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의 결혼과 남편, 자녀없는 이유, 나이
오늘은 김원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김원희는 여배우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많은 방송활동을 벌여왔죠.
김원희는 1992년도에 MBC 방송국에 공채텔런트로 데뷔했는데, '한지붕 세가족'과 '서울의 달' 등 여러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연기활동을 벌여왔지요.
김원희는 90년대에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는데, 주로 주연급보다는 조연급으로 많이 출연했지만,
그녀가 맡은 역할은 대부분 극에서 메우 비중이 높은 역들이라 그녀는 시청율을 높이는 데에 기여를 했고,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놓았었지요.
즉, 김원희는 드라마에서 주연같은 조연을 많이 맡아서 드라마의 인기를 높여놓는데에 많은 기여를 헸던 여배우랍니다.
1995년도에 드라마 '장희빈'에 출연했던 김원희는 비록 주연은 아니었지만, 인현왕후역을 누구보다도 애절하고도 실감있게 연기함으로써, 시청자들의 높은 성원과 호평을 받았고,
드라마 '장희빈'의 인기와 명성을 높여놓은 데에 큰 기여를 했답니다.
이렇게 김원희는 90년대에는 여배우이자 탤런트로서 많은 활동을 벌여왔었답니다.
그런데 김원희는 2000년대 들어서면서, 활동영역을 넓혀서 예능프로에서도 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답니다.
김원희는 개성있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녔으며, 종종 예능프로에서 익살스럽고 코믹한 맨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는 등 개그우먼의 재능도 발휘했답니다.
김원희는 그녀의 가슴속에 내재되어있던 개그우면의 기질을 발휘해서 재미있는 입담과 코믹한 행동으로 여러 예능프로에서 큰 두각을 나타냈으며,
2000년대 이후에는 김원희는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MC로 발탁되면서 활발한 예능활동을 벌이게 됩니다.
김원희는 여배우에서 예능프로그램의 재능꾼으로의 변신을 시도했고, 성공한 예능인으로 자리잡을 수가 있었답니다.
그 후 김원희는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자기야, 백년손님' '대한민국1교시' 등 수많은 여러 예능프로에서 메인MC자리를 굳히면서,
개성있고 시원시원한 입담을 과시하면서 예능프로의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해주고 있답니다.
지금도 김원희는 '산림9단의 만물상'에 출연해서 거침없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김원희는 2010년대 이후에는 거의 드라마에 출연없이 MC에만 올인하고 있으며,
그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성공한 여성MC 중 한명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랍니다.
이렇게 방송에서 왕성한 예능활동을 벌여왔던 김원희이지만, 그녀의 남편이나 사생활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최근에 김원희의 사생활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그녀의 남편과 결혼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크게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원희남편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김원희는 2005년도에 손혁찬과 결혼했으며, 그녀는 남편 손혁찬과 무려 15년 동안 교제해왔으며, 두사람간의 러브스토리는 유명하답니다.
김원희의 남편 손혁찬은 김원희보다 2살 연상의 사진작가인데, 김원희가 1972년생으로 나이가 47세인데 반해 남편 손혁찬은 49세입니다.
김원희는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168cm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김원희의 남편 손혁찬은 일본 사진예술대학을 나왔답니다.
김원희는 91년도 고등학교를 졸업하던 해에 처음으로 손혁찬을 만났다고 합니다.그리고 그 후 김현희는 방송국에 연기자로 데뷔해서 연기활동에 전념했었고, 손혁찬은 일본으로 건너가서 유학생활을 했었답니다.
이렇게 한참 연애할 시기에, 두사람은 몇년간 서로 떨어져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김원희는 손혁찬에 대한 지조를 지켰고, 두사람은 오랫동안 변함없는 연애를 이어왔답니다.
김원희남편 손혁찬은 한동안 일본에서 일본 록본기아트 스튜디오의 사진작가로 활동했었답니다.
김원희가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할 때에 손혁찬은 일본에서 유학생활을 했는데, 김원희의 여동생도 이 당시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손혁찬은 김원희의 여동생을 친동생처럼 잘 돌봐주었다고 하며, 김원희의 여동생은 손혁찬이 다른 여자에 관심을 갖지않도록 감시하는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김원희 여동생은 두사람이 떨어져있는 동안에도, 김원희와 손혁찬이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에 가교역할을 했던 겁니다.
이렇게 두사람은 멀리 떨여져있기도 했고, 오랜 세월동안 교제를 했는데도 서로 일편단심으로 변함없는 애정과 의리를 지킬 수 있었고, 마침내 교제 15년 만인 2005년도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답니다.
두사람의 오랜세월 동안의 변함없는 기조가 결실을 맺은 것입니다.
연예인들은 남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직업이고, 사귀다가도 헤어지는 일들이 다반사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원희는 15년간의 교제를 해온 끝에 결혼에 성공했으니, 그녀의 곧고 지조있는 성격을 잘 알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이렇게 축복스러운 결혼을 한 김원희와 손혁찬부부이지만, 결혼한지 1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두사람사이에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각에서는 김원희가 불임일 것이라는 루머가 나돌기도 했답니다.
김원희가 과거에 허리를 심하게 다쳐서 허리가 안좋기 때문에. 아이를 못났는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김원희가 한때 방송에서 살이 많이 쪄서 출연한 적이 있었고, 그 당시 김원희가 임신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답니다.
그렇지만 김원희는 다이어트에 실패해서 그런 거라고 말하면서, 임신설을 부인했답니다.
일각에서는 김원희가 불임이 아니라, 부부간의 합의하에 아이를 일부러 갖지않는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요즘 신세대부부들 중에는 아기를 갖지않고, 두사람만의 사랑만을 계속 유지하기를 원하는 풍토도 있습니다.
즉, 아기를 갖는 것보다, 부부간의 사랑을 더욱 중요시하게 여겨서, 일부러 자녀를 두지않는 부부, 딩크족일 수도 있다는 얘기랍니다.
아뭏튼 김원희가 자녀를 갖지않는 이유에 대해 그녀가 직접 아무런 언급이 없으니, 그 정확한 내막은 현재로써는 알 수가 없답니다.
김원희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여전히 변함없는 부부간의 금슬을 과시했는데요.
김원희는 '비디오스타'에서 '여전히 남편을 사랑한다. 남편을 위해서는 목숨을 버릴 수도 있다'고 말해서 좌중을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15년간 열애를 이어왔고,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김원희, 그리고 결혼한 지 1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애정을 유지해오고 있는 김원희의 한 우물만을 파는 사랑에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여자 유재석'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재미있는 입담과 다양한 재능을 지닌 김원희! 김원희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이 또 있는데요1
김원희는 음지에서 불쌍한 사람들을 돕는 봉사활동을 참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답니다.
김원희는 오래전부터 아이티 심장병아이들 돕기 봉사활동과 각종 기부 연예인봉사단체인 ‘따사모’의 봉사활동도 열심히 벌여나가고 있답니다.
그리고 또한 김원희는 '결식이웃돕기' '불우이웃돕기' 자선바자회에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쁜 김원희이지만, 그녀의 마음씨도 얼굴 못지않게 예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김원희의 변함없는 방송활동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어요!
'연예인 핫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북미녀 신은하의 결혼과 남편, 연애이야기 (12) | 2018.08.07 |
---|---|
걸그룹 출신 연예인 억대도박사건 '슈' 도박인정 (0) | 2018.08.03 |
‘도시어부’의 마이크로닷과 홍수현 열애설과 나이차이 (0) | 2018.07.03 |
‘원더우먼’의 원조 린다 카터의 미모와 몸매 동영상, 최근모습 (0) | 2018.06.24 |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수술부위, 미모와 나이 (0) | 2018.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