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음식, 귀리우유 만드는 법과 효능

건강 & 보양식 정보 2018. 1. 14. 15:50

만물상복부지방 빼는 법, 천연지방청소부 귀리우유만들기

 

만물상에서 아주 획기적으로 뱃살 빼는 방법을 소개해서 큰 화제가 되고있답니다.

 

뱃살이 너무 늘어나서 고민하시 분들이 많이 있죠. 특히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회사원분들은 움직임이 너무 적어서 뱃살이나 내장지방이 쉽게 쌓인답니다.

 

뱃살(똥배)이 늘어나고 아랫배가 나오면, 보기에도 볼쌍 사납지만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뱃살과 내장지방이 늘어나면, 당뇨와 심혈관계질환에 걸릴 확률을 높여놓기 때문에,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된답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근로자들은 몸의 움직임이 적기 때문에, 뱃살과 지방이 쉽게 쌓일 수밖에 없답니다.

 

많이 움직이고 운동을 함으로써 우리가 먹은 지방질을 체내에서 연소시켜야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가 못하죠!

그래서 현대인들 중에는 뱃살과 내장지방이 쌓인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이렇게 체내에 계속 쌓인 지방은 혈관으로 들어가서 혈관속에 계속 축적 되면혈전을 형성해서 피의 순환을 막아서,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경색 등의 심혈관질환의 원인이 되고 건강에 빨간불이 켜지게 된답니다.

 

특히 아랫배에 쌓인 뱃살이 당뇨나 심혈관계질환의 주요한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아랫배에 쌓인 뱃살이 일정수준을 넘어서면, 그 과도한 지방으로 인해 혈당치가 올라가서 당뇨병에 걸리게 되고, 그 뱃살속의 지방의 일부가 혈관으로 들어가서 고지혈증, 심혈관질환을 유발시킨다는 겁니다.

 

그러므로 뱃살과 몸속에 쌓인 지방을 빼주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랍니다.

 

특히 아랫배에 쌓인 뱃살지방을 빼주는 것이 성인병을 예방하는 첩경이 될 수 있답니다.

 

 

뱃살을 빼주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거나, 식탐을 줄이고 과도한 음식섭취를 줄이는 것이 필요한데, 이것이 현실적으로 쉽지가 않지요.

바쁘게 일하시는 주부들이나 직장인들은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가 어려운 게 현실이지요. 또한 음식량을 줄이는 것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뱃살과 지방을 빼줄 수가 있을까요?

 

가정의학 전문의 고정아씨가 효과적으로 뱃살 빼는 방법을 추천해 주셨답니다.

그동안 뱃살과 고도비만 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획기적으로 살빼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만물상에서 고정아 전문의가 추천해준 방법대로 3명의 참가자가 10일 동안 특정한 음식을 먹고 실험을 했답니다.

그런데 10일이 지난 후 놀라운 결과가 발생했는데요. 3명의 참가자 전원이 몸무게가 빠지고 뱃살도 많이 줄어들었답니다.

 

 

심험 전에는 52세의 참가자 정씨는 허리둘레가 93cm였는데, 10일간의 실험실시 이후, 허리둘레가 82.5cm로 줄어들었답니다.

10일간 실험실시 후에 허리둘레가 10.5cm나 줄어들었답니다.

 

정씨는 체중도 실험전의 72.8kg에서 실험 후엔 66.5kg으로 6.3kg이나 감소되었고, 체내의 중성지방 수치도 179mg에서 89mg으로 큰 폭으로 줄어들었답니다.

그리고 다른 참가자도 정씨와 비슷한 수준으로 몸무게와 허리둘레가 줄어드는 효과를 보았답니다.

 

10일의 실험으로 인해서 체중과 허리둘레가 이렇게 큰 폭으로 줄어들 수 있었는데요, 만일 몇 개월을 지속했더라면, 체중과 허리둘레가 훨씬 더 큰 폭으로 줄어들었을 겁니다.

 

 

참가자 세명이 모두 10일 동안에 특정한 음식을 섭취한 후에, 이렇게 뱃살과 지방이 큰 폭으로 줄어들 수 있었다고 해요.

 

이렇게 세명의 참가자들의 뱃살과 지방을 쏙 빼주었던 음식은 바로 귀리우유였습니다.

귀리우유는 강정아 전문의가 추천해준 것이랍니다.

 

참가자들이 아침마다 계속해서 먹은 것은 뱃살과 지방을 쏙 빼주는 천연지방 청소부 귀리우유라고 합니다.

10일 동안 아침식사 대신에 이 귀리우유한잔을 매일같이 마셨고, 그 결과 10일 후에는 의미있을 정도로 체중과 뱃살이 빠지는 효과를 보게 되었답니다.

 

 

귀리우유의 효능

 

귀리는 유럽에서 ‘10대 슈퍼푸드으로 선정되었던 건강식품이며, 필수 아미노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랍니다.

 

귀리에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을 뿐만아니라, 칼슘도 많이 함되어 있어서 자라나는 아이들의 영양과 골격구성에 좋고, 노인분들의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또한 귀리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장속을 촉촉하게 해주고 장의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변비를 해소시켜주고 장건강에도 좋답니다.

 

귀리에는 염증억제효소가 들어 있어서 염증을 억제해주고, 피부를 개선시켜 주어서, 귀리를 많이 섭취하면 피부도 맑아지고 좋아진다고 합니다.

 

특히 귀리 속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효소가 있는데, 이 베타그루칸이 체내의 지방을 흡착을 해서, 배변활동으로 통해 몸밖으로 배출시켜 준다고 합니다.

 

이 귀리 속의 베타그루칸은 우리 인체 내로 들어오면, 쌓여있는 지방과 혈관속에 쌓인 지방을 분해해서 몸밖으로 빼내주는 지방킬링 효소라고 합니다.

 

외국의 한 실험에서, 귀리를 하루에 3g씩만 섭취했는데도 몸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23%나 줄여주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귀리는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심혈관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귀리가 이렇게 체내의 중성지방과 콜테스테롤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당뇨병과 동맥경화. 뇌혈관질환 등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뱃살도 빼주고 고도비만도 해소해주는 등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 귀리가 훌륭한 건강식으로 인정받아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많이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효소를 지니고 있는 귀리가 우유를 만나게 되면, 끈적이는 상태로 변화되어 25배 크기로 불어나고, 이것을 섭취했을 때 포만감을 상승시켜 준답니다.

그래서 귀리우유 한잔만 먹어도, 든든하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다고 합니다.

 

우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칼슘, 철분,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완전식품이라서, 귀리를 우유에 섞어서 먹으면, 아침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한끼식사가 될 수 있답니다.

 

귀리와 우유가 조합하면, 건강적으로나 영양학적으로나 완벽한 식품이 될 수 있답니다.

 

 

귀라와 우유를 섞어서 매일같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한잔씩 섭취하면, 뱃살과 내장비만도 빼고, 당뇨병과 심혈관질환 등의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귀리가 몸에 좋다고 해서 무조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귀리는 통곡물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섭취하면 소화불량 사태가 일어날 수 있어서, 귀리는 하루 17g 정도(숫갈 2스푼)만 섭취하는 게 좋답니다.

   

귀리우유 만드는 법

 

귀리는 가격도 저렴한데, 500g7,000원인데 반해, 귀리 500g2,500원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적답니다.

 

1. 귀리를 보통 크기의 그릇에 잔뜩 넣고, 그 위에 귀리가 다 잠길 정도로 찬물을 잔뜩 붓고 귀리를 30분 정도 불려준다. 귀리는 통곡물이라서 그냥 요리해먹으면 거칠기 때문에, 물에 불려서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물에 3시간 불려줘도 된다.

 

 

2, 불린 귀리를 후라이팬에 넣고, 귀리의 물기가 빠지고 갈색이 되도록 10분 정도 중불로 볶아준다.

 

 

3, 우유 200g에 볶은 귀리 두 큰술을 넣어 섞어주면, ‘귀리우유가 완성된다.

 

 

귀리를 미리 많이 볶아놓은 후에. 이것을 냉장실에 넣어두고 매일같이 우유에 타먹어도 됩니다. 단 귀리볶은 것은 냉장고에서 4일을 넘기지 않는 게 좋답니다.

 

   

이렇게 매일같이 귀리우유 한잔씩만 마시면, 뱃살도 쏙 뺄 수 있고, 다이어트는 물론 당뇨병, 심혈관질환 같은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단 아침식사는 먹지 말고, 이 귀리우유 한잔을 아침식사 대용으로 드셔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귀리의 부작용

 

귀리가 몸에 좋은 효능이 많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귀리에는 퓨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통풍을 유발할 수도 있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면 신장결석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과다하게 먹는 것은 삼가시는 게 좋습니다. 신장이 안좋은 분들은 섭취를 삼가는 게 좋습니다.

 

특히 임신초기에 먹을 경우에는 유산의 위험도가 높아진다고 하니, 가급적 임산부는 안드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