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엔카의 여왕 계은숙 사건과 근황, 노래듣기

연예인 핫토픽 2018. 2. 5. 16:50

80년대 인기가수 계은숙의 근황과 남편 이혼이야기, 노래듣기

 

오늘을 70, 80년대 발라드가수 계은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계은숙은 한마디로 말하면 파란만장한 여가수라고 할 수 있지요.

 

계은숙은 아리따운 미모와 허스키한 목소리로 80년대에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대표적인 발라드가수랍니다.

계은숙은 고음에서 찢어지는 듯한 호소력 있고, 허스키한 매력적인 목소리로 대중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명가수랍니다.

 

계은숙은 1979노래하며 춤추며로 스타덤에 올랐고, 그리고 80년도에 또다시 기다리는 여심의 대히트로 MBC ‘10대 가수가요제신인상을 받으면서, 대중적인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했답니다.

 

이렇게 80년대 전반에 대표적인 미모의 인기가수로 이름을 날렸던 계은숙은 85년도에 일본으로 진출해 '오사카의 모정'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그 후 일본의 인기 엔카가수로 오랫동안 활동했는데,

그녀는 한국가수로서는 일본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던 가수로 명성을 쌓았답니다.

 

계은숙은 일본에서 톱가수들만이 참가하는 ‘NHK 홍백가합전7년 연속 참가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고이즈미 준이치로 전총리가 그녀의 팬클럽 회장을 맡을 정도로 일본에서 대중적으로 큰 사랑과 인기를 받으면서, 2000년대까지 왕성한 가수활동을 벌여왔답니다.

 

 

 

이렇게 국내와 일본에서 한 때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높은 인기와 큰 명성을 떨쳤던 계은숙이 최근 사기혐의로 고소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여 큰 충격을 주고 있답니다.

 

20175월 계은숙은 지인으로부터 빌린돈 2500만원을 갚지않는다는 이유로 한 지인으로부터 고소를 당하는 신세로 전락하고 말았답니다.

 

‘2,500만원이 그렇게 큰 돈도 아닌데, 과거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우면서 왕성한 가수활동을 벌였던 계은숙이 이 적은 돈을 갚지않아서, 고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정말 놀랍기만 하답니다.

 

고소인 A씨는 201410월에 계은숙에게 2달 후에 갚는다는 조건으로 돈 2,500만원을 빌려주었는데,

계은숙이 약속된 날짜에 돈을 갚지않았을 뿐아니라, 언제 갚겠다는 변제약속도 하지 않은 체로 계속 모르쇠로 일관해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계은숙의 사기사건은 또 있는데, 그녀는 2016년도에도 카페운영자들로부터 사기혐의로 고소를 당한 바가 있는데, 두명의 카페운영자로부터 동업을 한다는 조건으로 650만원을 건네받았으나,

그 후 계은숙은 동업약속을 이행하지 않아서 이들로부터 사기혐의로 고소를 당한 바가 있습니다.

 

계은숙은 2015년도에도 필로폰 투약혐의와 사기 혐의로 기소되어서, 12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복역까지 했답니다.

 

계은숙은 2012년도부터 3년 동안 자신의 집과 호텔등에서 세차례에 걸쳐서 필로폰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됐고,

외제차 리스 주택 임대차와 관련해 두건의 사기혐의까지 인정되어 결국 과거 톱여가수로서는 불명예스럽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복역까지 했습니다.

 

과거 한국과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울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계은숙이 그녀의 명성에 걸맞지않게 최근까지 끝없이 추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대중들에게 엄청난 실망감을 주고 있답니다.

 

 

이번에 2,500만원의 사기사건이 어떻게 결말이 날지 우려가 앞서게 된답니다.

   

그런데 계은숙은 과거 2007년 일본에서도 각성제를 소지한 사실이 적발되어 징역 1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적이 있으며,

이사건 때문에 계은숙은 일본으로부터 비자연장이 거부당하고, 200826년간의 일본생활을 청산하고 국내로 귀국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계은숙은 한국에서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않은 채 오랫동안 칩거생활을 해왔는데, 계은숙은 한 때 가요계에 복귀한다는 계획을 세우기도 했지만,

이같은 불미스러운 사기사건과 마약투여 사건으로 투옥되면서, 그녀의 가요복귀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말았답니다.

   

계은숙의 남편, 결혼과 이혼

 

한편 계은숙의 결혼과 남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계은숙은 과거 궁금한 이야기에 출연해서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계은숙은 과거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던 유학생과 일본공항에서 우연히 만나게 됐고, 그 남자는 사실 과거 계은숙이 살았던 동네의 안면있는 오빠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시 만난 3살 연상의 동네 오빠인 김씨와 1992년도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려서 함께 살게 되었는데, 남편과의 결혼생활 중 여러가지 우환들이 겹치게 되어 불행한 결혼생활이 되고 말았다고 합니다.

 

계은숙의 남편은 장남이기 때문에 대를 이어야 하는데, 계은숙은 아이를 낳지 못했기 때문에 갈등이 생기게 되었고,

또한 계은숙이 가수활동과 주부생활을 병행해야 했기 때문에, 너무나도 바쁜 생활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남편은 일본을 상대로 의류무역업에 종사했는데, 남편의 사업에 어려움이 많았고, 자식을 낳지못하는 등 두사람 간의 갈등이 계속 이어졌고,

결국 두사람은 서로에게 부담을 주지않도록 하기위해서, 결혼 6년만이 1998년도에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혼을 한 후 계은숙은 일본에서의 인기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계은숙은 몇 년간의 슬럼프를 겪은 후에, 2006년도에 또다시 재기를 해서, 일본 대도시 투어콘서트를 진행하면서 컴백활동을 활발히 벌여나갔답니다.

 

그런데 2007년도에 계은숙은 자택에서 각성제 소지혐의로 체포되면서, 계은숙의 일본에서의 가수활동을 종지부를 찍게 된답니다.

 

그리고 일본법원은 계은숙에게 각성제 소지혐의로 비자연장을 거부하고, 한국으로의 퇴출명령을 내리게 됩니다.

한때 일본을 들었다놨다 할 정도로 엔카의 여왕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계은숙이 졸지에 일본으로부터 추방되는 신세로 전락했는데요.

 

일각에서는 계은숙이 일본에서 추방된 이유가 각성제 복용 이외에도 일본으로의 귀화요구를 거부한 데 따른 괘씸죄가 작용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소속사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계은숙에게 끊임없이 일본귀화를 요구해왔는데, 계은숙은 끝까지 일본귀화를 거부하고 한국인으로서의 지조를 지켰답니다.

 

 

계은숙은 너무도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왔답니다. 한 때 일본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엔카의 여왕으로 화려한 삶을 살아왔던 그녀가 왜 이렇게 형편없이 추락하게 됐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랍니다.

 

일본에서 계은숙의 많은 노래들이 히트를 쳤고 음반도 많이 팔렸기 때문에, 그녀가 많은 재산을 모았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최근 계은숙의 경제사정은 형편없이 안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일본에서 최정상급 엔카가수로 활동했던 계은숙이 자신의 재산을 탕진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계은숙은 90년대 인기절정의 시기에 월 평균수입이 1천만 엔(우리돈 1)에 달했을 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답니다.

 

그런데 계은숙은 안타깝게도 그 당시 도박에 심하게 중독되어 있었다고 하며, 그녀는 자신의 많은 수입액의 대부분을 라스베이거스와 제주도의 도박장에서 도박으로 탕진해버렸고, 도박으로 인한 부채가 한때 4억엔에 달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소속사의 갈취와 계은숙의 약물중독도 계은숙의 재산탕진에 한 원인이 되기도 했답니다.

 

유명한 명언이 하나 있는데요. 돈을 버는 것보다 번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하는 말이지요.

 

깔끔한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한 때 일본에서 최고의 엔카가수로 큰 인기를 누렸던 계은숙은 도박중독과 약물중독 등 방탕한 생활 때문에, 어렵게 쌓아온 자신의 명예와 재산을 모두 깎아먹어 버렸답니다.

 

그리고 이제는 고작 2,500만원 빚 때문에, 또다시 사기죄로 법정에 서야되는 비참한 신세로 전락하고 말았답니다.

 

 

한때 월 1억원씩을 벌던 최고의 엔카가수가 고작 2,500만원의 돈을 갚지못해서 사기죄로 고소를 당했다고 되었다니, 정말 격세지감이 아닐 수 없으며, 너무나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제 나이도 50대 후반에 접어든 계은숙이 또다시 연루된 사기사건을 잘 마무리하시고, 앞으로는 더 이상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지 마시고, 편안한 여생을 즐기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계은숙이 다시 재기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계은숙의 과거의 노래 기다리는 여심을 오랜만에 다시 들어보도록 하겠어요!

 

 

계은숙의 노래 기다리는 여심노래 동영상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