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대도서관 윰댕 이혼발표와 이혼사유, 불화설, 최근 근황

 

잘 나가는 유튜버 대도서관이 융댐과 전격 이혼했다고 합니다. 7월경 대도서관은 방송에서 융댐과 이혼한 사실을 밝혔답니다.

 

23년차 방송인이자 인기유튜버인 융댐은 아프리카 4대여신 중 하나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었었죠.

성형외과에서도 인정받은 미모와 연봉 4억의 유튜버인 윰댕은 같은 유튜버인 대도서관과 사이에 불화설이 흘러나왔으며, 결국 두사람은 결혼 8년만에 전격 이혼했습니다.

 

그렇지만, 대도서관은 이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부인 윰댕을 자신의 방송에 게스트로 초대해 방송했을 정도로, 두사람은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4개월전 서로 합의하에 이혼하기로 결정했으며, 이혼사유에 대해 대도서관과 윰댕은 ‘서로 각자의 일에 열중하고 싶었고, 서로 친구로 더 잘 맞는 것 같다는 데에 공감대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도서관은 ‘서로가 각자의 일에 더욱 열중하면서 자유롭게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윰댕이 이혼으로 이사를 갔지만, 현재 일주일에 한번씩 보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혼 후에도 두사람이 서로 격의없이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한 현재 두사람은 서로 따로따로 살고있습니다.

대도서관과 윰댐은 재산분할과정을 거치지않고 서로 각자의 형성한 재산을 각각 소유하기로 합의를 봤다고 합니다.

 

대도서관은 이혼 후에도 ‘서로 더 줄 것 없이 살면서 도울 일이 있으면 친구처럼 돕고 잘 지내자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윰댐은 2020년도에 자신의 숨겨둔 10살 난 아들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윰댕은 이혼한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라고 말하면서, 대도서관이 친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대도서관은 윰댕과 연애하는 과정에서 윰댕의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결혼한 우에도 윰댕의 아들을 친아들처럼 잘 돌봐줬다고 합니다.

 

한편 이혼한 윰댕은 오랫동안 자신의 유튜브를 해오지않았는데, 그녀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몽페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홍보와 함께 상당히 잘 나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전성기시절 연봉 17억원이었던 대도서관 또한 자신의 유튜브에 전념하고 있는데, 그는 여전히 월추정 수익 1,100만원이 넘는 적지않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러니까, 대도서관과 윰댕의 이혼사유는 서로 무슨 문제가 있어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서로 각자 자신의 일에 더욱 전념하고 싶어서, 그리고 자유롭게 살고싶어서 이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두사람은 이혼한 후에도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면서 서로 도울일이 있으면 도와주고, 서로 친한 친구처럼 잘 지낸다고 합니다.

오히려 대도서관은 이혼했기 때문에 두사람 사이에 갈등이 해소되고 더욱 오랫동안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다고 주장했답니다.

 

두사람이 비록 이혼했지만, 내년에 같이 하와이로 놀러갈 계획까지 세워두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대도서관과 윰댐의 이혼은 보통사람들이 하는 이혼처럼 무슨 큰 문제나 갈등이 있어서 이혼한 것이 아니라, 서로 각자의 삶을 존중해주고 자유롭게 살기위해서 이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이혼한 데에는 무슨 말못한 속사정이 있는 것이 아닌가 사료되지만,

두사람이 이혼한 후에도 서로 친구처럼 친하게 왕래하면서 지낸다고 하니, 앞으로 두사람이 계속 좋은 관계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