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은주의 프로필, 머슬퀸 몸매와 복근, 결혼 사주와 나이

연예인 핫토픽 2021. 10. 6. 21:59

배우 최은주의 프로필, 머슬퀸 몸매와 복근, 나이 사주

 

오늘은 여배우 최은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은주는 96년 존슨 앤드 존스에서 개최한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에 출전해서 대상을 차지하면서 우리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그리고 최은주는 영화 ‘조폭마누라’의 대히트로 이름이 크게 알려지면서 큰 주목을 받았던 여배우이지요.

최은주는 2001년도 영화 ‘조폭마누라’에 출연해 술집작부역 세리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했던 매우 촉망받는 연기자였답니다.

 

- 최은주 프로필 -

 

출생 - 1979년 2월 22일 나이 43세

신체 - 161cm,

체중 45kg,

혈액형 A형

학력 -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특기 - 노래, 피트니스

가족 - 1남 1녀 중 장녀

데뷔 - 1996년 존슨앤드존슨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 대회 대상

 

그렇게, ‘조폭마누라’로 크게 각광을 받고, 장래가 촉망받는 신인연기자로 큰 기대감을 갖게했던 최은주였는데,

한동안 그녀의 소식이 전해지지않고 있다가, 갑자기 그녀가 2018년 머스마니아대회에 출전해서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 보더빌더 머슬퀸이 되어 돌아온 최은주

 

오랜 침묵을 깨고 2018년도에 머슬마니아대회에 출전한 최은주는 비키니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머슬퀸’의 자리에 오르는 영광을 얻었답니다.

 

161cm의 아담한 키와 연약한 몸매를 갖고있던 그녀가 몇 년만에 나타나서 이두박근과 삼두박근 등 엄청난 근육과 왕(王)자가 새겨진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면서, 우리나라 최고의 근육질여성인 비키니부문의 ‘머슬퀸’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후 최은주는 각종 머슬마니아대회에 출전해 1위를 휩쓸고 다녔고, 급기야 태국에서 열린 세계 머슬대회에도 또다시 출전해 ‘머슬퀸’의 자리에 오르면서, 한국여성 최초로 머슬퀸 4관왕의 영예를 얻었답니다.

 

그렇다면 영화배우였던 최은주가 왜 갑자기 머슬마니아대회에 출전했던 걸까요?

 

최은주는 영화 ‘조폭마누라’의 대히트로 신인여배우로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최은주는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활동을 지속해나갔는데요.

 

최은주는 ‘조폭마누라’의 인기에 힘입어 그 후 ‘마법의 성’ ‘연애술사’ ‘방과후 옥상’ ‘달콤한 거짓말’ 등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했지만,

그녀가 출연했던 영화들이 한결같이 흥행에 실패하면서 최은주는 슬럼프에 빠지게되었고, 오랜 칩거생활에 들어가게 됩니다.

 

최은주가 2001년도에 출연한 ‘조폭마누라’ 외에 그녀가 출연한 여러편의 영화들이 대부분 흥행에 실패하면서, 그녀는 큰 실의에 빠지게되었고, 그녀는 영화배우로서 큰 회의감을 갖게 되는데요.

 

이렇게 최은주는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에 빠졌을 무렵, 헬스트레이너인 양치승관장이 그녀를 찾아옵니다.

양관장은 예능프로에 출연한 최은주를 눈여겨보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였고, 그녀에게 헬스 트레이너로의 전업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연기자로서의 갈림길에서 한참 고민에 빠져서 방황을 하고있던 그 시절에, 우연찮게도 양관장이 찾아와서 그녀에게 ‘헬스 트레이너’라는 전혀 새로운 직업을 추천해준 겁니다.

 

그래서 그 때부터 헬스트레이너라는 전혀 새로운 길에 들어선 최은주는 양치승관장 지도하에 엄청난 고난도 트레이닝을 하면서 근육질 몸을 만드는데 전념하였고,

정말 죽기살기로 몸을 만들어서 각종 머슬마니아대회에 출전해 우승의 영예를 안게되었답니다.

 

최은주가 초창기에 근육질의 몸을 만들기 위해서 헬스클럽에서 매일 8시간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을 했다고 합니다.

 

최은주는 연기자로서 한창 회의감에 빠져있을 때, 자신에게 배우로서의 길이 아닌 새로운 길로 인도해준 양치승관장에게 큰 고마움을 느낀다고 합니다.

 

양관장과 힘을 합해 3개월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한 결과, 최은주는 몸무게를 20kg이상이나 감량할 수 있었고, 뿐만아니라 단단한 근육질의 얼짱몸매를 만드는데 성공했고,

급기야 날씬하고 균형잡힌 근육질몸매를 가진 머슬퀸 챔피언에 오를 수 있었답니다. 최은주가 따낸 머슬퀸 챔피언벨트가 무려 4개나 된다고 합니다.

 

정말, 피트니스대회에서 남들을 능가하는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와 눈부실 정도로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는 그녀의 몸매는 모든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정말 최은주의 몸매는 여자로서의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최은주의 조각같이 아름다운 근육몸매를 보신다면, 그녀가 왜 머슬퀸 챔피언에 올랐는지를 충분히 가늠하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최은주는 보디빌더를 하면서 동시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보디빌딩을 통해 건강한 이미지의 연기를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최은주의 최근 근황, 결혼 이상형

 

최은주는 현재 나이 43세이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랍니다.

그런 최은주가 최근 방송 ‘연애도사’에 출연해서 자신의 결혼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최은주는 자신이 나이 40세에 머슬퀸에 도전했다고 밝히면서 43세가 된 지금은 결혼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답니다.

최은주는 나이 43세가 되면서, 집에서 남자를 데려오라고, 결혼하라는 부모님의 성화로 난리가 아니라고 합니다.

 

최은주의 부모님은 그녀에게 아무 남자라도 상관없으니 빨리 남자를 데려오라고 재촉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나이가 40이 넘은 최은주이지만, 그렇다고 아무 남자는 데리고올 수는 없는 법이지요.

반응형

최은주는 왜 이렇게 늦게까지 결혼을 안했을까요?

최은주는 사실 과거에 여러번 남자들을 만나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20대때 최은주는 몇몇의 남자들와 사귀었는데, 그 때 한참 자존심 강하고 도도했던 그녀는 결혼을 원하는 그 남자들을 차버렸다고 합니다.

20대의 어린 나이였으니까, 나이도 어리고 하고싶은 일들이 많았던 최은주는 당연히 결혼을 멀리했던 거지요.

 

그러다가 최은주가 여배우로 데뷔했고, ‘조폭마누라’가 크게 히트히면서 최은주도 큰 각광을 받게되었는데요. 그 후 그녀가 출연한 영화들이 거의 대부분 흥행실패를 하는 바람에, 최은주는 오랜기간 슬럼프에 빠지고 공백기를 거치게됩니다.

 

이렇게 심리적으로, 경제적으로 상황이 악화되면서, 최은주는 좋은 남자를 만날 기회가 점점 사라져버렸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나이 30이 한참 넘은 나이에 만난 몇명의 남자들은 모두 나쁜남자들이라고 합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 최은주는 우연찮게도 나쁜 남자들을 만나서  제대로된 교제를 해보지도 못하고, 그들로부터 이용만 당하다가 헤어지는 일이 반복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30대 중반의 나이에 나쁜 남자들에 필이 꽂혀서 허송세월만 하다가 결혼은 커녕 이별만 경험했던 최은주가 정말 안타깝기만 합니다.

 

- 최은주 사주 -

 

방송에서 사주전문가가 최은주의 사주풀이를 해보았는데요.

최은주는 20대 때에 한번 좋은 운이 크게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30대 때에는 앞길이 막히는 운이라서, 경제적으로 큰 곤경에 처하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최은주는 23살 때 출연한 영화 ‘조폭마누라’가 초대박이 나면서, 여기저기서 출연제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 당시만 해도, 최은주는 이름이 널리 알려지면서 크게 승승장구할 것으로 기대되는 촉망받는 신인여배우였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최은주가 출연했던 영화들이 대부분 흥행에 실패하면서, 동시에 최은주의 주가나 인기도도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그녀가 출연하는 많은 영화들이 흥행참패를 겪으면서, 최은주는 심리적으로 크게 위축되는 상황이었지요.

그리고 최은주는 의도치않게 오랜 공백기를 겪게 되면서 대중들로부터 점점 잊혀진 배우로 전락하고 맙니다.

 

또한 최은주는 그 어렵던 시기에 아버지가 위암선고까지 받아 병석에 누우면서, 그녀의 고통과 경제적 어려움은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최은주는 의류쇼핑몰을 다른 사람과 함께 동업을 했다고 합니다.

최은주는 자신이 피팅모델을 겸하면서 동시에 의류쇼핑몰사업을 동업자와 함께 운영했었는데요.

 

그런데 어느날 같이 동업하던 동업자가 직원들 봉급을 체불한 채, 그녀를 배신하고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동업자가 사라진 후, 홀로 남겨진 최은주가 직원들 봉급과 제고물품 외상대금 등 경제적인 채무를 모두 부담하면서 그녀의 경제상황은 더욱 악화되었답니다.

 

이렇게 최은주는 30대 때에 배우로서의 슬럼프와 사업실패, 경제적 어려움 등 여러 가지 악재가 겹치면서 음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그녀는 일주일에 6일동안은 술을 먹었다고 살았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고통을 잊기위해서 그녀는 독한 술을 거의 매일같이 먹었답니다.

 

사주전문가의 사주대로 그녀는 30대를 큰 역경과 고난속에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그녀의 나이 40세가 되면서, 최은주는 피트니스클럽 사장을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찾아옵니다.

 

최은주의 나이 40세였던 2018년도에 피트니스클럽의 양관장을 만난 것이 계기가 되어 그녀는 여성보디빌더로 전혀 새로운 삶을 살아가면서 새로운 활력을 얻게되었습니다.

 

사주전문가의 설명에 따르면, 최은주는 에너지의 파동이 굉장히 심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최은주는 인생에 있어서 고난을 극복해야하는 상황이 몇차례 온다고 합니다. 이것을 편관이라고 하는데, 최은주는 편관을 두 개나 갖고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최은주는 인생에 있어서 몇차례 위기가 찾아왔었고, 그 때마다 최은주는 혹독한 노력 끝에 위기를 극복하는 데 성공했답니다.

 

사주전문가는 최은주의 결혼에 대한 운세를 점쳤는데요.

 

사주전문가의 설명에 의하면,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남자가 적합하다고 하며, 최은주가 하는 연예인일을 이해할 수 있는 따뜻한 성격의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최은주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자신의 결혼시기인데요. 사주전문가는 최은주가 내년 2,3월경에 결혼운이 들어있다고 점쳤답니다.

사주전문가의 설명에 의하면, 최은주가 내년에 임신하는 운이 들어오기 때문에, 내년 안에 최은주는 결혼하게될 가능성이 크다고 점쳤습니다.

 

사주전문가는 최은주가 내년 2,3월경이나, 늦어도 9,10월경에 결혼하게될 운이 강하다고 합니다.

 

20대의 젊은 나이에 영화배우로 데뷔해서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쳤으나, 흥행실패로 크게 빛을 보지못하고, 오랜 공백기를 겪으면서 인생의 큰 고비를 여러번 겪었던 최은주!

 

그러나 그녀가 여러 난관들을 극복하고 필라데스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하는 쾌거를 이룩했고, 이젠 슬럼프에서 완전 벗어나 더욱 진취적이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지금 최은주는 유튜브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동영상을 올리면서, 유튜버로서의 삶을 활기차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바램대로 최은주가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에도 성공하고, 방송에서도 더욱 멋진 연기활동하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