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의 컴백 신곡 ‘1도 없어’ 뮤비 듣기 (동영상 가사)

감미로운 음악 2018. 7. 3. 00:54

 

에이핑크 컴백 앨범 신곡 ‘1도 없어노래듣기, 뮤직비디오

 

 ‘1도 없어’ -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전군

 

에이핑크가 드디어 72일 신곡이 발표되었답니다.

작년 6파이브발표 이래, 1년 만에 에이핑크가 신곡을 갖고 전격 컴백했답니다.

 

1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에이핑크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많은 팬들의 환희어린 기대에 부응해서, 에이핑크는 매우 참신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신곡을 선보여주고 있답니다.

 

1년만에 컴백한 에이핑크의 새로운 앨범은 원 앤 식스에는 총 6곡이 실려있으며, 이 앨범의 타이틀곡은 ‘1도 없어란 노래인데, 정말 매우 파격적이고 놀랍습니다.

 

에이핑크가 그동안 고수해왔던 청순하고 순수한 컨셉에 눈에 띌 정도로 변화를 추구했다는 느낌이 드는 노래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는 에이핑크가 7년동안 고수해왔던 그녀들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청순함과 순수함 보다는, 여성으로서의 섹시미와 성숙미를 강하게 어필하는 스타일의 노래라고 여겨진답니다.

 

  에이핑크가 오랫동안 고수해왔던 청순미와 순수미 대신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낯설은 느낌이 쪼금 들기도 합니다.

 

7년 동안 청순걸그룹으로서 우리아이돌계의 정상급 걸그룹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에이핑크로서는 매우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에이핑크는 이제 가요계에 입문한 지 7년이 지났는데, 데뷔할 당시 10대 소녀들이었던 에이핑크의 멤버들이 이젠 20대 중후반의 성숙한 여성이 되었으니,

여성으로서의 성숙미와 섹시미를 보여줌으로서, 에이핑크 스스로 자신들의 정체성을 찾아가고자 하는 그런 메시지가 신곡 ‘1도 없어에 담겨있는 듯 합니다.

 

이젠 우리는 더이상 풋풋한 소녀가 아니라, 요염하고 성숙한 여성으로서 보아주길 바래!’ 뭐 이런 에이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지 않나 느껴진답니다.

 

이번에 발표한 에이핑크의 7번째 미니앨범 원 앤 식스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한 남성을 사랑했던 감정이 이미 떠나버린 여자의 회한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마이너 팝 댄스곡입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했는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은 에이핑크의 2016년도 신곡 내가 설렐수 있게를 작곡했던 작곡가팀이랍니다.

 

2016년도에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를 작곡했던 블랙아이드필승은 그 당시 내가 설렐 수 있게가 가요순위프로에서 1위를 하지못한 것에 대한 크나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답니다.

그 당시 내가 설렐 수 있게의 지상파방송 최고성적은 2위에 그쳤답니다.

 

그렇게 와신상담했던 블랙아이드필승은 이번에 심혈을 기울여서 또다시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1도 없어를 작곡했으니, 이제 이 곡이 1위에 오름으로써, 그 당시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이번에 에이핑크의 타이틀곡의 작곡을 담당했던 블랙아이드필승은 미스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와 티아라의 완전 미쳤어를 작곡해 히트시켰던 꽤 실력있는 작곡가팀이랍니다.

 

이번에 발표한 새앨범 원 앤 식스에는 ‘1도 없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또다른 수록곡으로 'ALRIGHT'가 있으며, 이 곡은 별들의전쟁이 작곡했답니다.

그리고 또다른 수록곡으로 '말보다 너''별 그리고 너' ‘Don’t be silly‘’ ‘I Like That Kiss’ 등이 있는데, 이 수록곡들도 매우 감성적이고 신선감 넘치는 아름다운 곡들입니다.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의 뮤직비디오도 섹시하고도 도발적인 퍼포먼스가 눈에 띄게 나타난답니다.

 

에이핑크의 멤버 전원이 블랙 앤 화이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세련미 넘치는 톤에다, 여성성과 섹시미를 강조하는 다소 파격적인 어깨 파인 드레스의상을 입고 나와서, 남성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고 있답니다.

 

종전에 보여주었던 에이핑크의 소녀다운 교복스타일의 의상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매우 여성스럽고 섹슈얼한 의상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여성성과 요염미를 강조하는 의상은 에이핑크가 데뷔 이래 처음 입어보는 의상이랍니다.

 

이제 우리도 청순미를 벗어나서 섹시미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해왔던 박초롱의 바램이 이번 ‘1도 없어의 무직비디오에 그대로 반영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뭏튼 이번에 발표된 새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강렬한 느낌의 비트와 도발적인 퍼포먼스가 돗보이는 정말 에이핑크가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라고 느껴진답니다.

 

과연 종래의 청순발랄한 에이핑크의 스타일에서 좀 벗어난 듯한 이번의 신곡 ‘1도 없어파이브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큰 기대감을 갖고 지켜보겠습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72일 밤 12시 현재, 소리바다, 벅스 등 몇 개의 음악차트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뮤직비디오 동영상

 

 

 

 

 

 

 

1도 없어 가사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