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이코 메트리이자, 초능력자 노린 레니아의 심령탐정 투시력과 범인검거

 

오늘을 유명한 심령술사이자 사이코 메트리인 노린 레니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이코 메트리’는 일종의 초능력으로 어떤 사물을 만지거나, 보았을 때, 그 사물의 주인공 또는 그 인물의 행적을 이미지를 통해서 볼 수 있는 고도의 투시능력이지요.

 

예를 들면, 한 도둑이 어떤 집에 침투해서 도둑질을 한 후, 그 현장에 자신의 장갑 한 개를 떨어뜨리고 달아났다고 칩시다.

‘사이코 메트리’의 능력자가 그 장갑을 만질 경우, 그 장갑의 주인공인 도둑이 그 집에서 도둑질하는 장면을 이미지로 볼 수 있는 초능력이 바로 ‘사이코 메트리’인 것입니다.

 

얼마전에 ‘사이코 메트리’라는 영화가 개봉되어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답니다.

 

‘사이코 메트리’는 그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하지 않았더라도, 그 현장에서 벌어진 범죄사실들을 이미지로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초능력인 것입니다.

 

사이코 메트리에 관한 최고의 초능력자가 있는데, 바로 노린 레니아입니다.

그럼, 노린 레니아의 초능력 즉 사이코 메트리 능력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노린 레니아의 사이코 메트리 - 물건 접촉만으로 범행현장을 투시할 수 있는 초능력

 

2002년 1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경찰서에 한 여성에 대한 실종신고가 접수됩니다. 27살의 임산부 레이시 피터슨이 갑자기 실종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남편 스콧 피터슨은 아침 일찍 바다낚시를 갔다가 오후 5시에 돌아왔는데, 집에 있어야할 자신의 아내 레이시 피터슨이 온데 간데 없이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아내 레이시 피터슨은 임신 8개월된 임산부였는데, 그녀는 과연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요?

 

8개월 임산부의 갑작스러운 실종사건이 보도되자, 당시 미국에서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경찰과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이 그녀를 찾기위해서 샌프란시스코 뿐만아이라, 여러 지역으로 파견되어서 대대적인 수색활동이 벌어졌고, 8억원 상당의 제보보상금까지 걸리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대대적인 수색활동이 전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건발생 4개월이 지나도록 그녀에 대한 아무런 단서도 확보하지 못하고, 사건은 미궁속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임산부의 어머니는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 심령술사를 찾아가서 그 사건을 의뢰했는데요.

그녀는 사이코 메트리의 대가로 알려진 심령술사 노린 레니아였습니다.

 

임산부 어머니는 실종된 레이시 피터슨의 신발을 갖고 가서 노린 레니아에게 보여주었답니다.

그리고 심령술사 노린 레니아가 그녀의 신발을 만지자, 놀랍게도 레이시 피터슨이 실종되던 날에 벌어졌던 끔찍한 범행행적이 파노라마처럼 떠올랐다고 합니다.

 

그녀의 신발을 만졌을 때, 노린 레니아의 눈앞에 죽은 레이시 피터슨의 모습이 보였고, 집에서 누군가가 레이시를 잔인하게 살해하는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아내 레이시를 잔인하게 죽인 사람은 다름 아닌 그녀의 남편 스콧 피터슨이었답니다.

 

노린 레니아의 사이코 메트리 능력에 의해서, 남편 스콧이 자신의 아내 레이시를 살해한 범죄행적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그녀가 사이코 메트리를 통해서 해결한 임산부 실종사건의 전모는 이렇습니다.

 

남편 스콧은 레이시가 임신을 하자, 다른 여자와 눈이 맞아 바람을 피웠습니다. 스콧이 자주 외박을 하면서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자, 이를 눈치챈 아내 레이시와 스콧 사이에 부부싸움이 자주 벌어졌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 날도 두사람 사이에 심한 부부싸움이 벌어졌고, 화가난 남편 스콧이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레이시를 두들겨패서 살해했습니다.

 

아내 레이시를 죽인 남편 스콧은 자신의 범행을 숨기기 위해서 아무도 몰래 아내시신에 돌을 메달아 샌프란시스코의 바닷가에 버렸습니다.

 

경찰은 노린 레니아가 알려준 정보를 바탕으로 레이시 남편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고, 실제로 샌프란시스코의 해안가를 수색해서, 레이시의 시신을 찾아내는데 성공했답니다.

반응형

무거운 돌에 메달려 있는 상태로 발견된 레이시의 시신은 샌프란시스코의 해안가의 바닥에서 발견되었고, 그녀의 시신은 엄청 부패된 상태였습니다.

 

임산부 실종사건은 노린 레니아의 사이코 메트리 능력에 의해서 범행 전모가 밝혀졌고, 범인인 남편까지 검거할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아내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유기한 남편 스콧에게는 사형선고가 내려졌습니다.

 

노린 레니아는 1976년 우연히 심령술강의를 듣다가 자신이 ‘사이코 메트리’ 능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 후에 경찰의 의뢰를 받고서, 자신의 사이코 메트리 능력을 발휘하여 미궁에 빠진 여러건의 범죄사건들을 해결하면서 명성을 드높였습니다.

 

그리고 1981년 1월 노린 레니아는 FBI 아카데미에서 사이코메트리에 대한 강연을 했습니다.

이 강연장에서 그녀는 누군가로부터 레이건대통령의 미래에 대한 질문을 받게됩니다.

 

그녀는 레이건대통령의 사진에 손을 얹고 잠시동안 생각에 잠겼고, 곧이어 그녀의 눈앞에 레이건대통령의 미래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레이건대통령의 유세 도중에 한 미국남성이 총을 쏘았고, 범인이 쏜 총을 가슴을 맞은 레이건대통령이 쓰러지는 환영이 보았습니다.

 

이같은 환영을 본 노린 레니아는 장차 레이건 대통령이 한 남자에 의해서 암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고 예언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3개월 후에, 실제로 레이건대통령이 암살당하는 암살미수사건이 발생했답니다.

 

노린 레니아가 사이코 메트리 능력에 의해서 예언한 레이건대통령 암살미수사건이 실제로 일어났던 것이고, 그녀는 최고의 초능력자로 큰 명성을 떨치게 된답니다.

 

또한 노린 레니아는 80년대 중반에 발생한 한 노부부살인사건에서 사이코 메트리 능력을 발휘해 범인을 정확하게 지목하고, 그 사건을 해결하는데 큰 공을 세웠답니다.

 

1986년대 미국 뉴욕주에 살던 70대 부부 도라와 제이크가 딸과 통화 중에 누군가에 의해서 살해되는 끔찍한 살인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노부부 살인사건에서 유력한 용의자는 손자인 제임스 마리아니였지요.

노부부의 손자인 제임스 마리아니는 어릴 적부터 온갖 비행을 저질러서 교도소를 수없이 들락거렸고, 금전문제로 조부모와 갈등을 겪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사건이 발생한 날, 용의자 제임스 마리아니의 알리바이가 너무도 확실해서, 70대 노부부 살인사건은 해결되지 못한 채, 2년동안 미제사건으로 남게됩니다.

 

결국 경찰은 초능력자인 노린 레니아에게 이 사건을 의뢰하게 됩니다.

담당 경찰은 도라의 안경을 노린 레니아에게 갖다주면서 사이코 메트리를 요청했는데요.

 

그녀가 피해자의 안경을 만져보자, 갑자기 노린 레니아의 앞에 커다란 환영이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노린 레니아의 눈 앞에서 70대 부부 도라와 제이크가 딸과 전화하는 모습이 보였고, 곧이어 두명의 남성이 집에 침입하여 노부부에게 총을 쏴서 살해하는 환영이 나타났답니다.

 

그런데, 그 두명의 범인은 검은 두건을 써서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었지만, 그 중 한명은 도라와 아는 사이였고, 노린 레니아는 범인의 옷에서 ‘RS’라는 글자가 새겨진 모습을 보게됩니다.

 

이같은 정보를 전달받은 경찰은 70대 노부부의 주변인물과 용의자들 100명을 추려내어서 각각 정밀한 조회를 했습니다.

그런데, 그 용의자들 중에서 ‘RS’와 일치하는 이름인 ‘Robert Skinner’(로버트 스키너)를 발견했고, 그를 용의자로 특정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로버트 스키너는 70대 노부부의 손자 제임스 마리아니의 친구였고, 과거에 손자와 함께 노부부의 집을 방문해서 저녁식사를 한 적도 있었을 정도로, 노부부와도 안면이 있는 사이였습니다.

 

결국 경찰의 보강수사를 통해서, 로버트 스키너가 또다른 친구와 함께 노부부의 집을 습격해 노부부를 총으로 쏴서 살해하였고, 그들에게 살인청부를 한 사람은 노부부의 손자 제임스 마리아니인 것이 밝혀졌습니다.

 

즉, 손자 제임스 마리아니가 조부모의 재산을 갈취할 목적으로 친구들을 사주해서 자신의 친 조부모를 살해했던 겁니다.

 

2년 동안 미궁에 빠졌던 70대 노부부 살인사건이 노린 레니아의 사이코 매트리에 의해서 곧바로 해결되었고, 범인들을 붙잡을 수 있었습니다.

 

제임스 마리아니와 로버트 스키너, 그리고 그들의 공범은 재판에서 살인죄가 적용되어 60년형을 선고받은 후, 교도소에 수감되어 복역중에 있습니다.

 

이처럼 노린 레니아는 자신의 사이코 메트리 능력을 발휘해서 수많은 강력범죄들을 해결하는 큰 수훈을 세웠는데, 그녀는 미국경찰과 협력해서 총 400건의 미제사건을 해결했다고 합니다.

 

역대 사이코 메트리 능력자 중 최고능력자로 존경받고 있는 노린 레니아는 현재도 자신의 사이코 메트리 능력으로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