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허스님의 한국미래 예언과 한반도 통일 예언, 지구대재앙

미스터리 파일 2019. 12. 19. 19:10

 

탄허스님의 한국미래와 한반도 통일예언과 인류멸망 예언,  일본열도 침몰설 

 

역사 이래로 외국에는 노스트라 다무스와 미타르 타라빅, 에드가 케이시 같은 대단한 예지력을 갖춘 뛰어난 예언가들이 존재했었답니다.

 

그런데, 이같은 외국의 예언가들 못지않은 대단한 예언가가 한국에도 존재했었답니다. 한국판 노스트라 다무스라고 할 수 있는 탄허스님이 그 주인공입니다.

 

오늘은 탄허스님이 했던 유명한 예언들과 탄허스님이 한국과 미래에 대해 말혔던 중요한 예언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탄허스님은 동양학에 정통한 지식을 갖고있는 우리나라의 몇되지 않은 학승으로서, 정역, 주역, 화엄경의 대가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탄허스님은 우리불교계에서 역사이래로 원효대사, 의상대사와 더불어 한국의 뛰어난 3대 고승으로 불리우면서, 불교인들로부터 커다란 존경을 받는 인물입니다.

 

그런데 탄허스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그만이 가진 아주 독보적인 능력을 하나 갖고 있었지요.

그는 미래의 일을 알아맞추는 뛰어난 예지력을 갖고 있었는데, 바로 예언의 능력입니다.

 

탄허스님이 정통한 주역은 원래 미래의 일을 점치는 학문인데, 그는 정역과 주역을 독자적으로 풀이해서, 미래에 발생할 일들을 예측해내는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탄허스님을 동방의 노스트라다무스라고 부르는 데에는, 그가 정역과 주역을 바탕으로 미래의 수많은 사건들을 예언해서 적중시켰기 때문입니다.

 

탄허스님은 1913년도에 태어나서 1934년도에 상원사에 출가해서 수많은 학문을 수학하고 통달하였고, 1983년도 71세에 타계하셨지요.

턴허스님은 60, 70년대에 학승, 불교철학자로 활동하시면서, 한국과 세계 여러나라들에 관한 중요한 예언들을 많이 내놓으셨습니다.

 

탄허스님은 죽기 전에 미래에 대해서 수많은 예언들을 했는데, 그의 예언 중 현재까지 진행된 예언 중에는 실제로 적중한 예언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서, 그는 가히 동방의 최고의 예언가라고 할만 하답니다.

 

탄허스님이 예언한 내용 중에, 현재까지 실현된 그의 놀라운 예언과 아직 도래하지 않은 또다른 미래의 예언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어요!

 

 

탄허스님의 10대 예언

 

1. 탄허스님은 죽기 몇 년 전에 자신이 죽을 것과 죽는 날짜까지 예언을 했는데, 실제로 그는 정확하게 자신이 예언한 날에 죽음으로서, 세상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 탄허스님은 한국전쟁이 발발할 것을 예언했는데, 한국전쟁의 년도와 날짜, 새벽 5시에 일어난다는 시간까지 정확하게 맞추어서 또한번 사람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3. 탄허스님은 월남전이 발발할 것과 미국이 월남전에 뛰어들어서 월맹군과 전쟁을 치른다는 것을 정확히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월남전에서 결국 미국이 패배할 것을 예언했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믿지않았지만, 실제로 월남전에서 미국이 패배하면서, 그의 예언이 그대로 적중하고 말았지요.

   

4, 탄허스님은 일본의 고베대지진을 정확히 예언했습니다. 탄허스님은 생전에 자신이 죽은 후, 12년이 지난 후에 고베대지진이 일어날 거라고 예언했고, 사망자수와 피해규모까지 예언했는데요.

 

실제로 그가 죽은 후, 12년이 되는 해인 1995년도에 고배대지진이 얼어났을 뿐만 아니라, 사망자수와 피해규모까지 탄허스님의 예언과 정확히 일치했답니다.

 

5. 탄허스님은 일본의 미래에 대한 예언을 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탄허스님은 일본열도 침몰설을 예언했는데, 미래에 밀본열도의 상당부분이 바닷속으로 가라앉는다고 말했습니다.

 

, 앞으로 일본열도의 2/3가 바닷속으로 침몰되어서, 수많은 일본사람들이 죽을 것이며, 운좋게 생존자들은 국제난민이 되어서 주로 한국으로 피난을 와서, 살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사태가 일어난 후, 한국이 일본에 대한 영향력과 지배력이 커지게 되고, 과거와는 정반대로 일본은 한국에 복속되어서 한국의 종속국가로 생존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이처럼 일본이 장래에 국가적으로 엄청난 환란을 당하게된 데에는 다음과 같은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탄허스님을 설명했습니다.

 

고대시기부터 한국은 일본에 여러가지 선진적인 문물과 첨단기술을 전수해주어서 미개한 일본종족이 발전해나가는데 큰 도움을 주었던 고마운 스승국가였답니다.

 

그런데, 탐욕스러운 일본인들은 자신들에게 도움을 베풀어준 한국에 대해 온갖 침략행위를 일삼는 등 은혜를 원수로 갚는 배은망덕한 행위를 저질렀기 때문에,

하늘의 법칙인 인과응보의 법칙이 적용되어서, 일본열도가 침몰되는 엄청난 환란을 겪게된다고 합니다.

 

6. 탄허스님은 중국의 분열에 대한 예언을 해서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탄허스님은 장차 중국이 여러 민족간의 갈등이 격화되어서, 중국영토가 여러개의 나라로 분열된다고 합니다.

중국은 56개의 소수민족으로 이루어진 나라이기 때문에, 태생적으로 중국은 분열될 수밖에 없는 운명을 타고났다고 합니다.

 

결국 중국은 여러민종, 여러종족간의 갈등과 분열이 가속화되어서, 여러개의 나라로 쪼개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중국이 분열됨으로써, 중국의 힘이 약화되고 혼란한 사이에, 국력이 더욱 커진 우리나라가 요동지역으로 진출해서 요동지역의 일부를 수복하게 되고, 만주의 일부지역이 우리영토로 편입된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의 한국의 통일예언, 미래사회의 대재앙 예언

 

1. 탄허스님은 한반도의 통일에 대한 예언을 했습니다.

 

턴허스님은 생전에 한반도의 통일을 암시하는 예언을 해서 큰 주목을 받았답니다.

 

탄허스님은 월악산의 물가에 달이 비추고 난 후, 30년이 지나서 여자임금이 나오고, 그로부터 4년이 지난 후에 한반도의 통일이 이뤄진다라고 예언을 했답니다.

 

이러한 탄허스님의 통일에 대한 예언을 풀이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월악산의 물가는 현재 충청북도에 있는 충주댐을 의미한답니다.

월악산 근처에 충주댐이 완성된 것은 1983년도인데, 이때로부터 30년이 지난 후에 여자임금이 나온다고 했는데,

실제로 30년 후인 2013년도에 탄허스님의 예언대로 여자임금이라고 할 수 있는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또한 박근혜대통령이 당선된 후, 4년이 지난 2017년도에 박근혜대통령은 탄핵으로 대통령에서 퇴출되고, 문재인대통령이 당선이 된답니다.

 

탄허스님은 여자임금이 나타난 지 4년 후에 한반도통일이 이뤄진다고 예언했는데, 탄허스님의 예언대로라면 문재인대통령의 집권기간 내에 한반도통일이 이뤄진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재인대통령은 취임하고 난 후, 김정일과 남북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남북화해와 남북 관계개선을 추진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문재인대통령은 북한의 김정은위원장과 3번이나 만남을 갖고, 군사합의까지 이뤄냈습니다.

 

앞으로 문재인대통령이 북한과 더욱 활발한 남북교류를 해나가고, 북한과 더욱 진일보한 관계개선을 이뤄나간다면, 한반도의 통일이 더욱 빨리 성사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과연 탄허스님의 예언대로, 문재인대통령의 집권기간 내에, 한반도의 통일이 이루어질 지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문재인대통령이 남북한 간 신뢰와 화해를 이뤄내서, 한반도통일의 토대를 만들어놓고,

그의 정책을 계승한 후임자가 차기대통령이 되어서, 한반도통일을 성사시킬 수도 있다고 봅니다.

 

2. 탄허스님은 21세기에는 한반도의 지형이 크게 바뀐다는 예언을 했습니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따르면, 미래에는 한반도의 지형이 지금과는 크게 바뀐다고 합니다.

 

미래에 한반도의 지형에 서고동저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서고동저(西高東低)라는 한반도의 서쪽부분은 융기하여 바닷속 지형이 육지로 솟아오른다고 하며, 한반도의 동쪽지역은 침강현상으로 인해서 육지가 바닷속으로 가라앉는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의 설명에 의하면, 한반도의 동쪽지역의 100리가 바닷속으로 가라앉아버리지만, 서쪽지역의 200리 해저가 솟아올라서 육지로 변하기 때문에, 한반도의 영토는 지금보다 훨씬 더 넓어진다고 합니다.

 

, 한반도 서해의 많은 지역이 솟아올라서 한반도 영토로 편입되기 때문에, 한반도의 영토는 크게 확장된다고 합니다.

지금보다 영토가 더 크게 확장될 뿐만 아니라, 남북한이 통일이 되기 때문에, 인구수와 영토가 크게 늘어난 한국은 강대국의 지위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3. 또한 탄허스님은 미래에 발생할 세계적인 대재앙에 대한 예언을 했습니다.

 

지구는 현재 소녀의 시기로, 소녀에서 성숙한 숙녀로 변모해가는 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구가 완숙한 숙녀로 변모해가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지구적인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지구에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나는 것은 지구가 더욱 성숙해지기 위해서 겪게되는 필연적인 현상이라고 합니다. 현재 지구의 자전축은 23도 정도 기울어진 상태로 자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는 이 기울어진 자전축이 원상태로 되돌아오게 되는데, 이렇게 자전축이 이동하면서 지구에 대규모의 지각변동이 발생하고, 북극의 거대한 빙산들이 녹아내리는 대참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북극의 거대한 빙산들이 녹으면서 크게 불어난 바닷물이 낮은 지역에 있는 여러 섬나라들과 반도와 해안가를 침수시키고, 이에 동반하여 대규모 지각변동과 해일, 지진이 연속적으로 발생하여 전세계적인 대참사가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죽는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의하면, 이러한 전지구차원의 대재앙으로 인해서 인류의 70% 정도가 사망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대재앙을 겪고 난 후, 지구는 더욱 완숙해져서 비로소 '결실의 시대'가 도래한다고 합니다.

 

대재앙을 겪고 난후에 도래할 '결실의 시대'에 인류는 과거보다는 더욱 발전된 초고도 문명과 복락을 누리면서 살아간다고 하며, '결실의 시대'에 지구에는 완벽한 유토피아세상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완전한 유토피아라고 할 수 있는 '결실의 시대'에는 악한 사람들은 결코 들어가서 살 수가 없고, 대재앙 때에 살아남은 20%~30%의 선한사람들만이 유토피아세상에 들어가 살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의하면, 대재앙 때에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를 적게 보고, 가장 많이 살아남는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탄허스님의 예언대로라면, 미래에는 악하고 탐욕스러운 인류의 70%에 해당하는 악인들은 모두 청소해버리고, 30%의 선한사람들만을 살아남게 해서, 대재앙 후에 도래할 유토피아세상에서 큰 복락을 누리며 살 수 있게 한다는 것이지요.

 

이것은 하늘이 정한 자연법칙과 인과응보의 법칙에 의해서 필연적으로 일어나게 되는 현상이라고 탄허스님은 예언했습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자연법칙에 의해서 당연히 일어나는 이러한 현상을 생각하면, 평소에 착한 마음과 착한 행실로 살아가야 하겠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4. 탄허스님은 미래에 한국에서 새로운 문명이 일어나고, 한국이 세계의 문화중심국가가 된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은 생전에 세계의 문명이 한국에서 출발해서 한국에서 꽃을 피우게 된다고 예언했답니다.

 

또한 세계 대환란이 닥쳐왔을 때, 인류를 구출해낼 능력을 가진 지도자가 한국에서 나온다고 탄허스님은 예언했습니다.

 

즉 미래에 한국이 세계의 중심국가, 최고의 문화국가가 되어서 세계문화사를 주도해나간다고 합니다.

미래에는 한국에서 세계를 선도해나갈 찬란한 정신문화가 일어나서 세계적으로 찬란한 꽃을 피우게 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뛰어난 선각자들이 많이 배출되어 세계로 뻗어나가서, 세계의 많은국가들에게 뛰어난 선진문화를 전수해주고, 세계인들의 정신문화의 발달을 선도해나감으로써, 한국인은 세계인들로부터 큰 존경을 받게된다고 합니다.

 

한국의 정신문명이 세계를 지배하게 되고, 한국은 자연스럽게 세계의 중심국가로 우뚝 서게된다는 뜻이지요,

 

탄허스님의 예언에 따르면, 미래에 한국이 세계의 정신문화를 선도해가는 문화의 중심국가가 된다고 하니, 한국인으로서는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지금 우리나라의 한류와 K-POP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세계의 수많은 젊은이들이 한류와 K-POP에 엄청나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한국이 세계의 정신문화의 중심국가가 된다고 하는 탄허스님의 예언은 혹시 현재 세계적으로 큰 붐을 이루고 있는 한류와 K-POP현상을 일컫는 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10년전만 해도 한국이라는 나라가 있는지 조차도 몰랐던 세계의 젊은이들이 지금은 K-POP과 한국의 아이돌가수에 열광하고 있고,

심지어 K-POP노래를 한국말로 따라 부르면서, 한국어배우기 열풍과 한국문화 열풍이 범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지금 세계의 젊은이들이 한류K-POP에 열광하면서, 한국의 우수한 문화가 세계로 퍼져나가는 이 놀라운 현상을 이미 50년 전에 탄허스님이 예언했다고 하니,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놀랍기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드라마 대장금이 아시아를 넘어서 유럽과 아랍, 아프라카의 80개국에서 지금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고, 한국의 아이들가수인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빌보드차트를 휩쓸면서,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우리나라의 현실적인 상황이 탄허스님의 예언과 어느정도 일맥상통한다고 느껴지는데, 한류와 K-POP열광이 더욱 가속화되고, 한국문화가 세계적으로 더욱 크게 확산되어서,

탄허스님의 예언대로, 우리나라가 세계의 중심국가가 될 수 있을 지는 좀 더 시간이 지나가면, 그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탄허스님의 예언은 우리나라가 미래에 세계의 중심국가, 일등국가가 된다고 하는 매우 긍정적이고 희망찬 예언이어서, 한국인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탄허스님의 예언대로, 장차 우리나라가 세계인들의 정신과 문화를 아우르는 세계문화의 중심국가가 되는 날이 실제로 실현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