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현의 프로필, 결혼과 두번째 이혼사유, 전남편, 최근 근황
깜찍하고 예쁜 얼굴로 걸그룹 쥬얼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왕년의 아이돌스타 이지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지현은 걸그룹 쥬얼리에 들어가 비쥬얼을 담당할 정도로 귀엽고 아름다운 미모로 큰 대중적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멤버였죠!
이지현이 속했던 쥬얼리는 2000년대 전중반에 큰활동을 벌여왔던 인기걸그룹으로 ‘니가 참 좋아’ ‘One More Time’ ‘Super Star’ ‘tonight’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2000년대를 주름잡았던 대표적인 인기걸그룹이었죠!
걸그룹 쥬얼리에서도 가장 예쁘고 인기가 높았던 멤버는 단연 이지현이었지요.
이지현은 남성팬들이 뽑은 최고의 인기멤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아니라, 쥬얼리 멤버 중 화보집 인기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미모와 인기면에서 넘사벽의 아이돌이었지요.
당시 이지현은 보석 중의 보석, 젊은남성들의 로망이라는 닉네임이 붙었을 정도로 인기짱이었죠.
♥ 이지현 프로필
출생지 - 1983년 10월 12일생 (현재 나이 40세)
출생일 - 경기도 고양시
키 - 162cm, 몸무게 - 43kg
혈액형 B형
가족 - 딸 서윤(10살), 아들 우경(8살)
결혼 - 첫번째 2013년 결혼 ~ 2016년 이혼, 재혼 2017년 9월 결혼 ~ 2020년 8월 이혼
학력 - 일산동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연기전공 학사)
종교 - 기독교
별명 - 게리롱, 푸리롱, 당연하지
소속사 - 피앤드케이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써클 1집앨범 ‘졸업’으로 데뷔
그런데, 그렇게 쥬얼리에서 가장 예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던 이지현이 그룹을 탈퇴한 후, 몇 번의 예능방송 활동을 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져버려서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겨놓았답니다.
이지현은 2006년도에 그룹 쥬얼리에서 탈퇴했는데, 당시 이지현이 탈퇴한 이유는 서인영의 왕따 때문이었다는 루머가 나돌아서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이 당시 박정아와 서인영은 이지현에게 왕따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달라는 요구를 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지현은 오랫동안 침묵을 이어갔기 때문에, 왕따설은 사실처럼 굳어져 갔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이지현이 한 방송에서 왕따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히 부인했고, 이로써 ‘이지현왕따설’은 사실이 아님이 밝혔졌고,
‘이지현 왕따설’의 주범으로 몰렸던 서인영은 누명을 벗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이지현이 쥬얼리에서 탈퇴한 이유는 그녀의 건강악화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한 방송에서 ‘15살 때부터 방송활동을 하느라 심신이 무척 지쳐있었다. 진정한 내자신의 삶을 찾고싶은 소망에서 쥬얼리를 탈퇴했다’라고 자신의 진짜 탈퇴이유를 밝혔답니다.
♥ 이지현,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전남편과 이혼사유
그렇게, 쥬얼리 탈퇴이후 한동안 방송에서 그모습을 보여주지않았던 이지현이 최근 다시 방송에 출연해서 그녀의 최근 근황을 알려주었답니다.
한 때 수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했던 걸그룹계의 원조미녀 아이돌 이지현이 놀랍게도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을 한 싱글맘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지현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두 번씩이나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자신의 기구한 인생에 대한 구구절절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답니다.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을 뿐만아니라, 10살의 아들과 8살의 딸을 둔 두자녀의 싱글맘이랍니다.
이지현은 첫 번째 남편과는 2013년도에 결혼했는데, 그녀의 남편은 미국 콜롬비아대학을 나와 우리나라 굴지의 건설회사에 다니는 잘 나가는 회사원이었지요.
이지현은 이 첫 번째 결혼에서 1남 1녀를 낳아 잘 사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녀는 남편과의 심각한 갈등과 마찰로 인해서 결국 이혼소송까지 제기하게된답니다.
왜냐하면, 이지현의 남편은 술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두주불사이여서, 허구헌날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느라 귀가하지 않는 날이 많았고,
이러한 남편의 심각한 주벽 때문에 두사람의 부부생활에 심각한 균열이 생기게 되었답니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남편의 술자리와 늦은 귀가 폭언 등으로 인해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이지현은 결혼 3년만에 가정법원에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남편과의 이혼소송은 무려 1년 6개월 동안 지루한 공방전을 전개하면서 이어나간 끝에, 간신히 이혼이 성립되었답니다.
고집 쎄고 강한 성품에다 매일같이 술을 마시느라 밤늦게 들어오는 남편과의 심한 갈등과 마찰, 잦은 부부싸움으로 인해서 부부간 신뢰가 무너진 것이 이지현이 전남편과의 이혼사유랍니다.
반응형
이지현은 소송을 통해서 아주 어렵게 이혼하였지만, 전남편에게 위자료나 재산분할권은 요구하지 않았고, 오직 두자녀에 대한 양육권을 얻는 데에 만족했습니다.
이지현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재산이나 돈이 아니라,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두자녀이기 때문이지요.
이지현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두자녀를 얻기위해서, 거액의 위자료와 재산분할권을 과감히 포기했다고 합니다.
만일 이지현이 전남편에게 위자료와 재산분할권을 요구했더라면, 두자녀에 대한 양육권을 얻지못했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지현은 첫 번째 남편과 이혼한 후, 바로 두 번째 남편을 만나 1년동안 연애를 한 후 재혼을 했답니다.
이지현은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두 번째 남자와는 주로 아이들이 잠자리에 드는 밤에 집근처의 카페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은 안과 전문의로 괜찮은 집안의 남자였는데, 이지현과 마찬가지로 아이 2명이 있는 돌싱남이었습니다.
이지현은 두 번째 남자가 직업도 탄탄하고 자신에게 지극히 정성을 다해 위해주는 마음씨에 감동받아서 재혼을 했습니다.
그렇게 이지현은 두 번째 남편과 새로운 결혼생활을 시작해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기를 바랬지만, 이번에는 시댁의 완강한 반대에 부딪쳐서 큰 낭패를 보게됩니다.
보수적인 성향이 강했던 시부모님이 씨가 다른 아이들의 양육은 절대로 안된다면서 두사람의 결혼을 격렬히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이미 이지현과 두 번째 남편은 혼인신고까지 마쳤지만, 시부모님의 결사반대로 인해서 두사람은 함께 살 수도 없었고, 결혼생활을 순탄하게 영위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결국 이지현과 두 번째 남편은 제대로된 결혼생활을 해보지도 못한 채, 시부모님의 결사반대로 인해서 결혼한지 3년만에 결혼이 파탄나고 말았습니다.
두 번째 결혼만큼은 어떤 일이 있어도 꼭 성공하고 싶었던 이지현은 두 번째 결혼마저 실패하면서 ‘왜 나한테만 이런 고통이 찾아오는가?’하고 한탄하며, 엄청난 충격에 빠지고맙니다.
이처럼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에 실패한 후, 엄청난 정신적 충격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공황장애를 앓고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두 번씩이나 큰 고통을 겪은 이지현이지만, 그녀는 다시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최근 ‘금쪽같은 내새끼’ ‘신과함께’ ‘자본주의 학교’ 등 여러편의 예능방송에 출연하면서 다시 재기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금쪽같은 내새끼’ 방송에서 이지현에게 속을 무지 많이 썩였던 아들 우경이가 지금은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아들 우경이가 전에는 학교를 안갈려고 떼를 썼는데, 지금은 학교가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탈이다’라고 말했는데, 아들 우경이가 학교도 잘 다닐 뿐만아니라, 두자리수 곱셈을 암산만으로 풀어낼 정도로 수학을 무척 잘한다고 합니다.
이지현의 아들 우경이는 기특하게도 8세 아이들이 참가하는 수학경시대회에 나가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한 때 이지현의 아들이 ‘ADHD’라는 주의력 결핍증과 과다행동 장애를 갖고있어서 어린이집 적응에 애를 먹었지만,
지금 8살이 된 아들은 학교에도 잘 적응하고, 공부도 잘하는 등 전보다 많이 좋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엄마 이지현을 행복하게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비록 두 번의 이혼의 상처를 입었지만, 지금 그녀가 양육하고있는 두자녀가 큰 힘과 위로가 된다고 하며, 두 자녀만이 그녀가 살아가는 이유가 된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 엄마로써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다할 것이며,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엄마로써 살아갈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지현의 이 말한마디가 그녀가 두 자녀를 얼마나 끔찍이 사랑하고 있는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이지현은 지금 의왕시의 한 아파트에 두 자녀와 함께 살고있다고 합니다.
2000년대에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렇게도 예쁘고 멋진 최고의 아이돌스타였던 이지현이 두 번씩이나 이혼하고,
두자녀를 홀로 키우는 외로운 싱글맘이라고 하니, 정말 팬으로서 안타깝고 애석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8
그렇지만, 이지현이 두 번의 아픔을 딛고 다시 재기해서, 여러 방송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방송활동을 벌여나가고 있는 당당한 모습에 힘찬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반응형
'연예인 핫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배우 선우은숙의 재혼과 프로필, 남편 유영재의 프로포즈와 나이와 근황 (1) | 2022.12.04 |
---|---|
장국영의 프로필, 사망 원인과 자살이유, 유산, 동성애연인 당학덕 (1) | 2022.11.17 |
아나운서이자 배우인 임성민의 프로필과 결혼과 남편 마이클 엉거, 현재근황 (0) | 2022.10.14 |
‘골때리는 그녀들’ 개벤져스 대 원더우먼의 경기결과, 멤버, 승부차기 3-2 승리 (8) | 2022.10.07 |
‘골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대 발라드림 경기결과와 새맴버, 역전승 (2) | 2022.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