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1등 당첨꿈 종류와 해몽, 사례, 당첨되는 꿈, 대박나는 꿈

사랑방 이야기 2021. 5. 20. 20:34

로또복권 1등 당첨되는 꿈 종류와 해몽, 사례, 로또에 대박나는 횡재꿈

 

여러분 로또에 당첨되는 꿈을 꾸신 적 있으신가요? 정말 로또복권에 한번 당첨되는 게 모든 사람들의 평생의 소원이시겠죠!

 

한번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된다면 평생을 돈방석에 앉아 행복하게 살 수 있으니, 모든 사람들이 제일 원하는 게 바로 로또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는 것이 아닐까 겁니다.

 

그런데, 로또에 당첨되거나, 큰 횡재를 할 수 있는 꿈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횡재를 할 수 있는 좋은 꿈을 꾸고도, 로또복권을 사지 않거나, 모르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자신에게 행운이나 횡재수 같은 좋은 운세가 찾아온다고 해도 본인이 그것을 모르고 그냥 지나친다면, 그 좋은 운세를 그냥 날려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운세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본인이 그 운세를 붙잡기 위한 구체적인 노력을 기울여야만 행운이나 횡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 사주가나 꿈해몽가들의 공통된 이야기입니다.

 

그럼,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는 것을 포함해서, 큰 행운이나 횡재를 얻을 수 있는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 로또복권 당첨꿈, 횡재꿈, 행운의 꿈 사례

 

여기에 소개하는 꿈들은 실제로 로또복권에 당첨되신 분들이 꾸었던 로또당첨꿈의 사례입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 돼지꿈, 불꿈, 조상꿈, 똥꿈, 용꿈, 대통령꿈, 연예인꿈, 호랑이꿈, 자신이 죽는꿈 등은 로또복권에 당첨되거나, 큰 횡재를 할 수 있는 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런 꿈을 꾼 사람들 중에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로또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꾼 꿈과 행운이나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로또복권 1등 당첨을 원하시거나,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분들께서는 많이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1. 로또복권꿈

 

꿈에서 로또복권 번호를 보았거나, 로또번호가 기억나는 꿈 해몽

- 이 꿈은 큰 횡재를 할 수 있는 상당히 좋은 길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실제로도 로또복권에 당첨되거나, 큰 행운을 얻게될 가능성이 높은 꿈이므로, 곧바로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꿈속에서 본 로또복권의 번호가 실제로 기억난다면, 그 번호로 로또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지체없이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꿈속에서 로또복권에 당첨되는 꿈 해몽

- 한 사례자는 꿈속에서 로또번호를 보았는데, 그는 실제로 로또복권을 사서 꿈속에서 본 번호들로 조합해서 배팅을 했는데, 실제로 로또복권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선물로 로또복권을 주는 꿈

- 예기치않게 뜻밖의 행운이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들은 재물취득이나 재산취득 같은 큰 행운을 얻게되는 꿈이므로, 이 꿈을 꾸셨다면, 로또복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돼지꿈

 

수많은 돼지들이 길을 막고있는 꿈도 큰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원래 돼지꿈은 금전적으로 크게 횡재할 꿈이라고 합니다.

 

길을 걷고 있는데 여러마리의 돼지들이 그 길을 비켜주지 않고 막고있는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이어서, 예기치않게 큰 행운을 얻게 되거나, 로또복권에 당첨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길을 막고있는 돼지의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금전과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3 불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도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거나, 대박을 터뜨릴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꺼지지않고 활활 뜨겁게 타오르는 꿈, 특히 용광로속의 불이 꺼지지않고 훨훨 타오르는 꿈은 아주 좋은 대박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더 뜨거울수록, 그리고 불이 더욱 크게 타오를수록 횡재수가 더욱 좋아져서, 더욱 많은 재물과 금전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훨훨 타오르는 불처럼 자신에게 더 많은 금전이 쇄도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꿈을 꾸신다면, 지체없이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4. 조상꿈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 등 조상님이 나타나셔서 자신에게 무엇인가를 주거나, 축복해주는 꿈은 큰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입니다.

 

즉,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나타나셔서 자신에게 복권이나 지폐를 주는 꿈은 자신의 재물이 크게 늘어나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나 어머니가 나타나셔서 자신에게 돈을 주거나, 환하게 웃으시거나, 위로의 말씀을 하신다면, 이런꿈 역시 횡재를 하거나, 큰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조상이 나타나셔서 로또번호를 알려주는 꿈 역시 큰 횡재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그 조상이 알려준 번호를 기억할 수 있어서 그 번호대로 로또번호를 기입하면, 로또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한 로또당첨자의 사례에 의하면,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나셔서 ‘얘야!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말씀하시면서, 환하게 웃으시며 위로해주는 꿈을 꾼 후에,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습니다.

 

둘째로 먼저 사고로 죽은 큰형님이 꿈에 나타나 ‘아우야! 짐을 너에게 맡겨서 미안하구나, 너에게 행운을 줄테니 행복하게 살거라!’고 말하는 꿈을 꾼 후에, 로또복권에 당첨된 사례도 있습니다.

 

5. 똥꿈

 

노란 황금색 똥이 화장실에 넘쳐나거나, 똥이 수북히 쌓이는 꿈도 자신에게 큰 행운을 가져다주거나, 큰 재물이 들어오게되는 길한 꿈입니다.

반응형

또한 꿈속에서 똥이 자신의 옷에 많이 묻는 꿈도 큰 행운이나 횡재수가 찾아올 복된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우리가 끔찍이 싫어하는 똥이지만, 이런 똥이 꿈속에서는 많이 보일수록 더욱 좋고, 똥의 규모가 클수록 더욱 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똥을 자신의 손으로 주무르는 꿈도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길몽으로, 머지않아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라고 합니다.

 

6 용꿈.

 

예로부터 가장 상서로운 동물로 여기는 용이 나오는 꿈도 큰 행운과 복락을 가져다줄 꿈입니다. 용 자체가 큰 권력이나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용이 나오는 꿈은 대체로 운세를 크게 상승시켜줄 수 있는 길몽입니다.

 

용이 입으로 옥구슬을 토해내는 꿈과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올 꿈으로, 경제적으로 큰 횡재를 하거나,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7. 대통령꿈

 

꿈속에서 자신이 대통령과 만나 포옹을 하거나, 반갑게 악수를 나누는 꿈도 큰 행운이나 횡재가 찾아올 길몽으로, 큰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실제로 꿈속에서 박근혜대통령을 만나서 반갑게 악수를 나눈 사례자가 이런 꿈을 꾼 다음날 아침에 구입한 로또복권이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8, 사회적으로 명망있는 유명인사나 연예인이 자신의 집에 찾아오는 꿈, 자신이 유명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나 경사가 찾아올 길한 꿈으로, 큰 횡재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유명 연예인이나 대통령이 자신의 집에 찾아오거나, 자신과 만나 반갑게 악수를 나누었다면, 이는 자신에게 커다란 행운이 찾아올 것을 예지하는 것으로, 곧바로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 호랑이꿈

 

호랑이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호랑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길몽으로, 큰 명예나 권력,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호랑이는 예로부터 우리조상들로부터 ‘산신’이나 ‘산군’ ‘왕대’로 불리워졌을 만큼 매우 상서로운 동물이었기에, 호랑이꿈은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호랑이꿈은 대체적으로 명예나 금전운이 상승함으로써, 큰 재물을 얻게됨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랍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바로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을 구입하시는게 좋겠습니다.

 

10 자신이 죽는꿈

 

특히 자신이 총맞아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합격이나 당첨, 새로운 계약체결 등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성사되어 큰 이득을 얻게됨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이므로, 이런꿈을 꾸셨다면,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칼에 맞아 죽는 꿈도 길몽으로, 이렇게 꿈속에서 비참하게 죽는 것과는 달리 현실은 정반대로 풀이됩니다.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큰 행운이나 횡재수가 생길 좋은 징조로서, 장차 큰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해주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총이나 칼에 맞아 죽는꿈은 끔찍하고 불쾌할 수 있지만, 오히려 현실에서는 정반대로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와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게될 꿈입니다.

 

이상으로 로또복권 당첨자들이 꾼 행운의 꿈, 횡재의 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무쪼록 좋은꿈 많이 꾸시고,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좋은 행운이 찾아왔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그것을 붙잡지 않는다면 그 행운은 그 사람을 피해간다고 합니다.

그 사람의 좋은 운은 그 사람의 절실한 노력이 덧붙여질 때에, 비로소 그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좋은 꿈을 꾸셨다면, 그 행운의 꿈을 붙잡기 위해서 절실한 노력을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