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임인년 대한민국의 국운, 차기대통령 및 김정은과 북한붕괴 예언, 아난드의 새로운 예언

 

다사다년했던 2021년 신축년이 저물어가고, 2022년도의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2022년은 임인년(壬寅年)의 해로서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신통력이 높고 영험한 무속인들과 역술가들이 전해주는 2022년 임인년의 대한민국의 국운과 북한 김정일의 운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저의 개인적인 견해가 아닌 우리나라의 영험한 능력을 가진 무속인들, 역술가들의 예언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드립니다!

 

◆ 2022년도 대한민국의 전체적인 운세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로서, 힘차고 정렬적이고 활동적이라는 의미를 갖고있는 해이지요.

 

2021년 신축년은 음의 기운이 강한 해로서 소극적이고 이론적인 기운이 강한 해였답니다.

 

그런반면, 2022년 임인년(壬寅年)은 양의 기운이 강한 해로서,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해이기 때문에,

2022년도는 2021년도에 비해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기가 살아나고 진취적이며 활동성이 강한 기운이 들어오는 해이므로, 금년보다는 좀 더 발전적인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2년도 임인년은 새로운 시대로의 변화 즉, 개혁과 혁신의 시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2년은 새로운 정치세력의 등장과 함께 낡은 것을 뜯어고치면서, 새로운 것들을 구축하는 개혁과 변화의 시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2년도 임인년에는 대체적으로 2021년도보다 경제가 살아나고, 여러 분야에서 활력을 되찾는 매우 활기찬 한해가 된다고 합니다.

적어도 금년보다는 2022년도가 더욱 좋은 기운이 많이 들어오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1년 금년에는 코로나19의 확산과 세계경제의 침체로 인해서 우리나라의 경제가 많이 악화되어서 서민들에게는 매우 힘들고 고통스러운 한해였습니다.

그렇지만, 2022년 임인년에는 경제상황이 금년보다는 좀 더 호전된다고 합니다.

 

2022년도 4월까지는 경제가 안좋은 상태가 계속 이어지면서, 금융권이 혼란한 상황에 처하게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대통령선거가 끝나고 7월에 접어들면서 우리나라의 경제가 호전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7월부터는 경제가 다시 호전되기 시작하기 때문에,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분들도 이 때부터는 좀 더 활기를 되찾고 사업하기에 좋은 환경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2022년도에는 대통령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금년에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사태와 부동산가격 폭등 등 여러가지 악재로 인해서 경제가 매우 안좋았습니다.

 

그런데, 2022년도에는 대통령선거를 통해서 정권교체가 일어나면서 새로운 바람이 불어닥친다고 합니다.

 

즉, 2022년도에는 대통령선거를 통해서 커다란 태풍이 불어닥친다고 하는데요. 대통령선거를 통해서 새롭게 대통령이 된 인물이 우수한 정책비전을 제시하고 추진하면서, 우리나라에 새로운 개혁과 변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내년 대통령선거에서 참신한 인물로 정권교체가 일어난다고 하며, 정권교체와 함께 경제사정이 지금보다는 많이 호전된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정치와 사회, 문화, 경제, 안보 등 사회의 전분야에 커다란 변화와 쇄신의 회오리가 불어닥친다고 합니다.

 

새로운 대통령이 이끄는 이러한 변화와 개혁정책 드라이브로 인해서, 정치와 경제, 사회, 안보가 금년보다 한단계 더 도약하게 된다고 합니다.

 

문재인정권이 집권한 수년동안 크게 상승했던 부동산도 2022년도에는 우리나라에 새로운 정권이 출범하면서 좀 더 효율적인 부동산정책을 입안·추진함에 따라서, 내년에는 부동산가격의 폭등이 멈추고, 부동산가격이 안정 내지는 하락세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금년에 그토록 심한 팬데믹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힘들게했던 신종 코로나사태도 2022년도 5월경이 되면, 많이 수그러든다고 합니다.

 

2022년도 초반부터 우리나라에 위드코로나가 정착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각종 규제와 제재가 풀리면서 일반시민들이 지금보다는 더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고,

소상공인들의 영업활동도 지금보다는 더 많이 활력을 되찾으면서 경영상태도 많이 개선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코로나19의 예방접종률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고, 22년 상반기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새로운 코로나 예방백신이 개발되어 보급되면서, 내년 중반기에는 신종 코로나사태가 많이 진정된다고 합니다.

 

2022년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사태가 완전히 끝나지는 않겠지만, 내년 5월 이후부터는 확진자수나 사망률이 크게 줄어들면서, 위험상태에서 벗어나게 되고, 신종코로나 사태가 진정국면에 접어든다고 합니다.

이 시기에 신종코로나가 진정되면서, 시민들도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신종코로나가 완전히 종료되는 시점은 2023년도 중반이라고 합니다.

 

2022년도에는 우리나라에 물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온다고 합니다. 내년에는 강력한 태풍이 밀려오고 비가 많이 와서 물난리가 발생하거나, 대규모 홍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금년보다 비가 훨씬 많이 온다고 하며, 홍수로 인해서 농작물이나 자동차가 물에 유실되는 등 물에 의한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고 하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뭏튼 여러 영험한 무속인들과 역술가들의 예측에 의하면, 내년도에는 사회, 경제, 문화, 정치, 안보의 여러 부문에서 올해보다는 좀 더 호전되고 안정권에 접어든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2022년 대통령선거 예언

 

2022년도 3월에는 제21대 대통령선거가 치러지는 중요한 해입니다. 무속인들은 내년 21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신점을 내놓았는데요.

 

여러명의 무속인들이 여러명의 대선후보자 중에서 Y씨를 유력한 인물로 꼽고 있습니다.

 

Y씨는 금년에는 항상 구설과 시비에 휩싸이면서, 정치적으로 여러가지 불협화음을 몰고 다녔습니다.

2021년도에는 Y씨는 관재수가 워낙 심해서, 이같이 시끄러운 구설수에 오르면서 많은 논란을 야기시키기도 했었는데요.

 

그렇지만, 영험한 무속인들의 말에 따르면, Y씨에게서 용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Y씨의 경우, 2022년도에는 금년보다 운세가 크게 좋아지는데, 소위 말해서 관운이 크게 트인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나쁜 관재수가 들어서 항상 구설과 시비에 휩싸였지만, 22년도에는 운세가 크게 상승하면서, 대선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된다고 합니다.

 

여러 역술가들이 21대 대통령선거에서는 새로운 정치세력으로의 정권교체가 일어난다고 예언하고 있어서,

2022년도에는 현정권이 아닌 다른 정치세력으로의 정권교체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니 자연스럽게도 야당의 유력한 후보자가 새로운 대통령에 당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영험하고 신통력 있는 역술가들과 무속인들이 사주와 신점을 통해서 언급한 내용을 전해드리는 겁니다.

 

2022년도에는 새롭고 참신한 인물로의 정권교체가 일어나고, 새롭게 대통령에 당선된 인물은 탁월한 리더쉽으로 발전지향적인 여러 정책비전들을 입안하고 강력하게 추진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사회와 경제, 안보, 문화를 한차원 더 높게 업그레이드시킨다고 합니다.

 

이 새로운 대통령의 집권으로 인해서, 금년까지 엄청나게 힘들었던 경제상황도 내년 5월달을 기점으로 많이 호전되면서, 우리의 경제는 비로소 안정권에 접어든다고 합니다.

 

◆ 경제 분야 예언

 

2022년 경제는 상반기에는 안좋은 상태가 계속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5~6달을 기점으로 하반기에는 새로운 정권이 들어서면서 새로운 경제정책 추진에 힘입어서 경제가 점차적으로 좋아진다고 합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서 경제가 나빠지자, 세계 주요국가들은 경제난을 타개하기 위해서 화폐를 마구 발행하는 등 급격한 팽창정책을 추진해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해 여러나라들이 인플레현상을 겪게되었습니다.

 

마구잡이식 팽창정책으로 인해서 인플레가 발생하면서, 부동산가격을 포함해 여러 상품들의 가격이 일제히 상승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 것이지요.

 

우리나라도 마찬가지로, 정부가 신종코로나 피해를 보상한다는 구실로 포퓰리즘적 재정팽창정책을 추진하면서 재정지출을 크게 늘려왔는데, 그 결과 시중에 돈이 많이 풀리면서 현재 인플레가 극심한 상태가 되었답니다.

 

그런데 2023년도는 우리 경제의 버블 즉 거품이 꺼지는 시기인데, 이때는 버블경제가 꺼지면서 동시에 공황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 때에는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올랐던 부동산가격 거품이 꺼지면서, 상승했던 부동산가격도 하락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사람은 부동산거품이 꺼지는 2023년도에 집을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2022년초에는 회사원을 포함한 자영업자들의 이동수가 매우 심해진다고 합니다. 회사를 이직하는 사원들이 늘어남과 동시에 자영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전업하는 비율도 많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22년 상반기에는 이렇게 경제상황이 안좋아서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이동과 이전이 심하게 일어나는 좀 혼란스러운 상황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22년도 하반기에는 상반기에 비해 좀 더 안정권에 접어든다고 하며, 5,6월을 기점으로 해서 우리나라의 경제가 서서히 풀려나간다고 합니다.

 

반응형

2022년도에 새로운 정권이 들어서면서 좀 더 참신하고 발전적인 정책비젼들이 추진되면서 이것을 계기로 우리나라 경제가 다시 활력을 되찾게되고, 경제가 많이 호전되기 때문입니다.

 

- 22년도 유망한 직업· 사업 분야 -

 

2022년 이후부터는 메타버스와 관련된 산업이 크게 번성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메타버스와 관련된 직업분야가 미래의 우리사회의 핵심분야로 자리잡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메타버스를 미리 공부하면서 준비하는 사람들이 메타버스 관련산업으로 진출해서 큰 성공을 거두는 시대가 된다고 하니, 많이들 준비해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2022년도에 유망한 직업군으로 교육 상담직나 컨설팅분야이며, 의료관련직업, 헬스를 AI에 접목하는 직업, 유통업과 무역업과 금융업도 내년에는 상승하는 분야이므로 좋은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주나 타로, 진로컨설팅 같은 정신적인 분야의 상담컨설팅하는 직업군이 상당히 각광을 받는 분야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메타버스와 관련된 직업군이 가장 전도유망한 직업으로 자리잡는다고 하니,

예비취업자분들은 이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갖고, 미리 철저하게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김정은사망과 북한정권 붕괴 예언

 

김정은은 현재 건강상태가 크게 악화된 상태라고 합니다. 김정은은 현재 심장병, 당뇨, 뇌혈관질환 등 여러가지 성인병에 걸려서 건강이 크게 나빠져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김정은의 건강이 이렇게 매우 안좋기 때문에, 중국의 유능한 의료진들이 북한에 파견되어서 김정은의 질병을 치료하고 있으며,

이같은 사실 때문에 김정은사망설, 김정은대역설 같은 루머들이 퍼지고 있는 건데요.

 

신통력이 뛰어난 몇명의 무속인들의 신점에 의하면, 김정은은 앞으로 단명할 사주라고 합니다.

김정은은 앞으로 39살에서 41살 사이에 운이 크게 꺾이게 된다고 하는데, 이 시기에 김정은은 건강이 크게 악화되어 사망하거나, 큰 화를 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1년에서 3년 사이에 김정은이 건강악화로 사망하거나, 큰 사고를 당해서 실각하게 되는 사태가 발생하고,

그 시기에 김정은의 뒤를 이어서 여동생 김여정이 북한 최고통치자의 자리에 오른다고 합니다.

 

김여정은 겉으로 보여지는 가냘픈 이미지와는 달리 최고권력에 대한 야심이 굉장히 강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김여정은 오히려 김정은보다도 정치적 야망이 더 강한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김정일이 자신의 후계자를 지명할 때, 김여정도 후계자의 한 대안으로 언급되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여자가 최고지도자가 되는 것을 금기시하는 북한의 가부장적 전통 때문에, 후계자를 발탁하는 최종 과정에서 김여정이 후계자에서 제외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그렇지만 김여정은 그 이후에도 계속 마음속으로 북한의 최고권력자가 되고자 하는 강한 욕망을 품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정은이 북한을 통치하는 데서 오는 엄청난 압박감과 북한 경제파탄 등에 의해서 오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잊기위해서

매일같이 엄청난 폭식과 과음을 하는 습관을 갖게되었고, 그로인해 상당히 심각한 고도비만에 빠지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엄청난 폭식과 무절제한 음주, 고도비만의 악순환에 빠지면서 김정은은 심장병과 뇌혈관질환, 당뇨에 걸려서 건강이 크게 악화되어 있습니다.

 

그런반면, 정치적 야심이 강했던 김여정은 김정은의 뒤를 이어서 북한의 최고지도자가 되기 위해서,

오래전부터 여러 정치인과 간부들을 자기쪽으로 끌어모으는 등 자기세력을 확장시키는 일에 몰두해왔다고 합니다.

 

김정은이 장차 건강이 크게 악화되어 사망하거나, 큰 사고를 당해서 실각할 경우,

김여정은 자신이 그의 뒤를 이어서 북한의 최고권력자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사전 정지작업을 꾸준히 벌여왔던 겁니다.

 

역술가의 예언에 따르면, 앞으로 1년~3년 사이에 김정은이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서 사망하거나, 실각하게 되고, 

그 때에 자연스럽게 김여정이 김정은의 뒤를 이어서 북한의 최고권력자로 올라서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북한의 최고통치자가 된 김여정은 자신의 권력을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서 엄청난 철권통치를 휘두르면서

주민들을 더욱 곤궁에 빠뜨리게 되고, 거기다가 식량부족 사태가 한층 더 심화되면서, 주민들의 불만은 최고조에 이르게된다고 합니다.

 

결국, 김여정의 무단통치에 불만을 품은 주민들이 대대적인 봉기를 일으키고, 이러한 봉기가 북한 전국으로 확대되면서 국가 내란사태로 발전하게 되며, 그로인해 결국 김여정권력은 붕괴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김여정은 권력을 잡은 지 3년 후에 주민들의 대대적인 봉기와 내란으로 인해서 권력의 정점에서 쫒겨나게 되고, 이 시기에 북한정권은 붕괴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북한정권의 붕괴는 미국 등 강대국의 군사공격 같은 외부적 요인에 의해서 일어나는 게 아니라, 북한의 내부적 요인 즉, 주민봉기와 주민반란에 의해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북한정권의 무자비한 철권통치와 극심한 경제난, 극심한 식량부족사태 같은 북한의 내부적인 모순 때문에,

더이상 참을 수 없는 한계상황에 이른 북한주민들이 떨쳐일어나면서 대대적인 봉기를 일으켜, 결국 북한의 마지막 정권이 붕괴된다고 하는 것이 신통력 있는 무속인들이 내놓은 예언입니다.

 

지금도 북한에서는 북한정권의 철권통치와 탄압통치, 그리고 극심한 식량부족사태로 인해서, 여러지역에서 주민들의 폭동이 여러차례 일어나고 있습니다.

단지, 북한정권이 주민들의 폭동사태를 일체 보도를 금지하고있기 때문에, 이러한 폭동사실이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지요.

 

북한은 현재 삼대째 권력세습을 이어오고 있는데, 앞으로 김정은 이후의 4대째 권력세습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속인들의 신점에 의하면, 북한은 2025년에서 2030년 사이에 붕괴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북한이 자체 모순 때문에 붕괴되고 나면, 자연스럽게 우리 대한민국이 북한을 흡수통일하게 된다고 하는 것이 무속인들의 예언입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예언한 인도소년 아난드의 새로운 예언

 

인도소년 아난드는 2019 11월부터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정확히 예언해서 큰 주목을 받았던 신통력이 뛰어난 인도의 천재소년이자, 예언가이지요.

 

코로나19를 정확히 적중시켜서 큰 주목을 끌었던 아난드가 또다시 새로운 예언을 발표해서 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인도소년 아난드가 새롭게 내놓은 예언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사태는 2021년 10월을 전후로 해서 정점을 찍은 뒤, 11월 21일 이후부터 조금씩 회복되어간다고 합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서 각종 규제를 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살아왔던 사람들은 11월 이후를 기점으로 해서 점차 자유를 얻게되고 삶의 질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2022년 4월 22일은 토성과 화성이 만나는 날입니다. 이 시기에 세상을 떠들썩하게 할 세계적인 대형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2022년도 5월을 기점으로 해서 그 확산세가 크게 줄어들 것이며, 그 이후부터는 많은 국가들에서 NO-마스크로 전환하면서 마스크를 쓰지 않고, 자유로운 생활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 시기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완전히 종식되는 것은 아니며, 단지 확산세가 큰 폭으로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이러스가 완전히 종료되는 시점은 2023년도 4월이라고 하며, 이 시기에 세계인들은 각종 규제에서 완전 벗어날 수 있고, 다시 본래의 정상적인 삶으로 되돌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완전히 종료되는 이 시기에 세계경제는 완전히 대호황을 맞이하게 되며, 세계경제가 살아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인도소년 아난드가 새롭게 내놓은 예언입니다. 그동안 아난드가 내놓은 예언들이 대부분 정확히 적중했기 때문에,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아난드의 새로운 예언에 크게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2년도 우리 대한민국의 국운과 김정은 사망과 북한의 미래에 대한 역술가들의 예언 내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예언의 적중률은 평균적으로 65% 정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로, 이들 무속인과 역술가들이 예언한 내용들이 실제로 실현될 수 있을지는 현재로서는 그 누구도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그 때에 가봐야 알 수가 있는 겁니다.

 

예언은 어디까지나 예언일 뿐이며, 현실은 예언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 무속인과 역술가들의 예언을 너무 맹신할 필요는 없다고 보며, 그냥 흥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