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세계헤비급경기, 디온테이 와일더, 도미닉 브라질에 1라운드 KO승리

 

디온테이 와일더 전적 - 411(40KO)

도미닉 브라질 전적 - 2220218KO

 

WBC 세계헤비급 챔피언 디온테이 와일더가 9차방어전에서 도전한 도미닉 브라질에 주먹 한방으로 통쾌한 KO승을 거뒀습니다.

 

2019518일 토요일 Barclays Center에서 디온테이 와일더 대 도미닉 브라질간의 WBC 세계헤비급 타이틀전이 열렸는데, 디온테이 와일더는 1라운드에 화끈한 KO승을 거두고 9차방어전에 성공했습니다.

 

원래 디온테이 와일더는 작년 12월달 8차방어전에서 타이슨 퓨리와 무승부를 기록한 적이 있었지요

그래서 디온테이 와일더와 타이슨 퓨리간의 재대결이 야심차게 추진되어 왔지만, 두 선수간 대결은 끝내 무산되고 말았지요.

 

그리고 디온테이 와일더는 새로운 도전자 도미닉 브라질을 상대로 9차방어전을 치렀는데, 디온테이 와일더가 1라운드 중반에 강력한 라이트 스트레이트 한방을 도미닉 브라질의 안면에 정확히 명중시킨 후, 도미닉 브라질을 그대로 침몰시켜버렸습니다.

 

디온테이 와일더의 이 강력한 라이트 한방에 도미닉 브라질은 거의 혼절 상태로 쓰러진 후 KO패당하고 말았습니다.

 

디온테이 와일더가 세계헤비급무대에서 최강의 챔피언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시켜준 경기였답니다.

 

도미닉 브라질은 20166월에 앤서니 조슈아에게 도전했다가 7라운드에 KO패당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WBC헤비급 타이틀에 도전했다가, 또다시 치욕스러운 KO패를 당하고 만 것입니다.

 

디온테이 와일더는 앤서니 조슈아와 함께 헤비급 최강의 레벨로 거론되는 챔피언인데, 그 펀치력 하나 만큼은 과거 죠지 포먼이나 마이크 타이슨 못지않게 엄청나게 강한 선수로 알려져있지요.

 

 경기가 시작되고 난 후, 23초가 경과되었을 무렵에, 디온테이 와일더는 링 중앙에서 마치 자로 잰 듯이 강력한 라이트 스트레이트 카운터를 도미닉 브라질의 관자놀이에 정확시 명중시켰고

그 라이트 한방을 얻어맞은 도미닉은 고목나무 고꾸라지듯 그대로 침몰하고 말았습니다.

 

펀치의 파괴력 만큼은 세계 최강이라고 평가받는 챔피언 디온테이 와일더가 라이트펀치 한방으로 도미닉을 KO시키고, 간단히 경기를 끝냈습니다.

 

세계 헤비급 챔프는 원래 WBC의 디온테이 와일더와 WBA의 앤서니 조슈아로 양분되어 있었고, 두선수가 헤비급의 진정한 최강을 가리는 경기를 하반기에 치르기로 예정되어 있었답니다.

 

그런데 앤서니 조슈아가 62일에 치러진 타이틀전에서 도전자 앤디 루이즈에게 석연찮은 KO패를 당하고 챔피언 타이틀을 빼앗기는 대이변이 일어났고, 결국 디온테이 와일더와의 경기가 무산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네요.

 

여태까지 진정한 헤비급 최강을 논할 때, 앤서니 조슈아가 최강이다, 디온테이 와일더가 최강이다 라고 뜨거운 논쟁이 벌어졌지만

앤서니 조슈아 허무하게 타이틀을 빼앗기면서, 객관적인 전력에서 디온테이 와일더가 더 뛰어나다는 것이 확인된 셈입니다.

 

 마이크 타이슨 이래로 가장 최강의 강펀치를 갖고있다는 헤비급 챔피언 디온테이 와일더가 도미닉 브라질을 화끈하게 KO시키는 경기를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겠어요!

 

디온테이 와일더 VS 도미닉 브라질 경기동영상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