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출신 미인BJ 임블리(임지혜)의 자살 시도와 자살이유, 사망 임박, 감성여울과 싸움이유

 

임블리(임지혜)는 지난 12일 유서를 쓰면서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의 유튜브 생방송을 올렸고, 그녀는 실제로 자살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임블리(임지혜)와 친분이 있는 유튜버 법자승열은 13일 자신이 올린 유튜브 생방송에서 ‘그들은 평생 죄의식을 갖고사셔야 합니다. 한마디만 하겠다. 기차 지나갔다. 같이 방송했던 사람들 똑같이 자식낳고 그런일 당해봐라!’ ‘상복을 사놔야 하겠다!’고 말하면서, 임블리(임지혜)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음을 생방송을 통해 알렸습니다.

 

즉, 아프리카BJ 출신 유튜버 임블리는 11일날 밤 10시 40분 경 자신의 유튜브 생방송으로 자살을 알린 후, 그녀는 실제로 자신의 집에서 자살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유튜버 법자승열에 따르면, 구조대가 출동해서 그녀의 집 현관문을 여는데 20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녀의 현관문을 간신히 따고 들어간 구조대는 자살을 시도한 후 쓰러져있는 임블리(임지혜)를 발견했고, 황급히 그녀를 병원으로 이송하면서 응급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병원 응급실에 입원해있는 임블리(임지혜)는 두 번이나 심정지 상태가 왔으며, 현재는 의식불명의 매우 위독한 상태라고 합니다.

 

6월 14일 현재, 응급실에 입원해있는 임블리는 산소호흡기를 단 뇌사상태라고 하며, 그녀가 다시 소생할지, 아니면 사망할 지는 현재로서는 단언할 수 없고,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 때 미모의 BJ로서 인기를 끌면서 잘나갔던 유튜버 임블리가 갑자기 자살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임블리는 6월 11일 유튜버 갓성은, 중검, 샤넬보영, 감성여울, 카디등과 함께 마지막 생방송을 하던 중 ‘정신병즈’라는 인터넷방송 크루모임에 참석해서, 여러 유튜버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임블리가 참여한 이 술자리 모임에서 예기치않은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임블리가 참여한 이 술자리에서 남자들이 그녀를 사이에 두고 좀 과격한 장난을 치는 과정에서 성추행이 발생했으며, 또한 임블리와 여성유튜버 감성여울 사이에 격한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이날 인터넷방송 ‘정신병즈’모임에 참여한 임블리는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고, 이 때문에 곁에 있던 여성유튜버 감성여울과의 사이에 심한 말다툼이 벌어졌습니다.

감성여울은 임블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와 왜 성관계를 했냐!’고 말하면서, 그녀의 감정선을 자극했습니다.

 

이 때문에 감정이 더욱 상한 임블리는 감성여울과 막말을 주고받으면서, 심지어 감성여울의 머리채를 움켜잡는 등 몸싸움까지 벌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임블리와 감성여울이 서로 막말과 욕설을 주고받으면서 몸싸움까지 벌이는 장면이 유튜브 생방송으로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달되었답니다.

이 때문에 임블리는 더욱 심한 마음의 상처를 받았고, 결국 경찰까지 출동하면서 상황이 종료될 수 있었습니다.

 

임블리는 출동한 경찰에게 유튜버 중검을 성추행 혐의로 신고했는데, 이내 그녀는 중검에 대한 신고를 곧바로 취소해버렸습니다.

 

한바탕 소동이 끝난 후, 임블리는 자신의 집으로 귀가했고, 집에서 흐느끼면서 인터넷방송을 진행했는데, 그 인터넷방송에서 그녀는 갑자기 자살하겠다면서 말하면서 유서까지 공개했습니다.

임블리의 유서에는 전남편에게 두 딸의 양육을 책임져 달라는 내용과 죽고싶게 만든 세자부활과 갓성은 이라는 특정인물까지 지목하고 있어서, 큰 충격과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유서에는 ‘사랑하는 내 딸들아, 부끄러운 엄마여서 정말 미안하다,

딸들아, 너희들 잘못은 없으니, 죄책감을 갖지않길 바란다. 눈에 보이지않아도  항상 너희들을 지켜주겠다!’라는 애틋한 내용이 담겨있답니다.

 

이렇게 자살을 암시한 그녀는 방송을 켠 채로, 욕실로 들어가면서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고, 20여분 뒤에 구조대가 도착하면서 그녀의 방송은 끊겼습니다.

 

실시간 방송으로 자살을 암시한 임블리는 실제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고, 곧바로 출동한 119구조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어 응급실에 입원했는데, 그녀는 현재 매우 위독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런데, 일각에서는 임블리가 자살을 선택하게된 또다른 이유로 ‘임블리 성관계 폭로전’ 때문이라고 보고있습니다.

반응형

부천연합 소속 유튜버들은 서로간의 가진 부적절한 관계를 유튜브방송을 통해서 서로 경쟁적으로 폭로해왔습니다. 또한 이 폭로전에 임블리의 이름도 호명되면서 그녀와 다른 유튜버들 간에 갈등이 점화되었습니다.

 

부천연합 소속의 한 유튜버 방송에 출연했던 임블리 자신도 자신이 부천연합 소속의 다른 남자유튜버와 관계를 가졌다고 스스로 실토한 적이 있으며, 다른 남자유튜버 또한 임블리와 잠자리를 가졌다고 폭로한 적도 있습니다.

 

이처럼, 부천연합 소속 유튜브방송을 통해서 임블리를 포함해 여러 남녀유튜버들간의 부적절한 관계를 서로 막무가내식으로 폭로하는 폭로전이 발생했고, 이 성관계 폭로전이 유튜버들간의 갈등과 반목, 다툼의 원인이 되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임블리 또한 이 부적절한 관계 폭로전에 자신의 이름이 올려지면서, 다른 여성유튜버와의 싸움의 불씨로 발전하게된 것인데요,

6월 11일날 부천연합 멤버들간에 가진 술자리모임에서, 이 폭로전이 원인이 되어 다른 여성유튜버 감성여울과 치열한 다툼이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 임블리의 프로필과 경력

 

출생일 - 1986년 2월 14일생, 나이 38세

학력 - 대동상업고등학교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전 배우자 - 김동섭 (2014년~2018년)

자녀 - 두명의 딸

직업 - 전 레이싱모델, 전 배우, 전 아프리카TV BJ, 현 인터넷 방송인(2019년~2023년)

데뷔 - 2005년 영화 ‘파송송 계란탁’

 

그렇다면, 이번에 자신의 유튜브 동영상으로 자살소동을 벌인 임블리(임지혜)는 누구일까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를 수 있는 인물이지만,

임블리(임지혜)는 사실 꽤 유명한 레이싱모델 출신 아프리카의 인기BJ이자, 유명한 미녀 유튜버입니다.

 

임블리(임지혜)는 2005년도에 영화배우로 데뷔한 후, 맥심화보 모델을 거쳐서 2013년도에는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벌였고, 2014년도에는 옥타곤걸 제의를 여러번 받았을 정도로, 레이싱모델로 큰 활동을 벌여왔습니다.

 

또한 2011년도에 제12회 ‘한국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 부문 인기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그녀는 스타성과 예능성을 동시에 갖춘 레이싱모델계의 원탑으로 큰 각광을 받았습니다.

 

또한 임블리는 영화 ‘그냥 거기에 있었다’에서 지혜역을 맡아 열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확인시켜 주었고, ‘친절한 미선씨’ ‘익스트림7’ ‘기막한 외출리턴즈’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예능인으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줬습니다.

 

이렇게 레이싱모델이자 예능인으로서 인기를 끌어가던 임블리(임지혜)는 2014년도에 결혼과 함께 연예계에서 은퇴했고, 두 명의 딸을 낳으면서 안락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갔답니다.

 

그런데, 임블리(임지혜)는 결혼한 지 4년만인 2018년도에 갑자기 이혼을 하면서, 다시 인터넷 방송인으로 돌아왔고, 아프리카TV에서 인기BJ로 활동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해나갔답니다. 이혼한 후 임블리는 두딸을 혼자서 키우고 있습니다.

 

그렇게 미녀BJ로 아프리카TV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임블리(임지혜)는 2022년 12월 돌연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 처분을 받으면서, 아프리카BJ를 그만두게 됩니다.

그 후, 임블리는 부천시에서 세자, 갓성은과 함께 ‘부천연합’이라는 크루모임에서 들어가 함께 유튜브 실시간 방송활동을 벌여왔습니다.

 

그러다가, 부천연합의 리더 세자와 사이에 트러블이 생기면서 6월 6일 임블리는 크루를 전격 탈퇴했고, 그 후 기존 멤버들과 사이가 나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때 임블리가 부천연합 크루에서 탈퇴한 이유는 그녀가 리더 세자와 사이가 벌어지면서, 술먹는 먹방을 찍으면서 멤버들한테 조리돌림을 당했고, 이 때문에 멤버들과 심하게 다툰 것이 원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블리는 6월 11일날 마지막 유튜브 생방송을 찍은 후, 함께 한 동료유튜버들과 가진 술자리모임에서 조리돌림, 성추행, 싸움 등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했고, 이로 인한 정신적 충격과 상처 때문에, 스스로 자살을 시도하는 일까지 발생했답니다.

 

임블리는 ‘부천연합’ 방송에서 다른 BJ들과 함께 출연해 방송활동을 진행해왔는데, 자신의 수입을 제대로 정산 받지못했을 뿐만아니라,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고 실토했습니다.

 

임블리는 ‘부천연합’ 방송활동에 대한 수입정산의 지연과 사생활 폭로, 다른 유튜버들과의 갈등과 다툼 등으로 인한 심한 정신적 충격과 상처를 입었던 것들이, 그녀로 하여금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만든 원인이 아닌가 추정됩니다.

 

극단적 선택을 하고 병원 응급실로 이송된 임블리는 뇌사상태에 빠져서 매우 위중한 상태라고 하며, 14일이 그녀의 생사를 결정짓는 고비라고 합니다.

의사의 소견으로는, 임블리는 너무 늦게 병원에 도착해서 이미 골든타임을 놓친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 소생하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이번 자살사건으로 임블리는 사망하거나, 살아난다고 해도 불구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고 판단됩니다.

현재 뇌사상태에 빠진 임블리가 다시 소생할 확률은 낮다고 하니,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임블리가 부디 다시 소생해서 다시 멋진 유튜브 방송활동하는 모습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램 간절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