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주름 없애는 방법, 천원 주름지우개팩

건강 & 보양식 정보 2018. 3. 30. 21:16

 

팔자주름 제거하기, 우현증의 주름지우개팩 만드는 법

 

주부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얼굴과 목에 생기는 주름이 아닐까 합니다. 주부들 뿐만 아니라 중년남자분들의 고민도 역시 나이가 들수록 생겨나는 주름이라고 할 수 있지요.

 

40대가 되면 주름이 하나둘씩 생겨나다가 점점 나이가 더 들수록 얼굴 주름의 양도 늘어나고, 주름도 더욱 깊어져간답니다.

 

사실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의 법칙으로 거스를 수가 없는 것이지요. 그런데 한번 생겨난 주름은 절대로 없어지지 않고 계속 남아있게 되기 때문에, 고민이 더욱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젊고 아름다운 얼굴을 계속 간직하고 싶은 것이 인간의 공통된 심리이지요. 이렇게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계속 생겨나게 되면, 마음까지 우울해지고 외모에 대한 열등감이 심해지고 자신감도 떨어지기 때문에, 사회생활을 하는 데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답니다.

 

그런데 방송 만물상에서 주름을 간단히 지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서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주름 만큼은 절대로 지울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얼굴주름도 방법만 잘 선택한다면, 얼마든지 지울 수가 있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그것도 단돈 1,000원의 비용만 들인다면, 얼굴의 주름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현증님이 개발한 주름지우개팩만 있으면, 얼마든지 얼굴의 팔자주름이나 목주름을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관리전문가로 활동하시는 우현증님이 개발한 천연 주름지우개팩만 있으면, 얼굴의 주름을 말끔히 제거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서, 비싼 보톡스나 필러를 맞을 필요가 없답니다. 주름지우개팩만 있으면 되지요.

 

 

주름지우개팩만드는 방법

 

재료 -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화장솜, 살색반창고, 브러쉬

 

그러면 중년여성, 남성들의 만성적인 고민인 얼굴의 팔자주름, 목주름, 이마주름을 없앨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을 만드는 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어요!

 

주름지우개팩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는 무척 간단하며, 돈도 별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화장솜, 살색반창고 이 네가지 재료만 있으면, 얼마든지

주름지우개팩을 만들 수가 있어요.

 

주름지우개팩을 만드는 데에 들어가는 재료인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화장솜 은 대부분 여성분들 화장대에 있는 재료들이고, 드래싱에 사용하는 살색반창고만 추가하면 될 것 같은데요.

 

살색반창고는 주름지우개팩을 만드는 데에 핵심재료이기 때문에,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그럼 얼굴에 나있는 팔자주름을 없애보기로 합시다!

 

1. 먼저 살색반창고를 주름크기에 맞게 여러개 잘라준다.

 

  2, 그리고 화장솜을 금방 잘라놓은 살색반창고의 넓이의 반정도 넓이로 잘라준다.

 

 

3. 이렇게 잘라놓은 화장솜의 한면에 브러쉬를 이용해서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준다.

 

 

4, 그리고 난 후 화장솜 위에 페이스오일을 발라준다.

이렇게 화장솜의 한면에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을 듬뿍 발라서, 화장솜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5. 아까 잘라놓은 살색반창고에 금방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을 바른 화장솜의 반대면을 붙여준다. 이렇게 화장솜을 살색반창고에 붙여서 화장솜밴드를 만들어준다.

 

6 그리고 이 화장솜밴드를 얼굴의 주름이 있는 곳에 붙여준다.

 

7 이런식으로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을 바른 화장솜밴드를 필요한 만큼 여러개 만들어서, 얼굴의 주름이 있는 곳에 모두 붙여주면 된다.

 

얼굴의 팔자주름에도 붙일 수 있고, 이마주름에도 붙일 수 있고, 또 목주름에도 붙일 수 있다.

 

화장솜밴드를 주름진 곳의 근육이 움직이지 않게 꽉 잡아주면서, 동시에 그 주름이 있는 선에 집중해서 붙여주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화장솜밴드가 바로 주름지우개팩인데, 이렇게 붙인 주름지우개팩은 한번 붙일 경우, 30분 동안 계속 붙여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주름지우개팩을 한번 붙여주고 나서 떼어내면, 주름이 있는 부분이 수분으로 채워지면서 주름이 옅어지게 된답니다.

그리고 이 주름지우개팩을 계속해서 붙여주면, 점점 그 주름이 옅어지면서 지워지게 됩니다.

 

  좌편은 주름지우개팩을 붙이 전이고, 우편은 주름지우개팩을 붙인 후이다

 

이 주름지우개팩을 단 한번 붙이고서는 주름이 제거되는 효과를 보기는 곤란하구요, 몇달간 계속해서 주름지우개팩을 반복해서 붙여주어야 그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게 된답니다.

 

하루에 30분 투자해서 몇 개월간 계속해서 반복해주면, 자신의 콤플렉스인 주름이 지워질 수 있다고 하니, 30분 투자하는 것이 전혀 아까운 것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주름지우개팩을 붙인 상태에서 얼마든지 다른 일을 할 수가 있답니다.

 

주름지우개팩을 얼굴의 팔자주름에 붙였을 경우에는 30분 동안만 말을 하지않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30분 동안 웃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을 하거나 웃게 되면, 다시 그 팔자주름이 더 깊어질 수가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주름지우개팩30분간 붙인 후 떼어본 결과, 붙이기 전보다 확실히 주름이 많이 옅어진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답니다.

 

얼굴의 팔자주름과 목주름 두 곳에 주름지우개팩을 붙였다가 떼어냈는데, 붙이기 전보다 주름이 눈에 띨 정도로 옅어지는 효과가 있었답니다.

한번 사용했는데도 이 정도로 효과가 있었으니, 몇 달 동안 계속해서 주름지우개팩을 사용한다면, 몇 달 후에는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름지우개팩은 단돈 1,000만원의 비용만으로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중년여성과 남성들의 오랜 고민인 얼굴과 목의 주름은 영원히 못지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우현증님의 개발로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이 나올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주름지우개팩을 만들어서 사용해 보신다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