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명안주스 만드는 법, 눈건강에 좋은음식

건강 & 보양식 정보 2018. 4. 13. 22:52

 

눈건강, 노안에 좋은 음식, 명안주스 만들기 레시피

 

컴퓨터를 많이 치고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많이 보는 현대의 직장인들은 눈의 건강이나 시력이 나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더욱이 요새같이 미세먼지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는 더욱 눈건강이 나빠지고 눈의 노화가 더 빨라지게 된답니다.

 

최근들어 30대의 젊은 세대들에게서 눈의 노화가 일어나는 노안현상이 더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젊었을 때에 눈의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평생 돗보기를 쓰고 살아가야 하는 서글픈 운명에 처할 수도 있답니다.

 

햇빛의 자외선, 황사현상, 미세먼지 등은 눈의 건강을 악화시키고 노안을 촉진시키는 나쁜 요소들이랍니다.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거나, 미세먼지에 계속 노출된다면, 눈의 노화가 더 빨리 찾아오고 눈의 건강이 더 나빠지게 된답니다.

 

특히 40대가 되면, 눈의 노화가 더욱 빨라지게 되어서 시력이 나빠져서 돗보기를 쓰는 사람들이 더욱 많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요즘 백내장과 결막염 그리고 눈의 노환으로 인해서 눈의 건강이 극도로 나빠지고, 시력이 크게 감퇴한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방송 만물상엄지의제왕에서 눈의 노화를 막아주고 우리의 눈을 10년 이상 더 젊어지게 하는 특별한 비법을 소개해서, 많은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답니다.

 

우리가 눈의 건강을 촉진시킬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을 섭취해 나간다면, 노안을 예방하고, 우리 눈의 건강과 시력을 더욱 좋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눈의 노화현상으로 나빠진 우리 눈의 건강과 시력을 더욱 좋게 만드는 특단의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눈의 노화를 막고, 눈의 건강과 시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특별한 비법에 대해서 소개해보기로 하겠어요!

 

노안을 막고 눈의 건강과 시력을 좋게하는 방법

 

눈의 시력을 좋아지게 하려면 눈의 근육을 강화시키는 것이 필요한데, 눈의 근육이나 기능을 좋아지게 하려면, 무엇보다도 눈에 필요한 영양분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것이 관건이랍니다.

 

결국 우리 눈에 필요한 양질의 영양소를 제대로 공급하지 못한다면, 눈의 건강이 나빠지고 눈의 노화가 촉진되어서 눈의 시력도 함께 나빠지게 된답니다.

 

눈이 좋아지게 하는 관건은 눈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실제로 방송 만물상의 실험에서는 백내장이나 녹내장, 눈의 노환으로 인해서 시력이 급격히 나빠졌던 실험참가자들이 단 2주 동안의 실험을 거친 후에, 눈의 시력이 괄목할 만큼 좋아지는 결과가 나타났답니다.

 

마트에서 파는 상품 뒷면의 아주 작은 제품설명 글자를 못읽었던 사람들이 그 제품설명 글자를 선명하게 읽을 수 있게 되었고,

바늘귀를 전혀 꿰지못했던 사람들이 2주 동안의 실험을 거친 끝에, 능수능란하게 바늘귀를 꿸 수 있게 되었답니다.

 

, ‘만물상에 출연해서 2주간의 특별실험을 걸친 5명의 참가자들이 모두 눈의 시력이 확실하게 좋아졌습니다.

 

이들 실험참가들은 원래 돗보기 없이는 전혀 신문글자를 잃을 수 없었는데, 실험을 거친 후에, 마치 기적처럼 돗보기 없이도 능숙하게 신문글자를 읽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안구질환과 노안으로 인해 시력이 감퇴되었던 이들 참가자들이 이처럼 시력이 월등하게 향상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영양이 풍부한 식단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눈에 노안현상이 오거나, 백내장이나 결막염 등 질환에 걸리는 이유는 눈의 근육이 약화되거나, 눈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충분히 공급해주지 못했기 때문이랍니다.

 

결국 눈의 근육도 필요한 영양소의 충분한 공급으로 강화될 수 있기 때문에, 눈건강이 좋아지게 하는 키포인트는 바로 눈에 필요한 영양소의 공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가가 풍부한 식단이 눈이 노화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눈의 건강이나 시력은 눈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충분하게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면. 얼마든지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눈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명안주스를 만들어 마실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추가적으로 오메가3’도 먹을 것을 권하고 싶답니다.

오메가3’는 눈의 노안을 억제해주고, 눈을 더욱 밝게 해주며 눈의 건강에 좋은 기능을 하는 효소입니다.

 

오메가3’는 고등어에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평소에 고등어를 많이 섭취하면, 눈의 노화를 막고, 눈의 시력을 더욱 좋아지게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런데 고등어를 요리하는 방법이 중요한데, 고등어요리를 그냥 가열해 먹게되면, 고등어에 들어있는 오메가3’가 대부분 날아가 버린답니다.

여태까지 우리는 고등어에 들어있는 뛰어난 영양소인 오메가3를 요리하는 과정에서 전부 날려버리고 말았답니다.

 

오메가3’의 섭취를 원한다면, 고등어의 껍질표면에 찹살가루를 두텁게 묻힌 다음에,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가열하는 게 좋습니다.

 

찹살가루가 고등어의 오메가3를 응축시켜서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찹살가루를 묻힌 고등어를 요리할 때에는, 그 고등어를 후라이팬에 놓고 1분간은 강불로 가열하고 난 뒤, 다시 약불로 줄여서 익을 때까지 계속 가열해주면 됩니다.

 

'오메가3'의 하루 섭취량은 3000mg 정도이기 때문에, 고등어는 한번에 반마리 정도먼 섭취하는 게 좋고, 일주일에 고등어 반마리를 두번 정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눈의 건강과 시력을 좋아지게 만들 수 있는 음식으로는 명안주스가 있습니다.

 

눈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모아서 만든 명안주스를 매일같이 지속적으로 섭취해준다면, 얼마든지 눈의 건강을 항샹시키고, 시력도 더욱 좋아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노안을 예방해주고, 눈의 건강을 좋게 만들어주는 명안주스를 만드는 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지요!

 

 

명안주스만드는 방법

 

눈의 노화를 방지해주고, 눈건강과 시력을 더욱 좋아지게 만드는 명안주스를 만드는 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어요!

 

명안주스만드는 법은 만물상엄지의제왕에서 모두 소개한 적이 있는데, 여기서는 가장 최근에 방송된 엄지의 제왕에서 소개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 - 케일 한컵(종이컵), 브로콜리 한컵, 당근 한컵, 사과 한컵, 물 한컵, 올리브유 3스푼

 

노안을 방지해주고 시력을 좋아지게 해주는 명안주스를 만드는 재료는 사과와 브로콜리, 그리고 당근과 케일이랍니다.

 

1. 케일, 브로콜리, 당근, 사과, 물 의 다섯가지의 재료들을 모두 종이컵 한컵 분량으로 똑같이 준비해줍니다.

케일, 브로콜리, 당근, 사과, 물의 비율 = !:1:1:1:1

 

 눈을 구성하는 요소로서, 눈에 좋은 영양소인 루테인은 나이가 들수록 계속해서 줄어들게 됩니다. 따라서 점점 부족해지는 루테인을 음식을 통해서 보충해주어야 하는데, 채소 케일에 이 루테인이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이 루테인이 눈을 더 밝게 해주고 자외선을 차단해주어서 눈을 보호해주는 작용을 한답니다.

 

그리고 베타카로틴은 손상된 시각세포를 회복시켜주며, 시력의 향상에 도움을 주는 효소인데, 브로콜리와 당근에 이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칼륨은 안구조직을 보호해주며, 눈의 노화를 억제해주는 작용을 하는데, 사과에 칼륨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눈의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 케일, 브로콜리, 당근, 사과등의 네가지 재료들을 사용해서, ‘명안주스를 만들어 마신다면 눈의 건강과 시력향상에 큰 도움을 얻을 수가 있답니다.

 

만일 쓴맛을 싫어한다면, 쓴맛이 나는 케일의 양을 조금 줄여서 넣어도 괜찮습니다.

 

2. 케일 한컵, 브로콜리 한컵, 당근 한컵, 사과 한컵과 그리고 물 한컵을 믹서기에 넣고, 한꺼번에 갈아줍니다.

 

3. 이렇게 재료들을 갈아서 주스를 만든 다음에, 마지막으로 올리브유 3스푼을 그 주스에 넣으면, 눈건강을 좋게하는 명안주스가 완성됩니다.

 

 이렇게 만든 명안주스를 하루에 한잔씩 매일같이 꾸준히 마셔준다면, 눈의 노화를 방지하고, 눈의 건강과 시력을 더욱 좋아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명안주스많이 만들어 마셔서, 노안을 예방하고 눈의 건강과 시력을 10~20년 정도 더 젊어지게 만들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