예인이 이렇게 불미스러운 성스캔들이 발생해서 이미지가 훼손된다면, 그 광고상품의 이미지도 함께 훼손되기 때문에, 그 광고계약이 해지되는 것은 물론 거의 3배에 달하는 위약금을 물어주어야 합니다.

김생민은 최근 20편 광고를 찍었거나, 찍을 예정에 있기 때문에, 만약 그 광고사가 위약금 지급을 청구해온다면, 김생민이 물어야하는 위약금액은 천문학적인 금액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그리고 김생민이 출연중이던 방송 김생민의 영수증팟캐스트는 김생민의 출연정지 뿐만아니라, 프로그램 자체가 없어진다고 합니다.

김생민 때문에 여러명의 방송인들이 일자리를 잃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김생민의 팬카페도 폐쇄단계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김생민이 한때 자신의 욕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뭇여성들을 성추행하는 엄청난 잘못을 저지른 과거 때문에, 일생일대의 가장 큰 위기를 겪게 되었답니다.

정말 어처구니없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성추행미투의 다음대상은 과연 누가 될지가 궁금해질 따름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