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컴백과 제9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덤더럼노래듣기, 동영상

 

청순걸그룹이라는 닉네임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에이핑크가 드디어 컴백을 했답니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인기걸그룹 에이핑크는 신선한 봄향기를 가득 담고서 천사처럼 컴백을 했는데,

에이핑크의 컴백신곡 덤더럼은 벌써부터 인기의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11년도에 데뷔해서 이제 10년차 걸그룹인 에이핑크가 무려 13개월만에 제9집 미니앨범 ‘LOOK’을 발표하면서, 컴백을 했답니다.

 

413일 데뷔한 첫날부터 에이핑크의 9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덤더럼5대 음원사이트에서 올킬을 달성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있답니다.

 

에이핑크의 컴백신곡 덤더럼14일 오후 멜론과 벅스, 소리바다, 지니, 그리고 네이버뮤직 등 5개의 주요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올킬을 달성하면서, 대단한 기염을 토하고 있는데요.

 

에이핑크가 올킬을 달성하는 건 2015리멤버이후 5년 만에 거둔 대단한 성과여서, 10년차 걸그룹 에이핑크가 제2의 전성시대를 활기차게 열어나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에이핑크가 데뷔 후, 최대의 성과를 거둔 것은 201411월에 발표한 러브인데, ‘러브는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무려 17관왕에 오르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답니다.

과연, 13개월만에 야심차게 컴백한 에이핑크가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러브못지않은 성과를 거둘지 큰 기대감을 갖게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1일날 에이핑크의 덤더럼SBS의 더쇼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등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요.

 

또한 에이핑크는 422일날 MBC M의 '쇼챔피언'에서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답니다.

 

벌써 2개의 가요순위프로에서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금요일날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에이핑크의 덤더럼뮤직비디오도 10일이 지난 지금 유튜브에서 1,000만뷰를 넘기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몰고가고 있답니다.

또한 에이핑크의 이번 9집 음반의 판매량도 가온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2의 전성기라고 할 만큼,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에이핑크의 제9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덤더럼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곡했는데,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은 에이핑크의 ‘1도없어응응을 작곡했던 히트제조기라고 불릴 정도의 대단한 작곡가들입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덤더럼은 동양적인 정서가 물씬 풍기는 애절한 멜로디의 노래라서,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고, 촉촉하게 적셔주는 진정 아름다운 곡입니다.

   

특히 네마음은 덤더러 럼더러럼 누구보다 차갑던 네가 떠난 거야 잘 된 거야 하는 후렴구는 중독성이 매우 강하고 애잔해서, 우리 가슴에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이처럼,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우리들의 감성과 아주 잘 어울리는 곡이라서, 크게 히트할 수 있는 곡이라고 느껴진답니다.

2014러브때의 17관왕까지는 아니라 하더라도, ‘러브에 준할 정도의 대중들의 열렬한 사랑과 인기를 한몸에 받을 수 있다고 느껴집니다.

 

이번 신곡 덤더럼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덤더럼은 자신을 차버리고 떠난 사랑 앞에서도, 내 마음은 그저 덤덤할 뿐, 결코 슬퍼하지도, 눈물 흘리지도 않고, 그저 의연하고 덤덤한 내자신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입니다.

 

차갑게 떠나버린 님과 사랑에 전혀 좌절하지 않고, 전혀 연연해하지 않는, 그저 덤덤하고 의연하게 받아들인다는 덤더럼의 파격적인 가사내용이 우리들 마음에 잔잔한 파문을 일으키면서, 진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10년차 걸그룹으로서, 더욱더 성숙해지고 완숙해진 에이핑크의 이미지와 아주 결이 잘맞는 가사내용이라고 느껴지는데요.

   

이번 에이핑크의 제9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덤더럼은 가사와 멜로디가 모두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곡이어서, 역시 인기걸그룹 에이핑크의 대단한 저력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에이핑크는 20114월에 몰라요로 데뷔해서, 국민여동생 같은 청순하고 청초한 느낌을 주는 청순걸그룹으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지요.

 

에이핑크는 초반기에는 마이마이’ ‘부비부’ ‘노노노’ ‘미스터츄같은 소녀다운 감성이 진하게 느껴지는 상큼발랄한 노래들을 불러서, 큰 인기를 끌었었죠!

 

그러다가, 에이핑크는 2017내가 설렐 수 있게때부터 과거의 청순한 컨셉에서 벗어나, 좀 더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걸크러쉬한 스타일의 노래들로 컨샙을 바뀌는 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했었답니다.

 

소녀다운 청순미에서, 성숙미를 강조한 걸크러쉬한 섹시미로 변신을 시도했고, 그렇게 나온 ‘1도 없어응응이 예전 못지않게 커다란 인기를 끌었답니다.

 

이제는 멤버들이 나이대가 20대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좀 더 여성스러워지고 성숙해져가는 에이핑크가 여성성을 강조하는 섹시미를 가미하는 것은 너무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봅니다.

 

동양적인 애절한 정서가 짙게 풍겨나오는 곡 덤더럼은 에이핑크의 매력을 아주 잘 돋보이게 해주는 곡이라고 느껴집니다.

 

신곡을 발표했던 지난 주에는 KBS2 '뮤직뱅크', MBC '!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서 맛뵈기를 보여주었던 에이핑크가, 이번 주부터는 덤더럼으로 본격적으로 금메달사냥에 나서서, 대망의 1위를 휩쓸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써 더쇼쇼챔피언에서 대망의 1위를 차지했지요. 곧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할 것을 의심치 않는답니다. 그리고 주말에 음악중심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해서 이번주에 5관왕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답니다.

 

에이핑크는 이번 제9집 미니앨범 활동으로 장수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널리 과시하고 있습니다.

10년차 걸그룹이 5대 음원 올킬을 달성한 것은 2016년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 외에는 에이핑크의 '덤더럼'이 유일하다고 합니다.

 

한참 잘나갔던 씨스타, 티이라, 포미닛, 애프터스쿨, 미스에이 등등의 인기걸그룹들이 7년차 징크스를 이기지 못하고, 모두들 사라지고 말았지요!

 

그렇기 때문에, 9년 넘게 장수하는 에이핑크는 대한민국 아이돌계의 보물 같은 존재감이지요!

앞으로도 에이핑크가 10년 넘도록 영원히 사라지지 말고, 계속 활동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에이핑크의 신곡 '덤더럼' 뮤비 동영상을 감삼해보도록 하겠어요!

그리고 에이핑크가 뮤직뱅크에 불렀던 영상과 윤보미의 직캠 동영상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해요!

 

 

에이핑크의 덤더럼 뮤비 동영상

 

 

 

 

 

 

 

에이핑크의 덤더럼 뮤직뱅크 동영상

 

 

 

 

 

 

 

윤보미의 덤더럼 직캠 동영상

 

 

 

 

 

 

 

 

 

 

에이핑크의 덤더럼 / 가사

 

Hey 느낌이 너무 이상한 걸 좀

나를 위해 보내준다는 말이

직감은 두려워 너무 참 잘 맞아서

하루하루 밀어냈던 느낌 그대로

 

화려해 감춰진 모습

다 들킬까 봐 겁나 너는 내 맘 몰라

걱정 마 Baby I’m so fine

아냐 아무렇지 않아 괜찮아

 

내 맘은 덤더러 럼더러럼

누구보다 차갑던 네가 떠난 거야 잘 된 거야

Bye bye baby덤더러 럼더러럼

별로 슬프지 않아 눈물 흘리지 않아

벌써 다 끝나버린 내 맘은 덤더럼 덤덤

 

봐봐봐봐 yeah

내 맘은 덤더럼 덤덤

거짓말 같다고 말하지 마

내 맘은 덤더럼 덤덤

 

Yeah nananana It’s like nananana

어딜 가도 슬픈 노래들뿐

You know this feeling

Nananana Yeah nananana

사랑 못 할 거라 생각해 가끔

 

화려해 감춰진 모습

더 예뻐진 거 같아 속으론 더 아파

걱정 마 Baby I’m so fine

아냐 아무렇지 않아 괜찮아

 

내 맘은 덤더러 럼더러럼

누구보다 차갑던 네가 떠난 거야 잘 된 거야

Bye bye baby덤더러 럼더러럼

별로 슬프지 않아 눈물 흘리지 않아

벌써 다 끝나버린 내 맘은 덤더럼 덤덤

 

봐봐봐봐 yeah

내 맘은 덤더럼 덤덤

거짓말 같다고 말하지 마

no no no no

 

그리워 매번 잠들기 전에 yeah yeah

목소릴 들어야 스르르 눈 감았지

시간이 정말 모든 걸 지워준다 해도

 

Someday 다 그렇게 된대도

내 맘은 덤더럼 덤덤

 

봐봐봐봐 yeah

내 맘은 덤더럼 덤덤

거짓말 같다고 말하지 마

내 맘은 덤더럼 덤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