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창 제거방법, 멜웨어 제로(MZK) 다운로드와 사용방법, 애드에어 제거방법

 

여러분의 컴퓨터는 안녕하십니까? 혹시 여러분의 컴퓨터 인터넷창이 저절로 뜨지 않으신가요?

 

저는 최근 컴퓨터를 키고, 인터넷을 켤 때마다 인터넷광고창이 저절로 떠서 아주 큰 곤욕을 치른 적이 있답니다.

 

인터넷을 켤 때마다, 전혀 의도치않았던 또다른 인터넷창이 자동으로 열리곤 했답니다.

 

인터넷을 켤 때마다 전혀 모르는 또다른 인터넷창이 계속 뜨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제가 원치도 않았던 전혀 다른 인터넷창이 계속 뜨니까, 그만큼 컴퓨터속도도 느려지고, 여간 성가신 게 아니랇니다.

  

오늘 아침에도 컴퓨터를 켠 후, 인터넷을 클릭해서 여니까, 전혀 원치도 않았던 또다른 인터넷창이 열려서 당황할 수밖에 없었고, 그만큼 인터넷 로딩시간이 길어졌습니다.

 

며칠 전부터 인터넷을 열 때마다 의도치 않았던 새로운 인터넷창이 계속해서 뜨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의도치 않았던 인터넷창이 저절로 열리는 것일까요?

 

아마도 인터넷서핑을 하던 중 어느 사이트에 숨어있던 애드웨어 같은 악성코드가 내 컴퓨터에 잠입해 들어온 것 같습니다.

 

 저는 직업상 자료를 모으기 위해서 인터넷서핑을 많이 하곤 했는데요. 이렇게 자주 인터넷서핑을 하던 중, 애드웨어 같은 악성코드가 침입해 들어왔던 겁니다.

 

그런데, 이같이 인터넷창이 계속 저절로 뜨는 현상을 막기 위해서, 기존의 백신프로그램을 가동시키면 잡을 수 있을까요?

 

인터넷창을 계속 뜨게 만드는 악성코드는 안철수연구소의 V3 백신프로그램이나 알약으로도 잡을 수 없습니다.

안철수연구소의 V3 백신프로그램이나 알약을 가동시켜도 인터넷창을 계속 뜨게 만드는 악성코드를 감지하지도 못하고 전혀 제거하지 못했어요.

 

이처럼 인터넷을 클릭할 때마다 자동으로 열리는 인터넷창은 특정기업을 홍보하는 광고창입니다.

그러니까, 인터넷을 켤 때마다 원치도 않은 인터넷광고창이 저절로 열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러한 인터넷광고창은 V3나 알약 같은 기존의 백신프로그램은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인터넷광고창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백신프로그램은 바로 멜웨어 제로(MZK)’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을 켤 때마다 저절로 열리는 인터넷광고창은 V3나 알약으로는 제거하지 못했지만, 유일하게 멜웨어 제로(MZK)’를 사용해서 제거하는 성공했답니다.

 

며칠 동안 계속해서 내 컴퓨터를 괴롭혔던 인터넷을 저절로 열리게 만드는 악성코드를 멜웨어 제로(MZK)’로 완벽하게 삭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V3나 알약으로 잡지못했던 악성코드를 멜웨어 제로(MZK)’로 깔끔하게 제거했으니, ‘멜웨어 제로(MZK)’는 최고의 백신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멜웨어 제거는 영문으로 ‘Malware Zero’ 인데요. 멜웨어를 제로(0)로 만드는 도구라는 뜻으로 ‘Malware Zero Kit’라고 부르고, 그 약자가 ‘MZK’입니다.

 

전에는 ‘MZK’라고 불렀는데, 요즘은 그냥 멜웨어 제로라고 부른답니다.

만약, 여러분의 컴퓨터가 인터넷(광고창)이 저절로 뜬다면, 그것은 애드웨어같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V3나 알약을 가동시켜도 잡을 수 없으니, ‘멜웨어 제로프로그램으로 잡아보세요! ‘멜웨어 제로(MZK)’로 충분히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멜웨어 제로(MZK)’ 다운로드와 사용방법

 

멜웨어 제로(MZK)’는 전에는 특정인이 만들었고, 특정 카페에서 무료로 배포를 해주었는데요.

 

이제는 그 특정 카페에서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 소프트웨어(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방문하면, 무료로 멜웨어 제로(MZK)’를 다운받을 수 있지요.

 

먼저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방문해서, 키워드에 멀웨어 제로를 쓰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결과 나타나는 멀웨어 제로개발사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사향이 원도우 7’이상만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 유념하세요!

 

이렇게, 다운받은 후에, ‘멀웨어 제로를 사용해서, 애드웨어를 제거하면 되는데, ‘멀웨어 제로로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데,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멀웨어 사용법 -

 

'멜웨어 제로'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멜웨어 제로'는 대부분 압축한 상태로 다운받게 되는데요.

 

1 먼저, 다운받은 '멜웨어 제로'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멜웨어 제로' 파일을 열고난 후, 그 안에 있는 'malzero'를 엽니다.

 

2 그리고 그 안에 있는 파일 중에서, 두개의 톱니바퀴처럼 생긴 'start'를 클릭하면, '멜웨어 제로'가 실행됩니다.

만일 실행이 되지않거나, '실행권한이 없음' 표시가 나면, 'start'항목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면, 멜웨어 제로가 실행됩니다.

 

3. 이후에는 '멀웨어 제로'가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내 컴퓨터에 침입해있는 '애드웨어' 같은 '악성코드'를 자동적으로 캐치해서 제거를 해줍니다.

 

'start'항목을 누른 후, '멀웨어 제로'는 종료될 때까지 자동적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그 후에는 가만히 놔두면 됩니다.

'멀웨어 제로'의 실행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걸리는데, 컴퓨터의 용량이나 침범한 악성코드의 양에 따라서 시간은 좀 더 걸릴 수도 있고, 더 적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검사가 완료되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사가 완료되었다는 팝업창 안내가 뜹니다.

그리고 '멀웨어 제로'가 제거한 악성코드를 기록한 내용이 담긴 검사보고서가 자동으로 저장된답니다.

 

멀웨어 제로가 잡아서 제거한 검사보고서는 보통 C드라이브의 'Quarantine_MZ' 폴더안에 자동으로 저장되게 됩니다. 이 안에 있는 검사보고서를 보면, 내 컴퓨터에 어떤 애드웨어가 침입해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를 사용해서, V3도 잡지못한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한방에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