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현의 최근얼굴 모습 사진과 최근 근황, 나이, 과거 임건학과의 스캔들

 

왕조현이 오랜만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고, 자신의 얼굴을 매스컴에 노출했습니다.

23년 12월 7일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웨이보에 바이두의 20주년 축하영상에 왕조현이 나타나서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왕조현은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낸 2016년 이후 실로 7년만에 다시 대중들앞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7년만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왕조현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으며, 56세라는 나이가 믿어지지않을 만큼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웨이보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왕조현은 ‘바이두의 20주년을 축하한다’고 축하인사를 건넸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7년만에 다시 왕조현의 목소리를 듣을 수 있어서 감격스럽다’ ‘왕조현의 목소리가 전과 하나도 변하지않았다’ ‘얼굴이 너무 많이 변했다’고 말하는 등 왕조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왕조현이 영상으로 자신의 얼굴과 목소리를 공개한 것은 2016년 이후 7년만의 일입니다. 과거 2016년도에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던 왕조현은 아버지의 병세가 위독해지자 급히 대만으로 돌아왔고, 당시 장례식장에서 언론에 응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로 돌아간 왕조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간간히 자신의 모습과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왕조현은 1987년도 영화 ‘천녀유혼’이 엄청나게 히트하면서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고, 그 후 왕조현은 ‘화중선’ ‘천녀유혼2’ ‘천녀유혼3’ ‘동방불패’ 등 연속적으로 불후의 걸작품에 출연하면서, 아시아의 최고스타로 우뚝 솟아올랐습니다.

 

그렇게 왕조현은 아시아의 최고미녀라는 호칭을 들으면서 화려하게 아시아 영화계를 주름잡았는데, 1993년도에 영화계의 큰손이라 유부남재벌이었던 임건악과 열애스캔들이 터졌고, 그 스캔들로 인해서 영화배우로서의 이미지가 큰 손상을 받았습니다.

작년 12월 7일 웨이보에서 올라온 왕조현 최근사진

 

임건악은 홍콩영화계를 좌지우지할 정도로 엄청난 재력을 갖춘 재벌이었고 홍콩 최대의 배급사인 미디어 아시아의 대표로서 부인과 세명의 자녀가 있는 유부남이었습니다.

 

그런데 왕조현이 유부남이 임건악과 동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왕조현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졌고, 유부남과의 스캔들로 인해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은 왕조현은 1994년도 잠시 영화계 은퇴를 선언하게 됩니다.

그리고 임건악은 왕조현을 만나지 3년만에 왕조현에게 실증을 느끼고 더 젊은 여성을 만나 또다른 엽문을 뿌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대만으로 다시 돌아온 왕조현은 과거의 연인인 가수 제친과 다시 만나 열애를 이어나갔지만, 제친은 자신보다 24살이 어린 20대의 젊은 여자와 결혼을 하면서 왕조현을 배신하고 맙니다.

 

졸지에 2명의 남자들로부터 버림을 받은 왕조현은 엄청난 상처를 받게됩니다.

결국 다시 영화계에 복귀한 왕조현은 2002년도 영화 ‘상해미려’를 끝으로 영화계에서 완전 은퇴한 후, 캐나다 밴쿠버로 이주하였고, 지금까지 캐나다에서 계속 독신으로 살고있습니다.

 

1980~90년대에 아시아의 최고미녀 소리를 들으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왕조현이 두남자로부터 버림을 받고 캐나다로 망명을 가서 지금까지 혼자 독신으로 살고있는 사실이 아이러니할 뿐만아니라, 정말 믿어지지않는 사실입니다.

 

한 때 100년에 한번 나올까말까 할 정도로 저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어떻게 결혼도 하지않고 혼자 살 수 있을까요? 왕조현을 보면서 사람의 운명을 결코 아무도 알 수 없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로 이민 가서 조용히 살고있는 왕조현은 2019년 7월에 중국의 시나연예지에 자신의 사진을 게제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근황소식을 알렸고, 동시에 자신의 SNS에도 자신의 근황을 알렸는데, 그 당시 새하얀 살결에 청순한 미모를 간직한 왕조현의 아름다운 얼굴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2019년도에 당시 52세의 나이를 무색할 정도로 새하얀 얼굴에도 선이 뚜렷한 동안미모를 과시하는 등 최강의 동안미모를 자랑했습니다.

 

당시 왕조현은 자신의 아름다운 미모와 젊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는데요.

 

왕조현은 매일같이 다음의 세가지 방법을 실천한다고 합니다.

 

첫째, 매일 아침에 따뜻한 물 두잔을 마시는 것.

둘째, 매일같이 하루에 30분 이상 동안 런닝머신 운동을 할 것.

셋째, 하루에 8시간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

그당시 왕조현은 이같은 세가지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자신의 탱탱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강조했답니다.

 

그리고 다시 4년이 지난 2023년 12월 7일 왕조현은 다시 웨이보지 포털사이트에 나타나서 자신의 얼굴모습을 공개해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찍은 왕조현 사진. 이 때까지만  해도 예뻤어요, 지금의 왕조현의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이다.

 

왕조현은 1967년 1월 31일생으로 현재 나이가 56세입니다. 그렇지만 사진에 나타난 왕조현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지만, 솔직히 말해 얼굴모습은 좀 변한 것 것 같습니다.

 

왕조현이 2019년도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 볼 때, 이제 나이가 50대 중반이 넘어서 그런지 얼굴이 좀 더 늙은 모습으로, 얼굴이 좀 더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고 있습니다.

 

100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할 정도로 엄청난 미인도 나이를 먹으면, 저렇게 변하게 되는구나 하는 점에서 인생의 무상을 느끼게 된답니다.

 

2019년도에 찍은 왕조현의 사진. 이때까지만 해도 왕조현은 젊고 예쁜 모습이었는데, 12월 7일날 찍은 사진의 모습은 좀 늙은 모습이어서, 안타까운 마음이다.

 

그렇게도 아름다운 얼굴이 이제 나이를 먹으니까, 저렇게 늙어가게 되는구나를 느끼면서, 왕조현의 얼굴을 보면서 인생의 무상함과 세월의 무상함을 심히 느끼게 됩니다. 아무도 나이를 거스를 수는 없다고 봅니다!

 

앞으로 5년 후에 60대가 된 왕조현의 얼굴모습이 또 어떻게 변할까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안타까운 마음과 서글픈 마음에 사로잡히게 된답니다.

 

왕조현이 2019년도에 보여준 아름다운 동안미모를 영원히 간직하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역시 왕조현이 신이 아닌 인간이기에 그녀의 변한 모습을 이제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