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신이다) 체지방 줄이는 방법과 식품, ‘와망스파클링’ 만드는 방법, 와일드망고 씨앗의 효능

 

많은 사람들은 살이 찌는 이유는 많이 먹고 몸관리를 잘못해서 찐다고 생각한다.

과연 살이 찌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데, 비만인이 스스로 몸관리를 잘못해서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살이 찌는 근본적인 이유는 우리몸의 ‘체지방’ 때문이라고 한다.

 

우리의 식단이 서구형식단으로 변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과거에 비해 점점 비만인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있다.

 

따라서, 중장년층 뿐만아니라, 20~30대 젊은 사람들 사이에도 뱃살이나 군살이 많이 나오는 등 젊은 층에서도 비만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어서, 미국형 비만국가로 가지않을까 걱정이 되는게 사실이다.

 

그래서 요즘 젊은층이나 중장년층 할 것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이 가장 큰 화두가 되고 있다.

 

그런데, 의학전문가의 견해에 따르면, 살이 찌는 진짜 원인은 몸속의 ‘체지방’ 때문이라고 한다.

 

비만을 만드는 진짜 원인이 ‘체지방’이라는 주장이 강하게 제기되고 있는데, ‘체지방’은 우리몸속에 쌓이고 축적된 지방덩어리를 말한다.

 

사실 지방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다. 우리몸속에 어느정도의 지방은 필요하며, 지방은 우리몸속에서 여러 가지 필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체)지방은 추위를 방어해주며 몸에 열을 나게하는 역할을 한다.

(체)지방은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내장기관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지방은 염증과 대사반응을 조절하고, 근육과 장기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이렇게 체지방이 우리몸에서 일정한 기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은 누구나 어느정도 수준의 체지방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남자는 체중의 18%, 여자는 체중의 20%의 체지방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정상이다.

 

그런데, 이 체지방의 남자는 25%, 여자는 30% 넘게 되면, 과도한 비만에 빠지고 우리몸에 여러가지 질병이 찾아오게 된다.

 

즉, 체지방이 몸속에 계속 쌓이는 ‘체지방의 과잉’이 과도비만을 일으키는 주범이다.

 

◆ 체지방 과잉이 고도 비만과 각종 성인병을 일으키는 주범, 당뇨병, 동맥경화, 뇌혈관질환의 원인

 

우리몸속에서 체지방이 한계치를 넘어 계속 늘어나게 되면, 체지방은 몸속에서 여러가지 대사질환을 일으키는 나쁜 존재가 되어버린다.

 

체지방의 과도한 증가로 몸속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게 되면, 지방이나 배에 지방이 과도하게 쌓이게 되고,

지방이나 배에 더이상 지방이 쌓일 공간이 부족해지게되면, 대신 몸속의 간이나 각종 장기, 근육 등으로 지방이 퍼지면서 지방간,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뿐만아니라 지방은 혈관속으로 침투해서 혈관속에서 염증을 일으키거나, 혈전을 형성해서 동맥경화나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을 일으키게 된다.

 

이렇게 체지방이 많이 늘어나게 되면, 고도비만자가 됨을 물론, 대사질환을 유발시켜서, 지방간, 당뇨병, 동맥경화, 심근경생, 뇌경색 등 각종 성인병을 일으키게 되어, 우리몸의 건강에 나쁜 악영향을 주게된다.

 

한 연구조사에 의하면, 고도비만은 심혈관질환 사망률을 5배 증가시키고, 암발생률을 2배나 증가시킨다.

 

결론적으로, 몸속의 ‘체지방’이 우리의 식욕을 당기게 하고, 살이 찌기 쉬운 몸으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체지방이 우리몸의 비만을 만드는 주범이다.

 

살이 찌는 근본원인은 몸속의 체지방 세포수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식사를 몇끼 굶거나, 단식을 하거나, 불규칙적인 식사를 하게되면, 우리뇌가 스스로 비상사태라고 인식하게 되고, 우리몸속의 체지방 세포수를 많이 늘려놓게 된다.

 

이렇게 몸속의 지방세포가 과도하게 늘어나면, 지방세포에 다시 또다른 지방세포가 붙으면서, 지방세포의 크기가 더욱 커지고 수가 늘어나면서,

우리몸의 체지방이 크게 증가하게 되고, 결국 고도비만 상태가 된다.

 

이렇게 늘어난 체지방은 웬만해서는 줄어들지 않고, 우리 의지와 상관없이 체지방 증가와 고도비만의 악순환이 계속되게 된다.

그러므로 비만해소를 위해서는 체지방수를 조절하는 것이 관건이다.

 

결론, 고도비만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빼줄 수 있는 특단의 식이요법이 필요하다.

 

 

◆ 체지방 감소,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와일드망고,  ‘와망스파클링’ 주스 만드는 법

 

살이 찌는 근본원인은 바로 체지방과 노폐물인데, 이 체지방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빼줄 수 있는 식품이 있는데, 바로 와일드망고의 씨앗이다.

 

와일드망고는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로서, 다른말로 야생망고, 아프리칸망고라고도 불리운다.

와일드망고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과육보다는 씨앗에 많이 들어있다.

 

다른 과일은 과육을 먹지만, 와일드망고는 씨앗이 과육의 1/2크기로 상당히 크고, 씨앗에 여러가지 몸에 좋은 영양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씨앗을 먹는다.

 

정상적인 사람은 몸속에서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이 분비되어 지방산화를 촉진하고 에너지소비를 늘려서, 체지방이 쉽게 빠지게 만든다.

 

근데, 과체중인 경우에는,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지고, 수가 증가하면서, 아디포넥틴 호르몬이 줄어들게 되어 체지방이 점점 더 늘어나게 되면서, 비만상태가 계속 유지되게 된다.

또한 식욕을 억제해주는 호르몬 렙틴의 기능도 떨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적정량 이상의 식사를 해도, 거의 포만감을 느끼지 못하고, 과도한 식욕이나 식탐에서 벗어날 수 없게되어, 과도한 식탐과 과체중의 악순환에 빠지게 된다.

반응형

와일드망고의 씨앗은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과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 렙틴을 활성화시켜서 체지방감량에 큰 도움을 준다.

 

한 실험에서 와일드망고 씨앗 추출물을 52명에게 10주간 섭취하게한 결과, 인슐린기능과 신진대사 기능이 향상되었고,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이 크게 증가하였다.

그리고 참가자들의 평균 체중이 12,8kg 감소하였고, 허리둘레는 16cm나 감소했고, 체지방은 6.3%가 줄어들었다.

 

또한 와일드망고 씨앗이 고혈압, 고지혈증, 고혈당 같은 다양한 비만합병증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와일드망고와 씨앗

 

또다른 과체중 환자들에게 와일드망고 씨앗추출물을 10주간 섭취하게한 결과, 체지방은 18,4% 감소하였고, 총콜레스테롤은 26% 감소했고, 몸에 나쁜 LDL콜레스테롤은 27% 감소하였으며, 혈당은 32% 감소되는 결과가 나왔다.

 

이처럼 와일드망고의 씨앗은 비만 환자들이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체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체중이 감량되는 효과를 볼 뿐만아니라,

몸에 나쁜 LDL콜레스테롤과 혈당을 현저히 감소시켜서, 당뇨와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등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작용을 한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그럼, 고도 비만 해소와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인 와일드망고를 섭취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다.

 

와일드망고 씨앗은 딱딱해서 그냥 먹는 것은 곤란하고, 분말로 만들어서 섭취하거나, 주스로 만들어서 먹는 것이 좋다.

방송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와일드망고 씨앗 분말을 이용한 ‘와망 스파클링’ 주스 만드는 법을 소개했는데, 여기서 ‘와망 스파클링’ 주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 체지방을 빼주는 ‘와망스파클링 주스’ 만드는 법 -

 

재료 - 와일드망고 씨앗 분말 300mg, 탄산수 200ml (1인분 기준)

 

와망스파클링 주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다.

먼저 탄산수 200ml를 컵에 넣고, 거기에 와일드망고 씨앗 분말 300mg을 넣는다.

 

그리고 와일드망고 씨앗가루가 탄산수와 잘 섞이도록 스푼으로 잘 저어주면 완성된다.

 

그런데, 주의점은 와일드망고 씨앗분말을 구입하실 때에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게 중요하다.

 

그리고 임산부와 수유중인 여성, 씨앗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섭취 시 의사와 상의하거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하루 섭취권장량은 와일드망고 씨앗 분말의 경우 300mg이므로, 300mg이하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만든 와망스파클링 주스는 청량한 향기가 나는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먹기가 아주 좋고, 살짝 단맛이 나서 기분좋게 마실 수 있다.

 

뱃살이 나오고, 고도비만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당뇨병과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은 아일드망고 씨앗가루를 이용한 와망스파클링 주스를 만들어 섭취하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다!

 

만들기도 쉽고, 먹기에도 부담이 없는 와망스파클링 주스를 만들어 섭취하시고, 고도비만과 당뇨, 심혈관질환의 고통에서 벗어나시길 바란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

저작권 제한없는 무료 사진, 이미지, 그림 다운로드 사이트, 픽사베이, 공유마당

 

요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만큼 사이버공간의 시대가 되고 있지요.

 

그런데,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유튜브를 운영할 때 많이 필요한 것이 바로 이미지나 사진들이랍니다.

또한 웹사이트나 홈페이지 등을 제작하거나, 웹디자인을 할 때에도 이미지나 사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사이버시대와 디지털시대에 접어든 오늘날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와 사진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블로그, 유튜브, 웹디자인을 위해서 필요한 이미지들을 돈을 주고 일일이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구요,

그렇다고 한 시각이 바쁜 현대인들이 여러지역을 여행다니면서 사진을 찍어서 이미지를 마련하는 것도 시간이 허락해주지 않는 일이지요.

 

네이버나 구글, 다음등의 포털사이트에 있는 이미지들은 대부분 저작권이 있는 것들이어서 함부로 가져다가 쓰면 큰 낭패를 보게된답니다.

 

그렇다면, 일을 할 때에 필요한 이미지나 사진들은 어떻게 구할 수 있을까요?

 

종래에는 필요한 이미지나 사진을 돈을 주고서 구입해야 했습니다.

한번도 아니고, 일을 할 때마다 필요한 이미지들을 일일이 돈을 주고 구입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엄청난 부담이 아닐 수 없는데요.

1

 

오늘은 저작권 제한없이 자유롭게 무료로 이미지나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저작권 제한없이 무료로 사진·이미지 다운받는 사이트

 

저작권이나 돈 걱정없이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진이나 이미지를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몇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1. 언스플래쉬

 

https://unsplash.com/

 

 

언스플래쉬는 무료로 이미지를 이용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컴퓨터바탕화면에 넣을 수 있는 아름다운 이미지들이 많이 보관되어 있는 곳이지요.

이 언스플래쉬에 있는 이미지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모든 크리에이터(창작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에 있는 이미지들은 저작권 제한없이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구요. 또한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마음대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들은 웹사이트나 블로그, 유튜브에 자유롭게 넣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무료이미지를 찾는 창작자들에게 이 ‘언스플래쉬’를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요!

 

저작권에도 저촉되지 않고,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자연, 동물, 사람, 과학기술, 건축물, 디자인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해상도 사진들이 정말 많이 모여있는 곳이며,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언스플래쉬 홈페이지에 있는 검색어에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넣고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에 맞는 이미지들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 클릭해면 ‘다운로드’창이 열리는데, 무료 다운로드옆에 아래화살표를 누르면, ‘스몰’ ‘미니움’ ‘라즈’ ‘오리지널 사이즈’ 등의 사이즈크기가 나타나며, 이 중에 원하는 사이즈를 클릭하면,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이 언스플래쉬에는 다양한 종류의 퀄리티 높은 사진들이 무궁무진하게 많이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은 정말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이곳에 있는 이미지들은 대부분 저작권자들이 무료로 기증한 것들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픽사베이

 

https://pixabay.com/ko/

 

픽사베이는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들이 많이 보관되어 있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물론 픽사베이에 있는 대부분의 이미지들은 저작권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픽사베이에는 바다와 하늘, 꽃, 우주, 사람, 자연, 도시, 고양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이미지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이 사이트에는 무료 200백만 장의 사진 및 이미지들이 보관되어 있는 세계 최대의 이미지 보관창고입니다.

 

픽사베이는 회원가입한 후 사용해도 되고,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가 있지요.

 

언밀히 말해서, 픽사베이는 다른 사이트보다 더 많고 다양한 이미지들이 보관되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픽사베이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들어가도 되지만, 좀 더 빠른 검색을 원한다면 검색어란에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해서 찾으면 되며, 한글도 지원이 된답니다.

 

픽사베이에서는 한글로 검색을 해도 검색이 가능하지만, 영어로 검색을 하면 더욱 많은 이미지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어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검색 결과가 쫙 나타납니다. 나타난 이미지 중에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해 클릭하면, 다운로드 창이 열립니다.

 

다운로드창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면, 이미지 사이즈별 선택창이 나타나며, 이 중에 원하는 사이즈를 체크한 후, 다운로드를 누르면 또다시 작은창이 나타나는데, 이곳에서 ‘로봇이 아닙니다’ 앞의 박스안에 체크를 한 후, 다운로드를 누르면 내 컴퓨터로 다운이 됩니다.

 

이곳에선 자동으로 다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여러번 다운로드창이 나타나서 확인절차를 거치는 겁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좀 더 편리하게 더많은 이미지들을 다운받을 수 있지만,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다운받을 수가 있지요.

 

무료 회원가입 아래에 있는 사용조건도 읽어보세요! 여기에는 해당 이미지를 상업적 용도로 이용가능한지 여부와 출처공개 여부가 옵션으로 나타난답니다.

반응형

그렇지만, 대부분의 이미지들은 상업적 사용이 허용되며, 출처도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 이미지들입니다.

 

 

3. 공유마당

 

https://gongu.copyright.or.kr/

 

‘공유마당’은 우리나라에서 여러 저작물들을 여러사람이 함께 공유하고 나누기 위해서 만들어진 나눔의 장소입니다.

‘공유마당’에는 저작권 제한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나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공유마당’에 있는 모든 저작물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이곳에 있는 저작물 중에서 자유로운 이용권이 허용된 저작물들이 따로 있습니다.

 

즉, 저작권자의 저작권이 만료된 이미지들, 그리고 저작권자가 직접 기증한 이미지들은 저작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지요.

 

‘공유마당’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이나 그림들을 다운로드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어요!

 

1) 먼저 공유마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홈페이지의 우측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그리고 메뉴에서 왼편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3) 그리고 나타나는 이미지 페이지에서 아래 이미지처럼 ‘저작권 전체’옆의 아래화살표를 눌러서 나타나는 하위메뉴 중 ‘만료저작물’과 ‘기증저작물’을 누른 후, ‘조회’를 클릭합니다.

 

 ‘만료저작물’은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기간이 종료된 저작물이므로 더 이상 저작권 보호를 받지않고,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진(또는 그림)입니다.

 

또한 ‘기증저작물’은 저작권자가 직접 자신의 저작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기증한 것으로, 역시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이나 그림입니다.

 

그러므로 검색창에 ‘만료저작물’이나 ‘기증저작물’로 조회를 한다면, 그 결과 나타나는 이미지(또는 사진)들은 대부분 저작권 제한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4) ‘만료저작물’이나 ‘기증저작물’로 조회한 결과, 다양한 그림이나 사진들이 나타나는데, 이 중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해 다운받으면 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에다 마우스커서를 대면, ‘기증저작물, 자유이용’이라는 상태표시가 나타나며, 이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5) 그러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이곳에서 그 이미지에 관한 저작물의 저작자나 이용조건, 이용범위 등을 읽어보시고, 아래 이미지처럼 ‘이 공유저작물의 이용범위를 숙지하고 동의합니다’에 체크표시하시고, ‘공유저작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됩니다.

 

‘만료저작물’이나 ‘기증저작물’은 대부분 저작권 제한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므로, 마음에 드는 이미지들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간혹가다가 이용조건에 저작권자나 출처를 표시해야 하는 조건을 거는 경우도 있으므로, 다운로드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용조건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인터넷에서 웹페이지나 블로그, 유튜브영상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는 무료이미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렸어요!

생각보다 저작권 제한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 꽤 많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창작활동에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들을 마음껏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

뱃살 빼는 해독주스 다이어트 비법 ‘2주 빼빼주스’ 만드는 레시피, 지용성 독소 제거

 

요즘 우리나라는 피자, 햄버거, 인스턴트식품 같은 서구형식단이 크게 늘어나서 비만인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랍니다.

중년이 되어서 살이 찐 사람들,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살이 찐 사람들 뿐만아니라, 어릴 때부터 고도비만으로 살이 찐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문제는 한번 찐 살을 좀처럼 빼기가 힘들다는 사실입니다. 살이 찌기는 쉬워도 살을 빼기는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뱃살이 쪄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게 현실인데요. 한번 나온 뱃살(똥배)은 그 어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좀처럼 빠지지않습니다.

 

며칠간 굶어서 약간 살을 뺏다가도 보상심리 때문에, 또다시 과도하게 폭식을 함으로써 다시 살이 찌는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여기 굶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살을 뺄 수 있는 특단의 ‘해독 다이어트비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방송 ‘나는 몸신이다’에도 소개되어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먹을 만큼 충분히 먹으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해독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 획기적으로 군살과 뱃살 빼주는 2주 해독다이어트 비법

 

한 단체에서 살을 빼기위한 ‘2주 해독 다이어트실험’을 실시했는데요. 이 다이어트실험에 참가하게된 51세의 최주영씨는 평소에 운동을 한번도 해본 적이 없고, 살이 디럭디럭 쪄서 걷기도, 숨쉬기도 힘든 상태라고 합니다.

 

평소에 운동을 거의 하지않는 최주영씨는 계속된 체중증가로 지방간까지 생겨서 건강에도 큰 이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처럼 평소에 숨쉬는 것도 쉽지않고, 걷는 것도 쉽지않을 정도로 뱃살이 많이 찐 최씨는 ‘2주 해독 다이어트실험’을 2주간 실시했는데, 과연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요?

 

실험전에 최주영씨는 체중이 88,6kg이었는데, 2주간 실험후에는 83kg로 무려 5.6kg이나 체중이 빠진 것이 확인되었답니다.

또한 최씨는 허리둘레가 111.7cm에서 2주 후에 104.5cm로 허리둘레가 7.2cm나 줄어들었습니다.

 

1년에 3kg 정도 빼는 것도 힘든데, 단 2주만에 5.6kg를 감량하고 허리둘레가 7.2cm나 줄어들게 만든 이 방법은 어떤 다이어트방법이었을까요?

 

 

이 ‘2주 해독 다이어트’는 따로 운동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 ‘2주 해독 다이어트’는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먹을만큼 먹고 하는 아주 손쉬운 다이어트비법이랍니다.

 

이처럼 눈에 띄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었는 것은 00주스를 2주 동안 지속적으로 마셔주었기 때문이지요.

00주스가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2주 해독 다이어트’ 비법의 핵심키워드입니다.

 

- 살이 찌개 만드는 근본적인 이유, ‘지용성 독소’ 때문 -

 

그럼, 먼저 살이 찌는 근본원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갑자기 살이 찌는 이유는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 때문이랍니다. 또한 한번 찐 살이 빠지지않는 이유도 지방속의 ‘지용성 독소’ 때문이지요.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는 지방의 크기를 400배까지 크게 만들기 때문에, ‘지용성 독소’는 한번 살이 찌면 좀처럼 살이 빠지지않는 고도비반의 주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아랫배에 살이 찌개되면, 그 후 좀처럼 뱃살이 빠지지않는 이유도 바로 ‘지용성 독소’때문이랍니다.

 

이 ‘지용성 독소’는 지방과 매우 친한 독소로서 지방에 잘 달라붙는 성질이 있으며, 우리 지방의 80%가 이 ‘지용성 독소’라고 합니다.

 

이 ‘지용성 독소’는 한번 우리몸속에 형성되면, 좀처럼 빠지지않고 지방속에서 몸집을 키워서 지방을 400배나 커지게 만들기 때문에, 이 ‘지용성 독소’ 때문에 고도비만이 되는 겁니다.

 

우리 신체는 지방의 합성과 분해를 반복하게 되는데, ‘지용성 독소’가 지방분해를 지속적으로 방해함으로써, 살이 안빠지는 체질로 변화하게 된답니다.

 

지방속의 ‘지용성 독소’는 지방을 크게는 400배까지 크게 만듦으로서, 고도로 살이 찌개 만드는 주범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번 뱃살이 찐 후에, 좀처럼 뱃살이 빠지지않는 이유도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우리몸은 스스로 합성과 분해를 반복하게 되는데, 이 ‘지용성 독소’가 지방분해를 방해함으로써, 우리체질을 살이 빠지지않는 체질로 변화하게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살이 찐 이후에, 아무리 심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좀처럼 살이 빠지지않게 되어버리는데,살이 빠지지않는 근본적인 이유는 지방속의 ‘지용성 독소’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과자, 아이스크림, 햄과 쏘시지, 햄버거 등에는 식품첨가물이 많이 들어가는데, 이렇게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식품에 지용성 독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런 가공식품들은 쫄깃한 맛과 특유의 향을 내기위해서, 또한 부패를 막기위해서 유화제, 인공색소, 보존제 같은 여러가지 첨가물을 넣는데, 이런 첨가물들이 우리 몸속에 들어가면 ‘지용성 독소’가 되는 겁니다.

그리고 항생제에도 지용성 독소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항생제남용은 안됩니다!

 

그러므로 고도비만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위에 열거한 식품첨가물이 들어있는 가공식품, 가공육의 섭취를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체내에 축적된 지용성 독소 때문에,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군살이나 뱃살이 빠지지 않게 되는 것인데요.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가 지방의 분해를 방해함으로써, 살이 빠지지않는 체질로 바뀌게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서 제거한다면, 지방분해가 다시 활성화되어서 지방의 크기가 감소하게되고, 결국 살이 빠지게 되는 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살을 뺄 수 있는 특별한 비법이 되는 것입니다.

 

 

◆ 군살과 뱃살을 확실히 빼주는 해독다이어트, ‘빼빼주스’ 만드는 법

 

군살과 뱃살을 만들어주는 주범 ‘지용성 독소’는 00주스를 지속적으로 마심으로써 충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빼빼주스를 이용한 ‘2주 해독 다이어트’를 단 2주간 실시했는데, 위에서 언급한데로 최씨는 88,6kg의 체중을 2주만에 83kg로 무려 5.6kg이나 체중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최씨는 중성지방이 실험전에는 135였지만, 실험 후에는 85로 큰폭으로 감소되었고, 총콜레스테롤은 실험전에 231이였던 것이 실험 후에는 206으로 거의 정상치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리고 LDL콜레스테롤은 실험전에 157이었던 것이, 실험 후에는 155로 감소되었으며, 간기능은 실험전에 90이었던 것이 70으로 감소되었답니다.

 

이렇게 ‘빼빼주스’를 마심으로써, 체중도 감량되었을 뿐만아니라, 중성지방이나 LDL콜레스테롤도 큰폭으로 감소되면서, 건강도 많이 좋아졌는데요.

 

지방의학과 교수 안지현님이 추천한 ‘2주 해독 다이어트’는 하루 두끼를 충분히 먹고, 단 한끼만 식사대신 아주 특별한 ‘빼빼주스’를 마시는 것이며, 이것을 2주동안 반복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특별히 별도의 힘든 운동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굶을 필요도 없고, 평소대로 하루 두끼를 먹으면 되기 때문에, 힘든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빼빼주스’는 몸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를 간에서 해독과정을 거치게함으로서 ‘수용성 독소’로 바꾼 후, 소변이나 대변, 땀으로 배출시켜 버림으로서, 체중감량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빼빼주스’가 지방속에 있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서 제거함으로써, 체내의 지방의 분해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지방의 크기가 줄어들고, 군살이나 뱃살이 빠지게되는 원리입니다.

 

그러므로 지방속에 딱 달라붙어 있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서 제거해주는 ‘빼빼주스’가 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해독다이어트의 핵심요소입니다.

 

‘2주 해독 다이어트’실험에 참가한 5명의 체험자들이 모두 매일 하루 한끼씩 이 ‘빼빼주스’를 2주동안 계속 마심으로서, 체험자 모두 체중감량에 성공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박휘순씨도 ‘2주 해독다이어트실험’에 참가하여, 빼빼주스를 2주동안 마신 결과, 상당한 체중감량의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실험전에 78.2kg의 체중이 실험 후에 73.4kg으로 무려 4.8kg이나 줄어들었으며, 98.8cm였던 허리둘레가 실험 후에 87.9cm로 무려 10.9cm나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중성지방은 252에서 155로 97이나 감소하였고, 총콜레스테롤 254에서 215로 줄어들었고, 몸에 해로운 LDL콜레스테롤은 165에서 155로 10정도나 줄어드는 아주 좋은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처럼, 지방의 크기를 400배까지 늘려주어서 살을 찌게만드는 주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 제거함으로써, 군살과 뱃살을 뺄 수 있게 만들어주는 ‘2주 해독다이어트’의 핵심요소는 바로 ‘빼빼주스’입니다.

 

‘빼빼주스’는 단지 체중감량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체내의 중성지방과 LDL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당뇨병과 심혈관질환 같은 성인병예방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살이 너무 쪄서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당뇨나 심혈관, 뇌혈관질환에 걸린 분들은 ‘빼빼주스’를 활용한 ‘2주 해독다이어트’를 시도하신다면,

군살과 뱃살도 뺄 수 있고, 당뇨나 심혈관질환 같은 성인병도 예방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독기능도 좋아지므로 당연히 간도 좋아지고, 간의 기능도 좋아진답니다. 그러니까, ‘빼빼주스’로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살을 빼기를 원하신다면, 여러분도 ‘2주 해독다이어트 비법’의 핵심인 ‘빼빼주스’를 만들어 2주간 먹어보세요! 놀라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군살과 뱃살을 빼게 해주는 ‘빼빼주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빼빼주스 만들기 레시피-

 

재료 - 아스파라거스 100g, 오이고추(아사게고추) 5g, 올리브오일 한 큰스푼,

토마토 반개, 블루베리 또는 딸기 50g, 물 200ml

 

빼빼주스를 만드는 재료로 사용되는 아스파라거스는 간해독의 핵심요소로 지방속의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효소입니다.

아스파라거스와 오이고추는 글루타티온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글로타티온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함으로써, 몸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간해독을 도와주는 기능을 한답니다.

 

오이고추는 비타민C가 풍부하며, 항산화작용을 함으로써 활성산소와 독소를 없애주고, 오이고추 속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은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 독소를 바꿔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오이고추 속에 있는 켑사이신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칼로리 소모량을 늘려서, 몸속의 지방분해를 활성화시켜서 지방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블루베리와 딸기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체내의 염증물질을 없애줄 뿐만아니라, 간해독에 큰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속에는 리코펜성분이 있는데, 이 리코펜성분은 지방세포의 증가를 억제하고, 혈관속의 LDL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서, 다이어트와 혈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1. 먼저 아스파라거스는 표면이 두꺼운 섬유질로 되어있는데, 이것을 뜨거운 물에 넣어두면, 표면이 부드러워져서 흡수율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를 뜨거운 물에 1분 동안 담가둡니다.

 

2. 믹서기안에 아스파라거스 100g, 오이고추 5g, 토마토 반개, 블루베리 50g을 넣습니다.

 

3. 그 믹서기에 올리브오일 한 큰스푼, 물 200ml를 넣습니다.

 

4. 그리고 재료들이 즙이 되도록 믹서기를 충분히 돌려줍니다.

 

이렇게, 모든 재료들을 다 넣고 믹서기로 돌려주면, 군살과 뱃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해독다이어트식품 ‘빼빼주스’가 완성됩니다.

 

정말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쉬운 해독다이어트 특급식품 ‘빼빼주스’입니다.

이 빼빼주스를 만들어서, 하루에 두 번은 일반식사를 하시고, 하루 한끼만 식사 대신 이 빼빼주스를 드시는 식이요법을 2주동안 실시한다면, 건강도 좋아지고 체중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물론, 2주를 넘어서 더 오랫동안 빼빼주스를 활용한 ‘해독다이어트’를 실시한다면, 군살과 뱃살을 더 많이 뺄 수 있고, 성인병예방에도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살이 너무 쪄서 고민하시는 분들, 찐살이 안빠져서 고민하시는 분들, 당뇨나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에 걸린 분들은

‘빼빼주스’를 활용한 ‘2주 해독다이어트’를 시도하셔서 군살과 뱃살도 빼시고, 성인병도 예방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