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멜의 지옥 구멍의 위치, 머스테리홀

미스터리 파일 2018. 4. 9. 16:12

 

미스터리홀 멜 워터스의 지옥 구멍’, ufo 지하기지

 

여러분, 지옥의 구멍이 있다는 얘기를 들어보셨나요?

놀랍게도 미국에 지옥의 구멍이 있다는 설이 옛날부터 흘러나오고 있답니다.

 

미국 워싱턴 주 엘렌스버그에 있는 한 주택에 커다란 구멍이 있는데, 주변사람들은 그 구멍을 지옥의 구멍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 곳은 멜 워터스가 살고있는 주택 근처에 있는데, 그 구멍에서 신기하고 불가사의한 일들이 자주 일어난다고 합니다.

 

이곳은 주인 멜 워터스 소유의 토지위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구멍을 멜의 구멍이라고 불러왔는데, 멜의 구멍속에서 죽었던 동물들이 되살아나온다거나, ufo와 유사한 이상한 비행물체가 나온다거나 하는 매우 초현실적인 일들이 자주 벌어진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원래 서프라이즈에서 소개해주기도 했던 미스테리한 유명한 이야기인데, 그렇지만 실제로 미국에서 일어났던 실제사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의 큰 주목을 끌고있는 미스테리현상이랍니다.

 

1993년도에 멜 워터스라는 사람이 미국 워싱턴 주 엘렌스버그에 있는 커다란 토지를 구입하고, 그곳으로 이사를 해옵니다.

 

멜 워터스가 구입한 엘렌스버그의 토지는 하나의 주택과 주변에 커다란 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멜은 자신의 토지를 둘러보다가 토지의 끄트머리에 있는 커다란 구멍을 발견하기에 이릅니다. 용도를 전혀 알 수 없는 커다란 구멍이 자신 토지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그 구멍은 너비도 상당히 컸고, 그 구멍은 깊이를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깊었습니다.

 

그런데 이웃에 살던 사람들이 이곳으로 와서 자신들의 못쓰게된 TV나 라디오 등의 가전제품들을 이 구멍속으로 던져넣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른주민들도 이곳에 와서 여러 가지 가전재품들과 가구 같은 폐품들을 이 구멍속으로 던져넣고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이 커다란 구멍은 주변 주민들이 자신들이 사용하다 못쓰게 된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버리는 장소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던 곳이랍니다.

   

그런데 1996년의 어느날 멜 워터스는 자신이 기르는 개가 죽자, 그 커다란 구멍으로 그 개의 시체를 집어던져버렸답니다.

 

멜 워터스는 자신의 개가 죽고난 후 큰 시름에 빠져있는데, 바로 그날 저녁 집밖에서 개가 짓는 소리가 들렸고, 멜이 집밖으로 나가자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그날 오전에 죽었던 멜의 개가 다시 살아 돌아와서 문밖에서 짓고있었다고 합니다.

 

분명히 그 개는 그날 오전에 죽었답니다. 그래서 멜은 그 개를 구멍속으로 던져버렸는데, 그 개가 다시 살아 돌아왔다니, 이것은 정말 매우 황당한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돌아온 그 개에게 멜이 다가가자, 그 개는 어디론가 달아나버렸고, 멜이 뒤를 쫒아갔지만 그 개를 놓치고 말았지요.

 

그런데 또다시 이상한 일은 일어났습니다.

 

마을의 한 주민이 자신의 죽은소 한마리를 그 구멍속으로 던져버렸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에 그 죽은소는 다시 외양간으로 되돌아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에 그 소는 염소의 발가락을 지닌 괴물같은 존재에게 끌려갔다고 합니다.

 

그 구멍은 신기하게도 죽은 동물을 다시 되살리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는데요. 그리고 죽음에서 되살아난 동물들은 다시 누군가에 이끌려서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마을주민들 사이에서는 그 구멍속에서 죽음을 관장하는 악마가 나타나서, 되살아난 그 동물들을 다시 지옥으로 끌고갔다는 이야기가 퍼져 나오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그 구멍을 지옥의 구멍이라고 부르게 되었답니다.

 

그 구멍에서 자꾸 신기한 일들이 일어나자, 멜 워터스는 그 구멍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답니다.

 

멜 워터스는 측량기사를 불러서 그 구멍의 깊이를 재보았는데요. 엄청나게 긴 줄자를 구멍속에 내려보내서 깊이를 측정했답니다.

그런데 그 줄을 다 내렸는데도, 그 줄의 끝은 구멍의 끝에 닿지않았다고 합니다.

 

그 줄의 길이가 4.6km나 되는데, 그 길이가 다 하도록 구멍의 끝에 다다르지 않았다고 합니다.

, 그 구멍의 깊이는 4.6km보다 더 깊다는 얘기랍니다.

 

멜은 그 후에도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서 그 구멍의 깊이를 측량해보았지만, 그 구멍이 엄청나게 깊어서, 구멍의 깊이를 도저히 측정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멜은 가장 길이가 긴 24km 길이의 줄을 구멍속에 내려보내서 길이를 다시 재보았지만, 그 줄은 구멍의 끝에 결코 닿지 않았답니다.

 

결국 그 구멍의 깊이는 24km보다도 더 길다는 것이 증명되었지만, 그 구멍의 끝은 결코 알 수가 없었답니다.

 

그 후에도 그 구멍에서 진기한 일들이 계속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 구멍은 산기슭 부근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그 어떤 동물도 그 구멍근처로 절대 가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라디오를 멜의 구멍 가까이 가져가면, 라디오에서 옛날 방송들이 흘러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부마을주민들은 그 구멍속에서 검은광선이 하늘로 뻗쳐나가는 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이 멜의 구멍에 관한 이야기는 널리 퍼져나갔으며, 지역방송국애까지 전해졌고, 멜 워터스는 아트벨 지역방송국에 출연해서, 신기한 일들이 발생하는 그 구멍에 대해서 진술하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멜의 구멍이야기가 널리 알려지게 되자, 여러명의 전문가들과 탐험가들이 멜의 구멍으로 몰려들어서 탐험과 조사활동을 벌여나갔습니다.

 

그런데 그 후 매우 석연치않은 일들이 일어난답니다.

 

미군 당국이 갑자기 멜의 저택을 방문해서, 멜에게 그 토지를 국가에게 임대하도록 강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멜에게 미국을 떠나줄 것을 요구했답니다.

 

멜은 미군당국의 강요에 못이겨서, 어쩔 수 없이 미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몇 년간 살게 됩니다.

그리고 2년이 지난 후, 멜은 다시 미국의 자신이 살던 그 곳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멜의 토지는 이미 미국정부의 소유로 바뀌어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멜의 구멍이 있던 그 부근에는 미군 트레이닝센터가 세워졌고, 미군들이 그 구멍을 철저하게 통제했고, 사람들이 함부로 출입하지 못하게 막아놓았다고 합니다.

 

  레드 엘크

 

그리고 그 토지의 원래 소유자였던 멜은 누군가에 의해서 납치되어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답니다. 지역주민들 말에 의하면, 멜의 구멍에는 외계인에 관련된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있는데,

멜이 그 의혹들을 자꾸 파헤치려 하자 미국 정보당국이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 그를 몰래 살해했다고 합니다.

 

또한 멜의 구멍에 대해서 수년간 조사활동을 벌여왔던 레드 엘크라는 인디언주술사가 멜의 구멍의 비밀에 대해서 증언했습니다.

레드 엘크는 그 멜의 구멍 부근에서 UFO들을 수없이 많이 목격했었다고 합니다.

 

레드 엘크는 '멜의 구멍하단부에는 UFO 지하기지가 자리잡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그는 멜의 구멍속으로 양을 던져버렸는데, 하루가 지난 후에 그 죽은 양이 다시 살아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살아돌아온 그 양 옆에는 외계인이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그 외계인은 지구인류의 어리석음 때문에, 미래에 우발적인 핵전쟁이 벌어질 것이고, 그 핵전쟁으로 인해 인류는 스스로 멸망을 초래하게 될 것이라는 무서운 경고를 하고는 그 양과 함께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야기가 퍼진 후부터 미군당국은 멜의 구멍을 일반사람들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완전 막아놓았다고 합니다.

또한 레드 엘크는 멜의 구멍에 대해 의혹을 계속 주장하는 멜 워터스를 정부당국이 몰래 납치해서 살해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드 엘크는 이 멜의 구멍으로 UFO들이 드나드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고 하며, 이 멜의 구멍 속에는 UFO의 지하격납고가 위치하고 있고,

이 외계인 지하기지속에서 미국요원과 외계인이 함께 외계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답니다.

 

과연 멜의 구멍은 사람들의 소문대로 지옥으로 들어가는 관문일까요? 그리고 그곳에서 죽음을 관장하는 악마가 도사리고 있으면서 수명을 다한 동물들을 잡아다가 지옥으로 데려간다는 것이 사실일까요?

 

또한 레드 엘크의 주장대로 그 멜의 구멍은 외계인의 UFO기지가 있고, 그곳에서 UFO가 출몰한다는 것이 시실인지 궁금할 따름이랍니다.

 

멜의 구멍을 미국정보당국이 철저히 통제하고 있고, 사람들이 출입을 못하도록 막고 있는 것을 보면, 뭔가 멜의 구멍에 관한 비밀이 있는 것은 분명해보입니다.

 

그리고 멜의 구멍 주변에서 UFO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목격했다고 하니,

멜의 구멍이 혹시나 UFO들을 격납시키는 외계인들이 사용하는 지하기지인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들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멜의 구멍에 관한 모든 사항들이 전부 미스테리로 남아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